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14 March 2018

오하이오 주 세금 스톡 옵션


직원 스톡 옵션을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직원 스톡 옵션 계획은 적절히 관리된다면 수익성있는 투자 수단이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이 계획은 오랫동안 최고 경영진을 유치하기위한 성공적인 도구로 사용되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그들은 비상임 직원을 유혹하는 인기있는 수단이되었습니다.


불행히도, 일부는 여전히 직원의 주식이 생성 한 돈을 최대한 활용하지 못합니다. 스톡 옵션, 세금 및 개인 소득에 미치는 영향의 성격을 이해하는 것은 그러한 수익성있는 특혜를 극대화하는 데 중요합니다.


종업원 스톡 옵션이란 무엇입니까?


종업원 스톡 옵션은 일정 기간 동안 고정 가격으로 일정량의 회사 주식을 구매하기 위해 종업원에게 고용주가 발행 한 계약입니다. 스톡 옵션 (비 자격 스톡 옵션 (NSO) 및 인센티브 스톡 옵션 (ISO))의 두 가지 광범위한 분류가 있습니다.


비 자격 부여 스톡 옵션은 인센티브 스톡 옵션과 두 가지면에서 다릅니다. 첫째, 비정부기구 (NSO)는 비상임 직원과 사외 이사 또는 컨설턴트에게 제공된다. 반대로 ISO는 회사의 직원 (특히 임원)을 위해 엄격하게 예약되어 있습니다. 둘째, 비 정규화 된 옵션은 특별한 연방세 세법을받지 않지만, 인센티브 스톡 옵션은 내부 수익 코드 (이 유리한 세제가 아래에 제공됨)에 기술 된 특정 법규를 준수하기 때문에 유리한 세법이 적용됩니다.


NSO와 ISO 계획은 공통적 인 특성을 공유한다 : 그들은 복잡하게 느낄 수있다. 이 계획의 거래는 고용주 계약 및 내국세 법 (Internal Revenue Code)에 명시된 특정 조건을 따라야합니다.


부여 날짜, 만료, 권리 및 운동.


시작하기 위해 직원은 일반적으로 계약 개시일에 부여 된 옵션에 대한 완전한 소유권을 부여받지 않으며 부여 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그들은 옵션을 행사할 때 가득 일정으로 알려진 특정 일정을 준수해야합니다. 가득 표는 옵션이 부여 된 날부터 시작하여 직원이 특정 수의 주식을 행사할 수있는 날짜를 나열합니다.


예를 들어, 고용주는 부여 일에 1,000 주를 부여 할 수 있지만, 그 날로부터 1 년 후에는 200 주식이 확정됩니다. 즉, 직원에게 처음에 부여 된 1,000 주 중 200 주를 행사할 권리가 부여됩니다. 1 년 후 200 개의 다른 주식이 기각됩니다. 가득 일정과 만료일이 뒤 따른다. 이 날짜에 사용자는 계약 조건에 따라 직원이 회사 주식을 구매할 수있는 권리를 더 이상 보유하지 않습니다.


종업원 주식 매입 선택권은 행사 가격으로 알려진 특정 가격으로 부여됩니다. 직원이 옵션을 행사하기 위해 지불해야하는 주당 가격입니다. 행사 가격은 거래 이득이라고도하는 이득과 계약에서 지불 할 세금을 결정하는 데 사용되므로 중요합니다. 바겐 세일 요소는 옵션 행사 일에 회사 주식의 시장 가격에서 행사 가격을 뺀 값으로 계산됩니다.


직원 주식 옵션에 세금을 부과합니다.


내부 수익 코드에는 소유자가 자신의 계약서에 상당한 세금을 내지 않기 위해 반드시 준수해야하는 일련의 규칙이 있습니다. 스톡 옵션 계약의 과세는 소유 된 옵션의 유형에 따라 다릅니다.


비 자격 스톡 옵션 (NSO) :


교부금은 과세 대상이 아닙니다. 과세는 운동시 시작됩니다. 비 자격 스톡 옵션의 거래 요소는 "보상"으로 간주되며 일반 소득 세율로 과세됩니다. 예를 들어, 종업원이 주식 A의 100 주를 25 달러의 행사 가격으로 부여받는 경우, 행사 당시의 주식의 시장 가치는 50 달러입니다. 계약의 교섭 요소는 ($ 50 ~ $ 25) x 100 = $ 2,500입니다. 우리는이 주식들이 100 %의 기득권을 가지고 있다고 가정하고 있습니다. 보안 판매는 또 다른 과세 대상을 유발합니다. 종업원이 주식을 즉시 매각하기로 결정한 경우 (또는 행사 후 1 년 이내에) 단기 매매 차익 (또는 손실)으로보고되며 경상 소득세로 과세 대상이됩니다. 직원이 행사 후 1 년 동안 주식을 매각하기로 결정하면, 매각은 장기 자본 이득 (또는 손실)으로보고되고 세금이 감소합니다.


인센티브 스톡 옵션 (ISO)은 특별 세법을받습니다.


교부금은 과세 대상 거래가 아닙니다. 운동시 과세 대상 사건은보고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인센티브 스톡 옵션의 할인 요소가 대체 최소 세금 (AMT)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과세 대상 이벤트는 판매시 발생합니다. 주식이 행사 직후에 판매되는 경우, 거래 요소는 경상 이익으로 취급됩니다. 다음 규칙이 적용되는 경우 장기 이득금으로 취급됩니다. 주식은 행사 후 12 개월 동안 보유해야하며 부여일 이후 2 년까지는 판매해서는 안됩니다. 예를 들어, 주식 A가 2007 년 1 월 1 일에 부여되었다고 가정합니다 (100 % 기각 됨). 경영진은 2008 년 6 월 1 일에 옵션을 행사합니다. 계약에 대한 이득을 장기 자본 이득으로보고하고자하는 경우 2009 년 6 월 1 일 이전에 해당 주식을 매각 할 수 없습니다.


기타 고려 사항.


스톡 옵션 전략의시기가 중요하더라도 다른 고려 사항이 있습니다. 스톡 옵션 계획의 또 다른 주요 측면은 이러한 자산이 전체 자산 배분에 미치는 영향입니다. 모든 투자 계획이 성공하려면 자산을 적절하게 다각화해야합니다.


직원은 회사의 주식에 집중된 자세를 경계해야합니다. 대부분의 재무 고문은 회사 주식이 전체 투자 계획의 20 % (최대)를 대표해야한다고 제안합니다. 자신의 회사에서 포트폴리오의 더 많은 부분을 투자하는 것이 편안 할 수도 있지만, 분산시키는 것이 더 안전합니다. 재무 및 / 또는 세무 전문가에게 문의하여 포트폴리오의 최상의 실행 계획을 결정하십시오.


결론.


개념적으로, 옵션은 매력적인 지불 방법입니다. 직원들이 이익을 공유하도록 제안하는 것보다 회사 성장에 참여하도록 권장하는 더 좋은 방법은 무엇입니까? 그러나 실제로 이러한 도구의 상환 및 과세는 매우 복잡 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직원은 옵션을 소유하고 행사하는 세금 효과를 이해하지 못합니다.


결과적으로, 그들은 Uncle Sam에 의해 과중한 처벌을받을 수 있으며, 종종 이러한 계약에 의해 생성 된 돈의 일부를 놓칠 수 있습니다. 운동 직후에 직원 주식을 매각하면 더 높은 단기 양도 소득세가 부과됩니다. 판매가 장기간의 양도 소득세가 적을 때까지 기다리면 수백 또는 수천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오하이오 주 HB 5은 지방 소득세를 개혁합니다 - 비거주자 보상 및 균일 연금 면제를위한 영향.


날짜 : 2014 년 12 월 15 일


오하이오 지방 자치 단체 과세의 특정 측면을 개혁 한 HB 5는 오하이오 주 하원과 상원을 통과하여 카 시치 주지사에게 파견되었습니다. 오하이오 상원은 하원의 판을 개선했습니다. 우리가 따라 왔으며 의견을 제시 한 두 가지 측면은 (A) 거주지가 아니고 주된 근무지가 아닌 자치 도시에서 서비스를 여행하고 수행하는 비거주자에 대한 시립 소득세 면제를 현재 12 일 면제하는 것 (Outside Municipality) 및 (B) 연금, 통일에 대한 균일 한 지방세 면제의 개발 그러한 용어는 궁극적으로 법원에 의해 정의된다.


이 규정은 오하이오 주 내의 지방 자치 단체와 오하이오 주 이외의 지역에서 오하이오 지방 자치 단체로 여행하는 오하이오의 비거주자를 여행하는 오하이오 주민에게 적용됩니다. 다음은 임시로 오하이오 주에서 일하기 위해 여러 주에서 여행하는 직원들에 초점을 맞추고 새로운 연금 면제에 대해서도 논의합니다. 오하이오 내의 지자체 간을 여행하는 오하이오 거주자에게는 추가 규칙이 적용됩니다.


이 법안은 다음과 같이 현재 조항을 확대하고 명확하게합니다.


1. 일반 규칙. 비거주자가 지방 자치체 세없이 20 일 동안 외부 자치 단체에서 일할 수 있도록 현재 12 일 면제가 확대되었습니다. 일반적으로이 면제는 직원, 이사 및 기타 독립 계약자에게 적용됩니다.


이 면제는 고용주의 전체 서비스가 한 해에 20 일 이상 지속될 것으로 예상되는 건설 현장 또는 기타 임시 작업장에서 근무하는 직원에게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이 위치에서 20 일 미만 근무하는 직원을 전환해도 지방 소득세 및 원천 징수 요구 사항은 피할 수 없습니다. 건설 현장 외에 20 일 이상 지속될 것으로 예상되는 현장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하는 업체도 포함됩니다.


현재의 규칙과 마찬가지로, 새로운 20 일간의 상한선은 프로 운동 선수, 전문 연예인 또는 공인인에게 제공되지 않습니다. 석유 정제소에서 서비스를 수행하는 사람들에게도 특별한 규칙이 명시되어 있습니다.


2. 날짜 계산 방법. 새로운 법안은 20 일 기준 한도가 충족되는지 여부를 결정할 때 날짜를 고려하는 방법을 정의합니다. 해당 직원이 해당 자치도에서 서비스를 수행하는 대다수의 시간을 지내는 경우 직원은 자치 도시에서 하루 동안 근무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출장 시간은 직원이 외부 자치 도시에서 대부분의 시간을 근무하는지 여부를 결정할 때 직원의 주요 근무처 (Outside Municipality가 아닌)에서 근무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따라서 직원이 하루의 대부분을 여행 할 때, 그 날의 유일한 근무 시간은 오하이오 지방 자치 단체에 있었을지라도 그 날은 계산되지 않습니다.


며칠을 계산하는 방법은 유리한 응용 분야가 있습니다.


직원이 자치 도시에서 하룻밤을 지내고 다음날 아침 휴가를 떠나는 경우, 해당 지역의 2 일째에 수행 된 모든 작업은 여행 시간에 해당 일의 다른 장소에서의 추가 근무 시간을 더하면 20 일간의 한도로 계산되지 않습니다 초기 외부 자치 도시의 작업 시간을 초과합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은 직원이 출국 당일에 조기 회의를 가질 때 나타날 수 있습니다. 외부 자치체에서 정오를 거쳐 그녀의 주 근무지로 돌아가 밤에 잘 근무하는 직원은 외부 자치도에서 근무한 날을 최대 20 일간 제외 할 수 있습니다. 주요 업무 장소에서 하루 중 대부분을 근무한 후 외부 자치도에서 그날 나중에 업무를 다시 시작하고 재개하는 직원은 도착 일을 20 일 제한에서 제외 할 수 있습니다. 하루 동안 여러 외부 시정촌을 여행하는 직원은 해당 날짜를 20 일 제한에서 제외 할 수 있습니다. 여행 시간은 직원이 주요 근무처에서 근무한 것처럼 처리되기 때문입니다. 여행 시간이 외부 자치 도시에서 수행 된 작업을 초과하는 경우, 대부분의 작업 시간은 직원의 주요 근무지로 간주됩니다.


계산 방법에 대한 제안은 아래의 (8)에서 언급 된 제안 된 연방 30 일 규칙에 따라 사용 된 접근법과 유사합니다 (그러나 더 좋을 것 같습니다). 또한 새로운 오하이오 법안은 일부 지자체가 현재 12 일 면제를 적용하는 방법보다 나은 접근법을 제공합니다. 현재 일부 지방 자치 단체는 직원이 하루 24 시간 동안 외부 자치체에서 서비스를 수행 한 경우 12 일 제한에 대해 하루를 계산합니다.


3. 세금 원천 징수. 고용주는 20 일 면제 기준 내에서 외부 자치 단체에서 근무하는 비거주 직원에게 지급되는 보상금에 대해 시민 세를 원천 징수하는 것이 면제됩니다. 직원이 20 일 기준 액을 초과하는 경우 고용주는 21 일부터 시행되는 서비스에 대해 지방세를 원천 징수해야합니다.


고용주는 초기 20 일에 대해 지방세를 원천 징수 할 의무가 없지만, 고용주는 그 한도를 초과하면 처음 20 일 동안 세금을 원천 징수 할 수 있습니다. 고용주는 이미 첫 20 일 동안 지불 한 임금에 대해 주요 근무처가있는 시정촌에 세금을 징수하고 이미 징수했을 수 있습니다. 고용주는 환급 청구를 제기 할 필요가 없도록 초기 20 일 기간에 대해 직원과 원천 징수 방식을 조정하는 것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이 법안은 고용주가 20 일 기준 액을 초과했을 때 알 수있는 정보에 대한 지침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고용주는 그러한 절차를 개발해야합니다. 고용주와 도시 행정관은 원천 징수 요건을 관리하는 방법에 관한 계약을 체결 할 수 있습니다.


감사하게도, 오하이오 상원은 고용주가 20 일 면제에 따라 면제 된 직원의 이름, 주소 및 사회 보장 번호를 기재 한 원천 징수 반환을 신청해야하는 하원 조항을 삭제했습니다.


4. 소규모 고용주 규칙. 상원 의원은 오하이오 주에있는 고용주를 위해 특별 연간 세금 징수 원천 징수 규정을 추가하여 총 연간 매출이 500,000 달러 미만임을 입증했습니다. 이 고용주는 고용주의 영구 사업장이 위치한 오하이오시 당국에 대해서만 모든 세금을 납부해야합니다. 이것은 별도의 면제 조항이며 직원 (a)이 20 일 제한을 초과하여 일하거나 20 일 면제 대상이 아니며 (b) 다른 오하이오 지역에서 서비스를 제공 할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조항은 50 만 달러의 소규모 고용주 총소득 계산이 연방 소득세 원칙 또는 GAAP에 근거한다고 규정합니다.


5. 주 de minimis 면제와 모순. 오하이오 주 소득세 면제와 비교하여 비거주자가 사용할 수있는 면제와 오하이오 지방 자치 단체의 소득세 면제 사이에는 여전히 연결이 끊어져 있습니다. 오하이오주의 지방 소득세 면제 확대를위한 입법 변경이 결국 오하이오 주 소득세와 관련하여 오하이오 주 세무 국에 의해 행정 차원에서 채택 될 것으로 기대할 수 있습니다.


6. 연금 면제. 의회 버전과 일치하여 상원 법안은 & 연금제도 면제를 설정합니다. & rdquo; & ldquo; pension & rdquo;를 구성하는 정의 (특히, 현재까지 유리하게), 특히 비 정규직 퇴직 급여 (예 : 보충적 퇴직 연금 퇴직 연금, 초과 연금 플랜)가이 기간 내에 적합한 지에 대한 문제에 대해 법원에 의해 제기되고 있습니다. 현재 일부 지방 자치 단체 만 & 연금, & rdquo;에 대한 면제가 있습니다. 그 폭은 법정에서 시험되고있다. 이 법안은 현재 주로 RITA 관할 지역에있는 면제 조항에 따라 주 전역에 통일성을 제정합니다.


연금 면제는 주 소득세가 아닌 지방 소득세에만 적용됩니다.


동일한 새로운 면제 조항에는 퇴직 급여 지급, 연금 지급 및 퇴직 프로그램이나 계획에 따라 직원이나 수혜자에게 지급되는 것과 유사한 추가 지불이 포함됩니다. 이러한 면제는 자격을 갖춘 계획 수당에만 도움이되며 비 한정 이연 보상 배포에는 유용하지 않습니다. 비 정규화 된이 상 보상을받을 때 FICA 세금과 같은 오하이오 지방 자치 단체의 세금이 부과되기 때문에 퇴직금이 지급되면 일반적으로 지방세가 부과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퇴직금 면제를 포함 시키면 지방 소득세가 실질적으로 감소하지는 않는다.


7. 유효 기간 및 다년 보상 보상 신청. HB 5는 2016 년 1 월 1 일 이후 시작되는 조세 연도에 & ltdquo;의 효력 일을가집니다. & rdquo; 세무 행정관은 2016 년 1 월 1 일 이전에 시작하는 세법과 관련하여 현행법에 따라 지방세 규정을 계속 관리 할 수 ​​있습니다.


여러 해를 다루는 보상 상 및 2015 년까지의 서비스와 관련된 역외 자치 단체 기반의 소득을 결정하기 위해 현재의 12 일 기준이 적용되는지 여부와 제안 된 20 일 기준이 적용되는지에 대한 질문이 제기됩니다 (a) 장기간 미결제 인 스톡 옵션 및 (b) 제한된 재고 단위 또는 다년간의 가득 기간이있는 제한된 주식의 맥락에서 볼 수 있습니다 2016 년 기준으로 제안 된 20 일 기준 액은 2016 년과 미래의 연도에 소득이 인식되는 전체 보상 약정에 적용됩니다.


8. 연방 제안. 미 하원을 통과하고 미국 상원에서 반복적으로 도입 된 법안은 30 일간 면제를 설정합니다. 상원이이 조항을 통과 할 가능성은 낮지 만 공화당이 주도하는 상원이 그로미에 영향을 미칠지 여부를 묻는다. 연방 법안이 법률이된다면, 자동적으로 주 세금 면제가 만들어지며, 또한 더 많은 시민 세 비과세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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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 2014 THOMPSON HINE LLP. 판권 소유.


Thomson Hine은 DHS 고용을 통한 사이버 보안 팀을지지합니다.


2017 년 12 월 6 일


국가 안보위원회 및 국토 안보부의 개인 정보 보호 및 사이버 보안 고문 스티븐 G. 스트 롱 스키 (Steven G. Stransky)는 톰슨 하인 (Thompson Hine)과 합류합니다.


2017 년 11 월 30 일


중앙 오하이오 프랜차이즈 비즈니스 네트워크.


2017 년 11 월 16 일


SmarTrade 2017 - 애틀란타.


2017 년 11 월 1 일


NLRB 회장의 최종 일은 그의 임기보다 끝까지 신호를 보낸다.


2017 년 12 월 20 일


켄터키 대심 원은 유료 지불 조항을 시행합니다.


2017 년 12 월 20 일


애틀란타 신시내티 클리블랜드 콜럼버스 데이튼 뉴욕 워싱턴 D. C. 연락처 구독 RSS 사이트 맵 면책 조항 개인 정보 보호 정책 윤리 블로그 & copy; 저작권 2017 Thompson Hine. 판권 소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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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부 중소기업에게는 세금없는 주식 옵션이 있습니다.


1990 년대 초, 의회는 미국의 중소기업 투자를 늘리기 위해 마련된 조세 규정을 통과 시켰습니다. 그리고 조항의 이름 인 IRC Sec. 1202는 혀를 아주 쉽게 굴릴 수는 없지만 일부 중소기업 소유자가 알아야 할 것입니다.


도입 이후, 몇몇 중소기업은 자격을 갖춘 중소기업 주식이 창출 한 이익을 크게 배제했다. 2014 년 세금 환급 신청서를 준비 할 때 조세 작성자에게이 조항에 대해 물어보십시오. 그 결과는 귀하와 귀하의 비즈니스에 큰 세금 절감 효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IRC Sec. 1202?


IRC Sec. 1202는 우리 나라의 중소기업 기반 시설에 대한 지속적인 투자의 중요성을 되 살릴 수있는 방안으로 의회에서 통과되었습니다. 이것은 기꺼이하고 유능한 사람들이 사업을 시작하고 일자리를 창출하며 지역 및 국가 경제에 기여할 수있는 보상을 얻을 수있게합니다.


그것이 작동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당신이 최근에 5 년 이상 소유 한 유자격 중소기업 재고 (QSBS)를 최근에 판매하거나 교환했다고 상상해보십시오. IRC Sec. 1202의 경우, 이 거래로 인해 얻은 이익의 50 % 이상이 총소득에서 제외되어 상당한 세금 절감을 실현할 수 있습니다.


이제 어떤 사람들은 타이밍이 모든 것이라고 믿습니다. IRC Sec. 를 최대한 활용하는 데는 언제입니까? 1202, 나는 동의 할 것이다. 의회는 1993 년 제정 된 이래로 미국 경제를 안정시키기 위해 일시적으로이 조항을 변경했다. 2009 년 미국 재건 및 재투자 법 (American Recovery and Reinvestment Act)은이 규칙의 중대한 변화를 가져왔다. 보세요:


2009 년 2 월 17 일부터 2010 년 9 월 27 일까지 QSBS를 인수 한 사람들은 그것을 매각하고 교환하기 전에받은 모든 이익의 75 %를 배제 할 수 있습니다. 2010 년 9 월 27 일부터 2014 년 1 월 1 일 사이에 획득 한 QSBS의 제외 비율은 100 %입니다.


중소기업 주식이 자격을 얻습니까?


보시다시피 판매 한 재고가 소규모 비즈니스 재고가있는 한 세금 감면이 상당히 중요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귀하의 주식이 실제로 자격이 있는지 확실하지 않은 경우에는 어떻게해야합니까? 제가 드릴 수있는 가장 좋은 조언은 귀하의 조세 관련 전문가와 상담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그 동안 IRS가 무엇을 찾고 있는지 알기 위해 QSBS의 몇 가지 기본 특성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QSBS의 주요 특징 :


1993 년 8 월 10 일 이후에 발행 된 주식 만이이 조항의 대상입니다. 공인 주식은 주식이 발행되었을 때 5 천만 달러가 넘는 총 자산을 보유하지 않은 국내 C 법인에서 발행 한 것이어야합니다. 적격 주식을 발행 한 법인은 적극적인 무역이나 사업 활동에서 자산의 적어도 80 % (가치에 따라)를 사용하는 회사 여야합니다. 특정 유형의 개인 서비스 및 비즈니스 유형은 제외됩니다. 자격을 갖춘 주식은 비 법인 납세자가 보유해야합니다. 주식의 취득은 원래 발행되었거나 비과세 거래 (예 : 선물, 상속 또는 파트너쉽 배포)에서 이루어져야합니다. 이익 배제 혜택을 받으려면 5 년 이상 주식을 보유해야합니다.


IRC Sec 준수에는 몇 가지 미묘한 차이가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조세 관련 전문가와 상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특정 요구 사항이 충족되면 파트너십 및 S - 기업 소유의 QSBS 주식에 대한 이득 배제도 가능합니다. 그러나 통과 실체의 소유권과 관련하여 몇 가지 계산을해야합니다. 제외 된 이득의 일부가 기본 품목이되므로 대안적인 최소 세금 영향도 존재합니다. 또한 IRC Sec 아래에서 롤오버에 대한 조항이 있습니다. 그러나 QSBS와 IRC Sec. 가 무엇인지 알아내는 유일한 방법. 1202는 귀하와 귀하의 비즈니스가 귀하의 옵션을 통해 귀하를 안내 할 수있는 세무사와 상담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자격이되는지 확실하지 않은가요? Rea & amp; 동료는 더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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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식 및 세금 & # x3a; 언제 지불해야하는지.


Bonnie Lee 발행 2010 년 12 월 16 일 기능.


주식 시장을 노리는 경우 (과거 몇 년간의 변동성에 더 이상 충격받지 않은 쉘) 증권 거래의 과세 여부에 대해 조금 알고 싶을 수 있습니다.


아래 계속 읽으십시오.


자본 이득세.


적어도 1 년 동안 보유하고있는 주식의 매각으로 얻는 이익은 장기 과세 소득 세율로 과세됩니다. 이는 다른 과세 대상 소득에 적용되는 세율보다 낮습니다. 귀하가 25 % 이상인 경우 15 %, 15 % 이하인 경우 5 %입니다. 1 년 미만의 주식 보유 이익은 경상 소득 세율로 과세됩니다.


주식 보유로 얻은 보통 배당금은 자본 이득 율이 아니라 정규 소득 세율로 과세됩니다. 그러나 "자격있는 배당금"은 매우 유리한 자본 이득 율 0 %에서 최대 15 %까지 과세됩니다. "자격을 갖춘 자"로 분류 된 배당금은 미국 법인 또는 자격있는 외국 법인이 지급해야하며 주식 보유 기간은 60 일 이상이어야합니다. 다른 많은 예외 및 정의가 있으므로 브로커 또는 세무사에게 주식 보유 주식의 배당금이 "적격"인지 확인하십시오. 적격 퇴직 계획에 보관 된 주식 배당금은 과세 소득이 아닙니다.


나는 의회가 투자를 촉진하기 위해 낮은 자본 이득 율을 제정했다고 믿는다. 결국, 대부분의 세법은 사회 행동 지시의 한 형태로 전달됩니다. 다음 몇 개월 동안 자본 이득 비율에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 반드시 확인하십시오. 오바마 대통령은 아직 아무 것도 일어나지 않았지만 양도 소득 세율을 여러 번 올리 겠다는 생각을 버렸다. 실제로, 이 글에서, 현재의 요금은 향후 2 년간 유효하게 유지 될 것이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그런 일이 발생하지 않으며 연말 세금 팁으로, 낮은 이자율이 적용되는 동안 1 년 이상 보유한 감사 주식을 판매 할 것을 권합니다.


아래 계속 읽으십시오.


주식 판매로 수익을 결정할 때 수식뿐만 아니라 수식의 변수의 의미를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변수에 적용되는 특정 상황은 판매시 세금 책임을 줄일 수 있습니다. 많은 납세자들은 그들이 판매에서받은 수표의 전체 금액에 대해 세금을 납부해야한다고 믿습니다. 사실이 아닙니다. 당신은 당신의 기초를 뺄 수 있습니다.


수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판매 수익 - 기본 = 과세 당기 순손실 또는 Deductible Loss.


브로커에게 지급되는 수수료로 판매 수익을 줄일 수 있습니다.


기초는 주식의 취득 원가와 재투자 된 배당금 및 인수 수수료입니다. 주식을 상속받은 경우, 사망자 사망일 또는 대체 평가일의 주식의 공정한 시장 가치가 기초가됩니다. 주식이 선물로받은 경우, 기부는 선물이 만들어진 당시의 공정한 시장 가치 또는 기증자의 기초보다 낮습니다.


많은 투자자들은 이익을 상쇄하기 위해 잃어버린 위치에있는 주식을 팔고 나서 돌아 서서 주식을 바로 살 수 있습니다.


그러나 IRS는 주식을 매각하여 30 일 이내에 사면 투자자가 자본 손실을 주장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워시 규칙"은 판매 전후 30 일 이내에 대체 재고를 구입하고 오프셋을 잃게되면 주식 판매에 대한 손실을 주장하지 못하게합니다.


주식 투자의 큰 한계 중 하나는 세금 환급을 공제받을 수있는 손실 금액입니다. 손실로 주식을 판매하는 경우 연간 $ 3,000 만 공제 할 수 있습니다. 손실의 나머지는 장래 연도로 이월됩니다. 현재 및 미래의 자본 이득에 대해 자본 손실을 적용하여 전체 이익 또는 손실을 차감 할 수 있습니다.


공제 가능 투자 비용.


일반적으로 투자자가 간과하는 세금 공제는 브로커에게 지급되는 관리비의 비용으로, 일반적으로 뮤추얼 펀드 계좌 관리 또는 자문 서비스입니다. 세금 환급 일정 A에 투자 비용으로이 수수료를 공제 할 수 있습니다. 일부 중개업 1099 또는 연말 진술서는 연중 합계를 표시 할 것이지만 대부분은 그렇지 않습니다. 얼마를 지불했는지 브로커에게 문의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감사 납세자는 소득세 신고서를 작성할 때 주식 판매를 잊어 버리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 이는 IRS가 CP-2000 편지를 보내는 결과입니다. 편지는 약 12 ​​페이지 길이로 중간에 어딘가에는 생략 된 품목 목록과 해당 품목에 대한 세금 책임 계산이 나와 있습니다. 누락 된 주식 판매가 표시된 경우 세금 계산서 만 지불하지 마십시오. IRS는 주식 매각에 대해서만 알고 있습니다. 그들은 당신 주식의 기초가 무엇인지에 대한 단서가 없습니다. 이전의 공식을 기억하십니까? 실제로 주식에 손해를 보았을 수도 있습니다. 이는 세금 부담이 전혀 없음을 의미합니다. 사실 환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따라서 편지 앞 전화 번호로 전화하여 세금 신고서를 수정할 것을 알려주십시오.


그러나 2011 년 1 월 1 일부터 2008 년 비상 경제 안정법의 일환으로 중개 회사는 2012 년에 발급 될 1099 양식의 IRS에 비용 기준 및 손익 정보를보고해야합니다. 이렇게하면 세금 준비 과정이 상당히 합리화되어 정확한 CP-2000 편지가 납세자에게 보내집니다. 또한 주식 판매를 생략 한 결과 제출해야하는 수정 된 세금 신고 횟수를 줄입니다.


보니 리 (Bonnie Lee)는 국세청 (Internal Revenue Service)의 모든 단계에서 50 개 주에서 납세자를 실천하고 대표하는 입국 관리인입니다. 그녀는 Sonoma, CA의 Taxpertise 소유자이자 Entrepreneur Press 책의 저자입니다. "Taxpertise, IRS가 알기를 원하지 않는 중소 기업을위한 더러운 작은 비밀 및 감추어 진 공책" 서점. BLTaxpertise와 Facebook에서 Twitter의 Bonnie Lee를 팔로우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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