Tuesday 20 February 2018

세계 무역 시스템과 중국


중국과 세계 무역 시스템.


WTO 사무 총장 인 Renato Ruggiero가 4 월 21 일 중국 베이징 대학에서 연설문을 첨부했다.


현재 진행중인 협상의 핵심에있는 단순한 현실과 우리 모두가 직면 한 현실적인 도전, 즉 중국이 이미 더 많은 상호 의존적 인 세계 경제에서 주도적 인 힘을 발휘하고 있다는 현실이 있습니다. 중국은 성장과 발전을위한 거대한 잠재력을 완수하기 위해 WTO 시스템의 기회와 안전성을 점차적으로 필요로합니다. 그리고 WTO는 진정으로 보편적 인 체제가되기 위해서는 점점 더 적극적이고 적극적인 회원국이되어야합니다.


이 현실은 중국의 세계 상승의 막강한 힘에 의해 강조됩니다. 지난 10 년 동안 생산량은 연평균 10 % 증가한 반면 상품 수출량은 약 15 % 증가했습니다. 지난 20 년 동안 중국의 상품 수출액은 지난 해 1510 억 달러에 이르는 20 배 이상으로 증가했습니다. 중국은 이미 세계에서 다섯 번째로 큰 무역력이며, 두 번째로 큰 외국인 투자국입니다. 오늘날 중국 경제는 국가 생산량을 계산하는 데 사용되는 방법에 따라 세계 생산량의 5 ~ 10 %를 차지합니다.


중국 경제가 미래로 확대됨에 따라 세계 경제와도 연계 될 것입니다. 수출 시장에 대한 의존도는 신발과 장난감과 같은 노동 집약적 인 제품뿐만 아니라 생산 사다리를 기어 올라가는 중국 생산량의 증가하는 기술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급속한 성장을 계속할 것입니다. 수입은 또한 산업화와 현대화를 촉진시킬뿐만 아니라 소비자 수요에 부응하여 상승 할 것이다. 그리고 내부 및 외부 투자의 끊임없이 확대되는 웹은 중국을 세계 금융 시스템으로 더 깊이 끌어 들일 것입니다.


중국의 근대화에는 연간 약 1000 억 달러의 장비 및 기술 수입이 필요하며이 10 년 후반의 인프라 지출은 약 2,500 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추산됩니다. 이는 중국 경제의 크기와 자원에도 불구하고 국내 생산만으로는 충족 될 수없는 에너지, 광물 자원, 식량 및 농산물 수입에 대한 수요 증가는 말할 것도 없습니다.


기본적인 사실은 중국이 세계화 과정의 중심으로 이동하고 있으며, 중국과 다른 국가들 모두가 혜택을보고 있다는 사실입니다. 우리는 기술, 자본 및 무역이 점점 더 자유롭게 움직이는 세계에 살고 있습니다. 구식 경제 도구가 그 우위를 잃은 곳; 경제력과 안보가 경제 개방과 통합에 점점 더 의존하는 곳. 성장과 근대화에 대한 중국의 길은 또한 상호 의존의 길이다.


이 세계화 과정은 되돌아 가지 않습니다. 가속화 될 것입니다. 세계 곳곳에서 경제적, 기술적 세력이 벽을 허물고 국경을 넘어 세계 경제를 하나로 연결합니다. 20 세기 후반에 무역, 경제, 국제 정치의 모든면에서 우리의 새로운 기회와 도전은 더 멀리 떨어져 있지 않고 서로 가깝게 움직이는 우리의 세계에서 비롯됩니다. 상호 의존성 심화는 중국과 세계의 핵심 현실입니다. 상호 의존을 관리하는 것은 우리의 공동 책임입니다.


이러한 상호 의존성을 완성하기위한 핵심 단계는 중국을 다자간 무역 체제로 끌어들이는 것이다. 중국의 세계와의 경제 관계는 너무 크고 너무 광범위하여 임의적 인 변화와 불안정한 양자 간 거래의 미로를 효과적으로 효과적으로 관리 할 수 ​​없습니다. 일관되고 일관된 국제 무역 정책에 대한 중국의 최선의 보장은 규칙에 근거한 다자간 체제 안에서 찾아야한다.


같은 맥락으로, 중국은 모든 다른 나라들처럼, 컨센서스에 의해 동의되고 집행 가능한 규칙들과 규율들에 반영된 권리와 의무에 기초하여 성장하는 세계와의 경제 관계를 잘 관리 할 수있다. 이것은 양자 간 압력이나 일방적 인 행동의 위협에 저항 할 수있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이는 또한 WTO 협정에 따라 동일한 의무를 공유하는 WTO 회원국들과 중국의 무역 파트너가이 방향으로 나아가는 노력이 일치하고 있음을 알면 국내 경제 개혁을 지속하고 촉진 할 수있는 유일한 방법이다.


WTO 가입은 수입 정책에 대한 구속력있는 의무 - 중국의 무역 정책 및 대부분의 경우 경제 구조 조정에 대한 조정을 필요로하는 의무를 가정 함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중국은 WTO의 130 개 회원국들 사이에 협상 된 모든 이점을 중국이 확장함으로써 혜택을 볼 것이다. 우루과이 라운드에서 협상 된 관세율 및 약속 수준에 따라 다른 WTO 회원국 시장에 제품 및 서비스를 수출 할 권리가있다. 이것은 선진국에 대한 중국의 산업 제품 수출의 거의 100 %를 차지하는 관세 구속력을 포함한다 , 이들 제품의 거의 절반이 면세 처리 대상이다. 이러한 엄청난 시장 접근 기회는 최혜국 대우와 차별 금지라는 두 가지 기본 원칙에 의해 뒷받침되고 강화 될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중국은 WTO 파트너와의 무역 문제를 논의하고 필요한 경우 권리가 약화 될 경우 구속력있는 분쟁 해결 절차를 논의하기위한 다자간 포럼에 의지 할 것입니다. 이러한 수준의 보안은 중국에 큰 이익을 가져다줍니다. 더 큰 비즈니스 신뢰를 장려하고보다 많은 투자를 유치하십시오.


중국이 다자간 체제에 참여하는 세 번째 주요 이유가있다. 시스템 내부에서만 중국이 21 세기 무역 규칙을 작성하는 데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공감대에 의해 국제적으로 협상 된 전례없는 일련의 권리와 의무가 될 것입니다.


다자 체제의 지속적인 힘은 진화 할 수있는 힘입니다. 1994 년에 우리는 당시 국제 경제 체제의 50 년 역사에서 가장 야심적이고 광범위한 합의를 한 GATT의 우루과이 라운드를 종결했다. 불과 3 년 후, 우리는 세계 전기 통신 산업을 자유화하고 정보 기술 제품 무역에 대한 관세 철폐를위한 협상을 협상하기 위해 협상을 진행했습니다. 그 합병 된 가치는 약 1 조 달러에 달하며 농업, 자동차 및 직물 결합. 그리고 그들의 가치는 무역 통계를 초월합니다. 지식, 커뮤니케이션 및 기술에 대한 접근을 개방함으로써 우리는 새로운 세기의 가장 중요한 원자재에 접근 할 수있게되었습니다. 이것은 모든 경제, 특히 중국의 발전과 경쟁력에 엄청난 중요성이있을 것입니다.


금년 말까지 금융 서비스에 대한 다자간 협약을 체결 할 수 있다는 모든 신호가 있습니다. 우리는 미래로 나아가고있는 또 다른 영역입니다. 이는 3 년 후에 재개 될 WTO 농업, 서비스 및 기타 분야의 협상과는 아무런 관련이 없다.


외향적 인 중국은 다른 한편으로는 게임의 규칙을 쓰는 동안 편에 선다. 수출 관심이 증대되는 중국은 국제 시장에 대한 안전하고 확대 된 접근, 즉 다자간 체제 만 제공하는 보안 없이는 남을 여력이 없다. 그리고 아마도 중국이 기술과 근대화에 의존하는 것은 빠르게 변화하는 세계화 속도, 특히 새로운 경제의 주요 빌딩 블록이 될 정보 기술, 통신 또는 금융 서비스 분야에서 빠질 여력이 없습니다.


지금까지 중국의 경제적 성공은 무역 및 투자 자유화를 포함한 인상적인 국내 개혁과 직접적으로 연관되어있다. 중국은 이미 가입 협상 맥락에서 제공되는 일방적 인 관세 감면 혜택을 입었다. 한 연구에서 얻은 이익은 220 억 달러입니다. 그러나 이것이 길 끝이 아닙니다. WTO 규범을 토대로하고 다른 WTO 파트너들로부터 혜택을받는 대신에 자유화가 중국 경제 성장에 가장 큰 자극이 될 수있다. 그리고 확장에 따라, 세계 경제에 대한 거대한 자극.


나는 WTO에 가입하는 것이 간단한 단계라고 제안하지는 않는다. 그 반대입니다. 그러나 이미 WTO 회원국 인 많은 다른 국가들은 중국과 비슷한 수준의 개발을 공유하고있다. 그들은 자신의 권리와 의무에 가입하고 혜택을 누리고 있습니다. 다른 가입 후보자들도 같은 선택을 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WTO의 매력은 정확하게 세계 경제의 확장과 통합으로 확대되고 심화되는 권리와 의무의 힘과 일관성에 있습니다. 50 년 전만해도 관세 및 기타 국경 조치에만 중점을 두었습니다. 오늘날 세계 무역기구의 규칙은 기술 표준, 서비스, 지적 재산권, 무역 관련 투자 및 한 때 국내 적이라고 여겨지는 다른 경제 정책의 다수를 포괄하기 위해 국경 내에서 잘 확장됩니다. 50 년 전 거의 모든 GATT 회원국은 산업화 된 세계 출신이었다. 오늘날의 130 개 WTO 회원국 중 80 %가 개발 도상국 또는 경제 전환기에있다.


WTO의 약화를 막기 위해 규칙의 다양성과 회원 수의 다양성이 증대됨에 따라이를 강화했다. 광범위한 참여로 옮겨 가면서 우리는 여기에 새로운 규칙을 추가하거나 새로운 멤버를 추가하는 것 이상의 일을했습니다. 우리는 상호 연동 된 이해 관계와 책임의 확대 된 네트워크, 즉 더 커지면서 우리의 모든 이해 관계에 더욱 중요하게 성장하는 시스템을 만들었습니다.


중국의 WTO 가입은 세계 경제 관계의 미래 진화와 방향을 심화시켜야 우리가 절차를 올바르게 받아야하기 때문입니다. 중국은 너무 크고 경제적 인 선수이며, WTO 가입은 시스템에 큰 영향을 미쳐 협상을 타협 할 것입니다.


우리는 최근 무역 권리, 차별 금지, 비관세 장벽, 국가 거래, 투자 및 지적 재산권과 같은 어려운 분야에서 협상가들이 상당히 진전을 보였던이 협상에서 우리가 최근에 보았던 추진력과 창조적 인 유연성에 대한 중요한 신호를 보았습니다. 특히 최근 몇 개월 동안. 이 협상의 모든 당사자들이 지난 10 년 동안 쌓아 놓은 기술적 인 토대가되는 시간 낭비가 없으면 이러한 진보는 불가능했을 것입니다. 그러나 실제로이 프로세스를 추진하는 것은 성공을 거두고있는 보상에 대한 공유 된 인식입니다.


내 목적은 우리 앞에있는 일을 과소 평가하는 것이 아니며, 특히 올해 5 월에 예정된 차기 협상에 다가서는 중이다. 모든 협상과 마찬가지로 많은 중요한 작업과 어려운 문제는 끝까지 남겨졌습니다. 나의 목적은 대신 모든 관계자들에게 자신들의 노력을 배가하고 그들의 상상력을 넓히라고 촉구하는 것입니다. 이제 우리는 최종 단계에 진입한다고 주장 할 수 있고, 긴급히 앞으로 나아갈 필요가 있습니다. 중국의 WTO 가입 조건과 관련하여 여전히 중요한 쟁점들이 남아있다. 마찬가지로 중요한 것은 중국의 주요 교역 상대국과의 양자 간 시장 가입 협상이 있습니다. 귀하가 아시다시피 성공적인 협상의 핵심 요소입니다. 다시 한 번 우리는 제 5 세계 수출국으로서의 중국의 위상이 다른 시장이 접근 할 수있는 자체 시장에 대한 필요성을 강조한다는 것을 상기해야한다. 이것들은 모두 중국이 WTO에 참여하기 전에 모든 사람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해결해야 할 중요한 문제입니다.


중국의 가입 과정에서 GATT / WTO 사무국은 협상을 촉진하고 모든 가능한면에서 필요한 도움을 제공 할 준비가되어있다. 나는 우리가 가입 절차의 마지막 단계에 접근함에 따라 사무국의 이러한 공약이 동등하게 확고하다는 입장을 표명 할 필요가 없다.


앞으로의 과제는 중국의 경제 및 무역 관계에 대한 어떠한 측면도 다자간 체제 밖에서 다루기가 더 용이하지 않다는 기본 현실을 바꾸지 않는다. 반대로 중국과 그 파트너 - 보다 자의적이고 차별적이며 힘을 기반으로하는 모든 일은 더욱 어려워 질 것입니다. 아무도 그러한 시나리오를 원할 수 없습니다.


세계화에 대한 국제적인 논쟁은이 마지막 점을 생생하게 보여줍니다. Implicity 또는 명시 적으로, 중국은이 논쟁의 중심으로 이동하고 있습니다. 궁금한 점은 가입 협상이 너무 길고 복잡하다는 것이 아닙니다. 이 엄청난 국가가 너무 짧은 시간 안에 세계 경제의 주류로 지금까지 옮겨 간 것은 놀라운 일입니다.


우리를 나누는 벽이 무너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는 여전히 공통 관심사보다는 불균형과 차이점을 보게됩니다. 세계화는 전에 없었던 세계를 하나로 묶어줍니다. 그러나 그것은 다른 문화, 다른 시스템, 그리고 다양한 개발 수준의 세계입니다.


상호 의존은 우리가 고유 한 문화와 문명을 존중할 것을 요구합니다. 상호 의존은 또한 우리가 공통적 인 문제에 대한 공통 해결책을 찾도록 요구합니다. 여기에는 중국의 주요 무역 상대국의 지속적인 무역 흑자에 대한 우려가 포함된다. 똑같이, 세계는 수십 년 만에 현대적이고 경쟁적인 사회로 변모하는 데 중국이 직면 한 엄청난 도전을 이해해야 할 것입니다. 중국은 구조 조정 노력에서 홀로 있지 않습니다. 세계화는 작거나 큰, 부유하거나 가난한 모든 국가가 지속적인 조정 과정에 참여할 것을 요구합니다. 그 어느 때보 다 더 많은 문제가 중국의 문제가 될 것입니다. 중국의 문제는 세계화 될 것이다.


그러나 극적인 변화의 세계는 극적인 가능성의 세계이기도합니다. 중국의 생활 수준은 지난 10 년 동안 두 배로 증가했으며 의심의 여지없이 다시 두 배로 늘어날 것입니다. 중국 근로자와 중국 기업가에게 새로운 기회가 열려 있습니다. 새로운 선택이 중국 소비자에게 열려 있습니다. 그리고이 경제적 개통에서 새로운 희망이 생깁니다. 지금까지 개혁의 거대한 성공의 증거에서, 문을 닫고, 구조 조정 과정을 지연 시키며, 비효율적 인 공공 구조를 유지하는데 실질적인 비용이 드는 것이라고 주장 할 것입니다.


중국에 대해 사실은 세계에 사실입니다. 2020 년까지 세계 경제가 2 배가되면서 세계 경제의 가장 큰 진보 가운데 세계 생활 수준이 거의 3 분의 2까지 향상됩니다. 기술과 의사 소통은 상호 연결된 행성을 하나로 묶어서 경제적, 사회적 진보의 도구를 퍼 뜨리고 인간의 상태를 평등하게합니다. 그리고 우리는 경제 사이의 장벽뿐만 아니라 사람들 사이의 장벽을 무너 뜨려 번영과 평화에 대한 관심을 공유합니다.


우리는 무엇이 위기에 처해 있는지에 대해 분명히해야합니다. 중국의 세계 무역 체제 진입은 무역 이상의 의미를 지닙니다. 그것은 세계 경제 지도자로서 중국의 미래에 관한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세계 경제와 글로벌 사회의 미래 방향에 관한 것입니다.


나는 우리가 중국과 세계 관계의 전환점에 서 있다고 말함으로써 시작했다. 역사상 그 순간들 중 하나인데, 드물게 올 수있는 선택은 우리가 수년간 또는 심지어 수십 년 동안의 사건 과정을 형성 할 때입니다. 역사적인 지진과 마찬가지로 냉전 시대의 풍경이 사라졌습니다. 세계화의 다음 시대는 아직 구체화되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새로운 종류의 국제 체제의 기초를 세우는 시대와 시대 사이에서뿐만 아니라 시대 사이에 독특한 기회를 가지지 만 세계 번영과 평화가 지속될 수있는 최고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처음으로 우리는 합의에 의해 합의 된 모든 권리와 의무를 기반으로 모든 구성원을 구속하는 보편적 제도를 창출 할 가능성을 처음으로 파악했습니다.


저는 반복합니다 - 세계 경제에 성공적으로 중국을 통합하는 것이 우리가 직면 한 많은 국제 도전의 열쇠입니다. 앞으로 우리는 창의력이 필요합니다. 우리는 결단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우리에게는 시력이 필요합니다. 우리가 싫든 좋든간에 변화가 올 것입니다. 우리는 그것을 적극적으로 참여시키고 긍정적 인 목적으로 조종하거나 위험을 무시할 수 있습니다. 우리 앞에있는 선택은 분명한 것입니다.


나는 21 세기의 무게를 견딜 수있는 진정한 글로벌 무역 시스템을 구축하는 것을 돕기 위해 협상가가 아닌 관심이있는 사람으로 중국에 왔습니다. 저는 중국이이 시스템의 핵심 기둥이되어야한다는 메시지를 남깁니다. 그렇지 않으면 우리는 경제적 불안정과 더욱 불확실한 평화의 토대 위에 새로운 세기를 건설 할 위험이 있습니다. 나는 중국이이 일에 똑같이 큰 비전을 가져올 것이라고 확신한다.


중국, 최대 탄소 시장을위한 축소 된 비전 제시


기후 변화와의 전쟁을 후원하는 움직임에서 오염을 제한하기위한 세계 최대의 금융 시장을 창출하기위한 축소 된 비전을 제시합니다.


베이징에있는 정부는 화요일에 1700 개의 유틸리티를 포함하는 탄소 배출권 거래 시스템을 연구하고 있다고 밝혔다. 여러 산업 당국의 6,000 개 기업보다 적은 수의 기업이 최근 1 년 전에 포함을 고려하고있었습니다. 정책 입안자들은 거래 시작 날짜를 정하기에 그치지 않았다.


사이 핑핑 (Xi Jinping) 사장은 기업들이 오염을 위해 허가를 지불하도록 강제하는 시스템을 설계하는 데 조심스럽게 움직이고있다. 그것은 수십 개의 새로운 석탄 점화 바지 건설을 필요로하는 공장 및 가정의 전력 수요 급증에 대한 예측과 스모그 (smog)를 해결할 필요성의 균형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탄소 투기가 정책 집행을 어렵게 만들 것인지 아닌지를 둘러싸고 몇 차례의 잘못된 시작과 우선 순위 및 신경질 전환으로 인해 규제 당국은 시장 배치에 대해 더욱 신중히 결정했다. & # x201; 블룸버그 신 에너지 파이낸셜 (Bloomberg New Energy Finance)의 애널리스트 인 소피 루 (Sophie Lu)는 "


20 년 전 교토 의정서로 통화를 얻은 아이디어 인, 공해를 제한하는 시장을 포함하는 중국의 탄소 시장이 더 작아 진다고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2005 년에는 유럽에 탄소 시장을, Bill Clinton 대통령과 Barack Obama 대통령은 탄소 가격 체계를 통해 상원에서 거부 한 탄소 가격 체계를 추진하게되었습니다. & # xA0;


유럽 ​​연합 (EU)은 도널드 트럼프 (Donald Trump) 대통령이 미국의 석탄 사용을 자극하기 위해 노력할 때조차 세계가 화석 연료 오염에 대한 엄격한 규제를 향해 움직이고 있음을 보여주는 중국의 움직임을지지했다.


가장 큰 오염 자.


중국은 2006 년에 미국을 제치고 최대 방사체로 기록했다.


& # x201C; 미국 정부가 기후 변화에 맞서기 시작하자 중국, EU 및 많은 다른 국가들이 앞서 나가고 있습니다. 미겔 아리아스 카 네테 (Miguel Arias Canete) EU 기후 담당 집행 위원은 브뤼셀에서 성명을 발표했다. & # x201C; EU와 중국이 모두 배출권 거래에 전념하면서 두 주요 국제 선수들이 탄소 시장을 장악하고 있습니다. & # x201D;


중국의 시장은 일종의 거래 시스템 하에서 전세계 배출량의 약 4 분의 1을 가져올 것입니다. 연간 공제액이 현재 연간 140 억 유로 (165 억 달러) 인 유럽 연합 (EU) 시장보다 더 많은 탄소 오염을 처리 할 것입니다.


국가 발전 개혁위원회 (National Development and Reform Commission)가 발표 한 중국의 주요 프로그램은 다음과 같다 :


초기 발사에 포함 된 약 1,700 개 기업 각각 연간 26,000 톤의 탄소를 배출하는 기업으로 20 억 톤 이상의 이산화탄소 배출량이 영향을받습니다.


업계 경영진과 환경 분석가들은보다 깨끗한 형태의 에너지로의 신속한 이동을 촉구하기 위해 적어도 30 유로의 탄소 가격을 요구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얼마나 많은 공해가 허용되어야하는지 계산하는 복잡성이 시작될 때부터 탄소 시장을 관리하는 당국에 사기가 나서고 있으며 유럽의 가격은 지난 5 년간 평균 10 유로를 밑도는 수준이다.


기후 변화에 관한 파리 협약은 세계적인 전투에 신선한 추진력을 주입했습니다.


2 년 전에 기후 변화에 대처하기 위해 거의 200 개국이 모여서 화석 연료 오염을 처음부터 사방에 맹세했습니다. 사이 (Xi)와 오바마 (Obama)는 그 거래에서 함께 일했다. 화요일 중국의 발표는 비록 트럼프가 아직은 아니지만 정부가 노력을 기울이고 있음을 보여주는 또 다른 신호이다.


시장 전망.


중국의 시스템은 가장 큰 기업 오염원이 배출하지 않는 배출원으로부터 신용을 구매하는 배출권 거래제 (cap-and-trade) 규칙을 채택 할 것이다. 회사는 배출량을 줄여서 사용되지 않은 할당량을 판매 할 수 있도록 권장합니다.


에너지와 기후를 전문으로하는 환경 방위 기금 (Environmental Defense Fund)의 마크 브라운 스테인 (Mark Brownstein) 부사장은 "탄소 시장은 시스템이 깨끗한 투자가 화석 연료에 대한 강력한 경쟁적 지위를 확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기 때문에 중국이 투자를 유치하기 쉽게 할 것이다.


& # x201C; 투자를 얻으려면 가격 책정 권한을 얻으십시오. & # x201D; 그는 전화로 말했다. 사람들은 중국이 석탄에 비해 천연 가스로 전환하기 위해 얼마나 적극적으로 움직이는 지, 전기 자동차를 향해 얼마나 빨리 움직일 것인지, 그리고 재생 에너지를 얼마나 쉽게 배치 할 것인가에 놀랄 것이다. & # x201;


EU는 2005 년에 탄소 배출권을 요구 한 첫 번째 국가 였는데, 참여국들이 너무 많은 수당을 공짜로 나눠 주었기 때문이다. 호주는 2014 년에 탄소세를 폐지하고, 그 조치들이 일자리 파괴로 비난 된 후 허가 거래를 폐지했다. 그러나 캘리포니아, 뉴질랜드, 한국에서는 다양한 형태의 탄소 시장이 서로의 실수로부터 배우려고 시도하고 있습니다.


파일럿 프로그램.


중국은 지난 9 월 현재 45 억 위안 (6 억 8 천만 달러)에 달하는 일부 지역에서 2013 년부터 시범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며 NDRC의 기후 변화 담당관 인 리 가오 (Li Gao)는 10 월 브리핑에서 밝혔다. 기관은 화요일에 국가 시스템 자격을 갖춘 기업이 시범 사업 참여를 중단 할 것이라고 밝혔다.


리 대변인은 중국이 산업에 허가를 어떻게 배분할 지 아직 결정하지 않았으며 시장 등록 및 거래 시스템을 구축 할 것이라고 밝혔다. 중국은 NDRC의 기후 변화 담당 부국장 인 Jiang Zhaoli는 더 나은 관리와보다 낮은 배출량을 가진 회사들에게 더 많은 쿼터가 주어지는 참 조선 방식을 사용하여 전력 산업에 할당량을 할당 할 것이라고 말했다.


& # x2014; Feifei Shen과 Mathew Carr의 도움으로.


해협 타임즈.


중국은 세계 무역 체제에 위협이되고 있다고 미국 무역 대표 인 라이트 하이저 (Lighthizer)가 말했다.


Robert Lighthizer는 2017 년 5 월 15 일 미 무역 대표부 (US Trade Representative)로 선서 한 후 이야기합니다. 사진 : REUTERS.


미국 무역 대표부 (Robert Lighthizer)는 9 월 18 일 중국을 제치고 세계 무역 체제에 대한 전례없는 위협을 제기했다.


아시아에 관해 질문하면서 그는 미국이 18 조 달러의 경제 (24 조 3 천억 달러)로 다자간 무역 협정이 아닌 양자 협상과 집행을 할 수 있다는 가정하에 양자 협정을 선호한다고 말했다.


"무역 협상에 참여한 라이트 하이저 (Lighthizer) 무역관은"아시아 국가들과 양자 협정을 맺고 아시아 국가들과 긴밀한 협조 체제를 구축 할 것 "이라고 밝혔다. 워싱턴 DC의 전략 국제학 (CSIS).


그는 "중국이 경제를 발전시키고, 보조금을 지급하고, 국가 챔피언을 창설하고, 기술 이전을 강제하고, 중국 시장을 왜곡시키는 조율 된 노력의 규모가 위협적이다. 전례가없는 세계 무역 시스템 "이라고 덧붙였다.


세계 무역기구 (WTO)는이 문제를 해결할 준비가되어 있지 않다고 그는 말했다.


"WTO와 그 이전의 관세 무역 협정은이 정도 규모의 중상주의를 성공적으로 관리 할 수 ​​있도록 설계되지 않았다. "우리는 기업, 노동자, 농부 그리고 실제로 우리 경제 시스템을 방어 할 다른 방법을 찾아야한다. 시장 기반 경제가 보장 될 수있는 새로운 방법을 찾아야한다"고 말했다.


미국은 무역 협정을 연구하여 그들이 이익을 위해 일하고 있는지 여부를 결정했다고 그는 말했다.


그는 "자유 무역 협정 (FTA)의 기본 개념은 무역 상대국에 우대 조치를 부여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우리가 수령 한 것과 지불 한 돈이 대략 동등한 지 여부를 일정 기간 후에 물어 보는 것이 합당하다. 무역 적자의 변화가 그 중 하나 일 것이며, 숫자와 다른 요인들이 불균형을 나타내는 경우 재협상해야한다"고 말했다.


lwxchinatrade070917.jpg.


미국과의 중국의 무역 흑자 확대를 보여주는 데이터.


이에 대해 미국 유권자들에 대한 폭 넓은지지가 있었다고 그는 주장했다. 도널드 트럼프 (Donald Trump) 대통령의 입장뿐만 아니라 이전의 민주당 상원의 원인 버니 샌더 스 (Bernie Sanders) 상원 의원과 힐러리 클린턴 (Hillary Clinton) 당선인의 의견도 인용하면서 그는 "현재는 무역에 대한 현상 유지를 위해 달려 들었다"며 "우리는 다른 철학을 갖고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변화."


"저는 우리가 적극적이어야한다고 믿습니다."그가 말했다. "이러한 문제에 대한 여러 해 동안의 논의는 효과가 없었으며 비 경제적 행동에 참여하고 무역 파트너가 노동자, 농부 및 목장주를 공정하게 대우하도록 설득하는 데 많은 비용을들이도록 모든 수단을 사용해야합니다. 새로운 접근법을 기대하고 행동을 기대하십시오. "


트럼프 대통령의 첫 번째 조치 중 하나는 싱가포르를 포함한 아시아 여러 국가와 대규모 무역 협정 인 12 개 국가 간 태평양 협력체 (TPP)에서 미국을 철수시키는 것이 었습니다. 그리고 미국, 멕시코 및 캐나다를 구속하는 북미 자유 무역 협정 (Nafta)을 재협상하는 것.


Nafta 재협상은 현재 진행 중이다. 그리고 4 월 트럼프는 또한 16 개국과의 무역 연구에 용납 할 수없는 적자를 바로 잡기 위해 어떤 조치를 취해야 하는지를 결정했다.


이리스트는 미국이 3,470 억 달러의 무역 적자를 기록한 중국이 차지했다. 일본, 독일, 멕시코, 아일랜드, 베트남, 이탈리아, 한국, 말레이시아, 인도, 태국, 프랑스, ​​스위스, 대만, 인도네시아, 캐나다가 그 뒤를 잇는다.


BrandInsider.


스폰서 콘텐츠.


shangri-la_2017may27_354x235_small. jpg.


lunch_300x200.jpg.


Straits Times를 구독하십시오.


iPhone 및 iPad.


해협 타임즈.


SPH 디지털 뉴스 / 저작권 © 2017 싱가포르 프레스 홀딩스 (주) Regn. No. 198402868E. 판권 소유.


우리는 가입자 로그인에있어 몇 가지 문제를 겪고 있으며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문제가 해결 될 때까지 구독자는 ST Digital 기사에 액세스하기 위해 로그인 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러나 우리의 PDF에는 여전히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세계 경제로의 중국 통합.


제 2 부 : 중국의 무역 정책.


세계 무역 시스템에 중국.


이 장에서는 2002 년 WTO 가입 이후 중국의 무역 정책 태도에 대해 논의했다. 중국에 대한 현안은 WTO 가입의 장점과 WTO 회원국에 따라 세계 무역 정책이 어떻게 구체화되는지에 관한 것이다. 세 가지 문제가 해결됩니다. 첫 번째는 WTO 가입이 반덤핑 및 섬유 및 의류 무역을 포함한 다양한 주요 무역 문제를 다루는데 중국을 돕는 정도이다. 두 번째는 WTO 가입 이후 중국의 지역 무역 협정 참여이다. 세 번째는 주요 서비스 분야 (은행, 보험, 통신)에서 중국의 가입 약속 이행 가능성이다.


저작권 및 사본; 2017 World Scientific Publishing Co Pte Ltd • 개인 정보 보호 정책.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