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9 March 2018

옵션 거래를 헤지하는 방법


헷지는 무엇입니까?


헷지의 정의.


재정 조건의 헤징은 보상 적 가격 움직임을 통해 손실을 방지하는 거래를 입력하는 것으로 정의됩니다.


헤징 - 소개.


헤징은 아마추어 상인으로부터 전문가를 분리시키는 것입니다. 헷징은 수많은 전문가들이 수십 년 동안 주식 및 옵션 거래에서 생존하고 이익을 얻을 수있는 이유입니다. 헤징은 정확히 무엇입니까? 마켓 메이커와 같은 전문가 만 할 수있는 헤징이 있습니까?


실제로 헤지는 금융 위험에만 국한되지 않습니다. 헤징은 우리 삶의 모든 측면에 있습니다. 우리는 예기치 않은 의료 비용의 위험에 대비하기 위해 보험을 산다. 우리는 화재의 위험에 대비하기 위해 소화기를 준비하고 비 능동적 인 위험에 대비하기 위해 계약을 체결합니다. 그러므로 헤징은 위험을 상쇄시키는 기술입니다.


내 학생들의 월간 이익은 87 %


자신감, 미국 시장에서 거래 옵션!


상인은 어떻게 헤지를 수행합니까?


가장 단순한 형태의 헤징은 단순히 주식을 매입하는 것인데, 이는 현재의 주식이 떨어지게 될만큼 많이 상승 할 것입니다. 이미 이익을 얻고있는 XYZ 주식을 보유하고 있고 XYZ가 갑자기 떨어지면 그 이익을 보호하기를 원한다면 XYZ가 $ 1을 내면 $ 1 상승하는 ABC 주식을 살 것입니다. 그렇게하면 XYZ 회사가 $ 1 하락하면 ABC 회사 주식이 $ 1 상승하여 XYZ 회사의 손실을 상쇄합니다.


스톡 옵션을 사용하여 주식을 헷지하고 있습니다.


스톡 옵션을 사용하여 쉽고 편리하게 주식 포트폴리오를 헤지합니다. 몇 가지 인기있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옵션 거래에서 헷지.


옵션 트레이더는 스톡 옵션 포트폴리오를 헤지하거나 옵션 트레이딩 전략에서 옵션 포지션을 헤지하기 위해 4 가지 형태의 위험을 고려해야합니다. 방향성 위험 (델타), 주식 가격 변화 (감마), 변동성 위험 (베가) 및 시간 감퇴 위험 (시타)에 따라 방향 위험이 어떻게 변할 것인가. 예, 이들은 옵션 그리스인입니다. 이러한 위험은 스톡 옵션의 가치에 영향을 미치고 옵션 그리스에 의해 측정되는 요소입니다. 옵션 거래자는 일반적으로 금리 위험 (ρ)에 대한 헤지 (hedging)를 그 영향이 매우 적기 때문에 수행하지 않습니다. 스톡 옵션 포트폴리오를 헤지하는 것은 해당 포트폴리오에서 가장 큰 위험이 무엇인지를 이해할 필요가 있습니다. 시간 붕괴가 우려된다면 쎄타 뉴트럴 헤징이 사용되어야한다. 기본 주식의 가치 하락이 가장 큰 관심사라면, 델타 중립적 헤징이 사용되어야한다. 이러한 모든 헷지는 헤지 비율에 따라 수행됩니다.


왜 일부 상인은 헤지 펀드를 연습하지 않습니까?


일부 주식 또는 옵션 거래자는 단기 및 중기 변동을 무시하면서 주식 시장에서 전반적인 장기 이득을 얻기 위해 장기간 매수하고 장기 투자자로 자신을 간주합니다. 이 거래자들은 주식 시장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반드시 상승 할 것이라는 그릇된 안보 의식하에 헤지를 완전히 무시합니다. 그것이 약 20 년에서 30 년의 장기간에 걸쳐 사실일지도 모르지만, 2 년까지의 단기간의 도랑이 일어나고 헷지되지 않는 포트폴리오를 파괴합니다. 이 의미로 헷지하지 않는 것은 교통 법규를 준수하면서 도로를 건너기 때문에 사고 보험을 사지 않는 것과 비슷합니다. 예기치 않은 상황이 발생하지 않을 것이라고 보장합니까?


스프레드는 스톡 옵션 위험의 헤지 (hedging)에서 스톡 옵션을 사용하는 헤지 기법입니다. 델타 중립 또는 계약 중립적 인 헤지 전략과는 달리 방향성 위험의 헤지에서 때로는 기본 주식을 사용합니다.


독점적 인 옵션 스윙 트레이딩 시스템과 30 일 코치를 사용하여 매년 3 배로 돈을 버는 방법을 찾으십시오!


옵션 greeks에 기인하는 모든 단일 위험은 더 짧은 옵션 포지션을 가짐으로써 위험 회피 될 수 있습니다. 다른 만기일과 행사 가격의 스톡 옵션에는 옵션 그리스의 다른 조합이 있으므로 스톡 옵션 포트폴리오에서 스프레드를 수행 할 수있는 방법은 무제한입니다.


옵션 거래에서 헤징 사용.


헷징은 옵션 거래자뿐만 아니라 많은 투자자가 자주 사용하는 기술입니다. 이 기술의 기본 원칙은 다른 직책을 취함으로써 특정 투자 지위를 유지할 위험을 줄이거 나 없애는 데 사용된다는 것입니다. 옵션 계약의 융통성은 헤지를 할 때 특히 유용하게 사용되며 일반적으로 이러한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주식 거래자는 종종 소유하고있는 특정 주식 또는 주식 포트폴리오의 가격 하락을 헤징하기 위해 옵션을 사용할 것입니다. 옵션 거래자는 반대 입장을 취함으로써 기존 포지션을 헤지 할 수 있습니다. 이 페이지에서 옵션 거래에서 헤징을 사용하는 방법과 그 기술이 얼마나 가치가 있는지 자세히 살펴 봅니다.


헤징이란 무엇입니까? 왜 투자자들은 헤지 펀드를 사용합니까? 옵션 요약을 사용하여 헤지하는 방법.


헤징이란 무엇입니까?


이 기술을 설명하는 가장 간단한 방법 중 하나는 그것을 보험과 비교하는 것입니다. 실제로 보험은 기술적으로 헤지의 한 형태입니다. 자동차, 주택 또는 가정용 콘텐츠와 같이 소유하고있는 물건에 대해 보험에 가입하면 기본적으로 재산 손실이나 손해의 위험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합니다. 소유물을 분실, 도난 당했거나 손상된 경우 보상을받을 수 있도록 보험료가 부과되므로 위험에 노출 될 위험이 제한됩니다.


투자 조건의 헤징은 본질적으로 매우 유사하지만 간단히 보험료를 지불하는 것보다 다소 복잡합니다. 이 개념은 하나의 투자에서 발생할 수있는 잠재적 손실을 상쇄하기위한 것이므로 특별히 보호하기 위해 다른 투자를해야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두 가지 관련 투자가 음의 상관 관계가 있어야합니다. 즉, 한 투자 가치가 하락하면 다른 투자 가치가 증가해야합니다. 예를 들어, 금은 주식과 통화를 헤지하기위한 좋은 투자로 널리 간주됩니다. 주식 시장이 전반적으로 좋지 않거나 통화 가치가 떨어지면 투자자들은 종종 그러한 상황에서 가격이 상승 할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에 종종 금을 사용합니다.


이 때문에 금은 일반적으로 투자자가 주식 포트폴리오 또는 통화 보유를 헤지하기위한 수단으로 사용됩니다. 투자자가 헤지 펀드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다른 많은 예가 있지만 위험을 상쇄하는 주요 원칙을 강조해야합니다.


왜 투자자들은 헤지를 사용합니까?


이것은 실제로 돈을 벌기 위해 사용 된 투자 기법이 아니지만 잠재적 손실을 줄이거 나 없애는 데 사용됩니다. 투자자가 헤지 펀드를 선택하는 데에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지만 주로 위험을 관리하기위한 것입니다.


예를 들어, 투자자가 가치가 있거나 좋은 배당금을 지불 할 가능성이 있다고 생각하는 특정 회사에서 특히 많은 양의 주식을 소유하고있을 수 있지만, 위험 노출에 대해 조금 불편할 수 있습니다. 잠재적 인 배당금이나 주가 상승의 혜택을 계속 누리기 위해 그들은 주식을 보유 할 수 있으며 주식이 가치가 떨어지는 경우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헤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투자자는이 기법을 사용하여 잠재적으로 지주 회사에 중요한 영향을 미칠 수 있거나 예기치 않은 투자 위험을 줄일 수있는 예기치 않은 상황을 방지 할 수 있습니다.


물론 다른 투자의 잠재적 손실을 막기위한 투자를하면 추가 비용이 발생하게되므로 원래 투자의 잠재적 이익을 줄일 수 있습니다. 투자자는 일반적으로 위험을 줄임으로써 비용을 정당화 할 때만 위험 회피를 사용합니다. 많은 투자자들, 특히 장기적으로 집중된 투자자들은 실제로 관련된 비용 때문에 헤지를 완전히 무시합니다.


그러나 단기 및 중기적인 가격 변동으로 돈을 벌고 언제든 많은 공개 포지션을 보유하고있는 상인의 경우 헤지는 훌륭한 위험 관리 도구입니다. 예를 들어 높은 수익률을 낼 수있는 특정 투기 포지션을 선택할 수도 있지만 높은 손실 가능성도 있습니다. 그러한 높은 위험에 노출되기를 원하지 않는다면, 다른 거래 나 투자로 그 지위를 헤지함으로써 잠재 손실의 일부를 희생 할 수 있습니다.


원래 위치가 매우 수익성이 높으면 결국 헤지 비용을 충당 할 수 있고 여전히 수익을 올릴 수 있다는 아이디어입니다. 원래 위치가 끝나면 손실의 일부 또는 전부를 복구합니다.


옵션을 사용하여 헤지하는 방법.


헤지 (hedging) 옵션을 사용하는 것은 상대적으로 매우 간단합니다. 일부 복잡한 거래 전략의 일부가 될 수도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don†™ t 무역 선택권이 주식과 같은 다른 금융 계기의 기존 투자 포트홀리로에 대하여 헤지하기 위하여 그 (것)들을 사용할 많은 투자자. 이 목적을 위해 특별히 사용할 수있는 다양한 옵션 거래 전략이 있습니다 (예 : 통화 및 보호 설정).


옵션을 사용하여 기존 포트폴리오를 헤지하기위한 원칙은 기본적으로 위치를 보호하기 위해 옵션을 사거나 쓰는 것을 포함하기 때문에 실제로 매우 간단합니다. 예를 들어, 회사 X에 주식을 소유 한 경우, 회사 X 주식을 기반으로 한 풋 매입은 효과적인 헤지가 될 것입니다.


대부분의 옵션 거래 전략은 직책을 취하는 초기 비용을 줄이거 나 직책을 맡을 위험을 줄이기 위해 스프레드를 사용합니다. 실제로 이러한 옵션 스프레드의 대부분은 한 가지 방법 또는 다른 방법으로 헤징의 한 형태입니다.


액티브 옵션 거래자의 경우 헤징은 그 자체로 전략이 아니라 전체 전략의 일부 또는 특정 전략으로 사용될 수있는 기법입니다. 대부분의 성공적인 옵션 거래자는 그것을 어느 정도 사용하지만, 이를 사용하는 것은 궁극적으로 위험에 대한 당신의 태도에 달려 있어야합니다.


대부분의 투자자들에게는 기본적인 헤징 위험에 대한 이해가 적절하며, 옵션 계약을 통해 다른 금융 상품의 위험 노출을 제한하는 방법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적극적으로 옵션을 거래하는 사람이라면 어떤 역할을 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러나 옵션 거래를 성공적으로 수행하려면 다양한 옵션 거래 전략의 특징과 사용 방법을 실제로 이해하는 것이 더 중요 할 것입니다.


초보자가 헷징 안내서.


귀하의 원예에 사로 잡힌 이웃이 연습하고있는 것처럼 들리지만, 헤지 (hedging)는 모든 투자자가 알아야 할 실천입니다. 포트폴리오 보호가 포트폴리오 감사와 마찬가지로 중요하다는 주장은 없습니다. 그러나 당신의 이웃의 강박 관념과 마찬가지로, 헷징은 그것이 설명 된 것 이상으로 이야기되어 가장 밀교적인 금융 영역에만 속한 것처럼 보입니다. 자, 초보자 일지라도 헤징이 무엇인지, 어떻게 작동하는지, 그리고 투자자와 회사가 기술을 보호하기 위해 사용하는 기술을 알 수 있습니다.


헷지는 무엇입니까?


헤징을 이해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보험으로 생각하는 것입니다. 사람들이 헤지하기로 결정할 때, 그들은 부정적인 사건에 대비하여 자신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부정적인 사건이 발생하는 것을 막을 수는 없지만 사건이 발생하고 적절히 헷지되면 사건의 영향이 줄어 듭니다. 따라서 헤징은 거의 모든 곳에서 발생하며 매일 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주택 보험을 구입하면 화재, 침입 또는 예기치 않은 기타 재난으로부터 자신을 헤치고 있습니다.


포트폴리오 관리자, 개인 투자자 및 회사는 다양한 위험에 대한 노출을 줄이기 위해 헤징 기법을 사용합니다. 그러나 금융 시장에서 헤징은 매년 보험 회사에 수수료를 지불하는 것보다 복잡해집니다. 투자 위험에 대한 헤지 (heging)는 시장에서 악기를 사용하여 전략적으로 불리한 가격 변동의 위험을 상쇄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즉, 투자자는 다른 투자를 통해 헤징합니다.


기술적으로, 헤지하기 위해서는 음의 상관 관계가있는 두 개의 증권에 투자해야합니다. 물론이 세상에는 아무 것도 무료가 아니므로이 유형의 보험에 대해 여전히 한 가지 형태로 비용을 지불해야합니다.


이익 잠재력이 무한하지만 위험 부담이없는 세계에 대해 우리 중 일부는 환상을 품지 만 위험 회피 거래의 어려운 현실을 피할 수는 없습니다. 위험 감소는 잠재적 이익의 감소를 의미합니다. 따라서 헤징은 대부분 돈을 벌지 않고 잠재적 손실을 줄일 수있는 기술입니다. 헷지하고있는 투자가 돈을 벌면, 일반적으로 얻은 수익을 감소시키고, 투자가 돈을 잃으면 헷지가 성공하면 그 손실을 줄일 것입니다.


투자자들은 어떻게 헤지 할 것인가?


헷징 기법은 일반적으로 파생 상품으로 알려진 복잡한 금융 상품의 사용을 포함하며, 가장 일반적인 두 가지 옵션 및 옵션이 있습니다. 우리는 이러한 수단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설명하는 핵심 부분에 들어 가지 않겠지 만, 지금은 이러한 수단을 통해 하나의 투자 손실이 파생 상품에 의한 이익으로 상쇄되는 거래 전략을 개발할 수 있음을 명심하십시오.


T 기술적 인 거래자는 종종 위험을 제한하거나 수익을 향상시키는 옵션을 사용하여 자신의 지위를 헤지 할 것입니다. 기술 분석 및 수익성있는 거래 기회를 파악하는 방법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다면, Investopedia Academy의 기술 분석 과정이 아주 좋습니다. ]


예제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살펴 보겠습니다. Cory 's Tequila Corporation (Ticker : CTC)의 주식을 소유하고 있다고 가정 해보십시오. 장기적으로이 회사를 믿는다 고해도, 데킬라 업계의 단기적인 손실은 조금 걱정됩니다. CTC의 추락 사고로부터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회사에 풋 옵션 (파생 상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 옵션을 통해 특정 가격 (파업 가격)으로 CTC를 판매 할 수 있습니다. 이 전략은 결혼 한 풋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주가가 파업 가격 이하로 떨어지면이 손실은 풋 옵션의 이익으로 상쇄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결혼 한 풋에 대한이 기사 또는이 옵션의 기초 자습서를 참조하십시오.)


다른 고전적인 헤징 예제는 특정 상품에 의존하는 회사를 포함합니다. Cory의 Tequila Corporation이 데킬라를 만드는 데 사용 된 공장 인 agave 가격의 변동성에 대해 우려하고 있다고 가정 해 봅시다. 아가베의 가격이 폭등하면이 회사는 큰 어려움에 처하게 될 것이며, 이는 이윤폭을 심각하게 먹을 것입니다. 아가베 가격의 불확실성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CTC는 장래에 정해진 날짜에 특정 가격으로 아가베를 구입할 수있는 선물 계약 (또는 규제가 적은 사촌, 선도 계약)을 체결 할 수 있습니다 . 이제 CTC는 변동하는 상품에 대해 걱정하지 않고도 예산을 책정 할 수 있습니다.


선물 계약에 의해 지정된 가격보다 높은 가격이되면 CTC가 더 낮은 가격을 지불함으로써 비용을 절약 할 수 있기 때문에 헤지 펀드가 성과를 거두게됩니다. 그러나 가격이 내려 가면 CTC는 계약에서 여전히 가격을 지불 할 의무가 있으며 실제 헤징을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주식, 상품 가격, 이자율 및 통화 여부와 상관없이 투자자가 거의 모든 종류의 옵션과 선물 계약을 할 수 있기 때문에 투자자는 날씨에 대해 헤지 할 수 있습니다.


단점.


모든 위험 회피에는 비용이 있으므로 위험 회피를 사용하기 전에 비용이 정당화되는지 여부를 물어야합니다. 헤지의 목표는 돈을 버는 것이 아니라 손실로부터 보호하는 것임을 기억하십시오. 헤지 펀드의 비용은 옵션 계약 비용이든 선물 계약의 잘못된 쪽에서의 이익 손실이든 피할 수 없습니다. 이것은 불확실성을 피하기 위해 지불해야하는 가격입니다.


우리는 헤징과 보험을 비교해 왔지만, 헤지보다 보험이 훨씬 더 정확하다는 것을 강조해야합니다. 보험을 통해, 귀하는 손실에 대해 완전히 보상받습니다 (보통 공제액 제외). 포트폴리오를 헤지하는 것은 완벽한 과학이 아니며 일이 잘못 될 수 있습니다. 리스크 관리자는 항상 완벽한 헤지 펀드를 목표로하고 있지만 실제로 달성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헷징이 당신에게 어떤 의미인지.


대부분의 투자자는 평생 파생 상품 계약을 체결하지 않습니다. 실제로 대부분의 투자자들은 단기 변동을 무시합니다. 이러한 투자자들에게는 전반적인 시장에서 투자가 증가하기 때문에 위험 회피에 관여하는 것이 거의 없습니다. 그렇다면 왜 헤징에 대해 배울 것인가?


자신의 포트폴리오를 결코 헤지하지 않더라도 많은 대기업과 투자 자금이 어떤 형태로 헤지 할 것이기 때문에 어떻게 작동하는지 이해해야합니다. 예를 들어, 석유 회사들은 석유 가격을 헤지 할 수 있지만 국제 뮤추얼 펀드는 환율 변동을 헤지 할 수 있습니다. 헤징에 대한 이해는 이러한 투자를 이해하고 분석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결론.


위험 요소는 투자의 필수 요소이지만 불안정한 요소입니다. 투자자가 어떤 종류의 투자자이든 관계없이 헤지 전략에 대한 기본 지식을 보유하게되면 투자자와 회사가 어떻게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노력하는지 더 잘 인식하게됩니다. 파생 상품의 복잡한 사용을 연습하기 시작했는지 여부와 관계없이 헤지 작동 방식에 대해 배우면 시장에 대한 이해를 높이는 데 도움이되므로 항상 더 나은 투자자가 될 수 있습니다.


옵션으로 헤징.


2.1 재무 제표 2.2 세금 2.3 자본 비용 허용 및 감가 상각 2.4 현금 흐름 및 재무 제표 간의 관계.


4.1 순 현재 가치 및 내부 수익률 4.2 자본 투자 결정 4.3 프로젝트 분석 및 평가 4.4 자본 시장 내역 4.5 수익, 위험 및 보안 시장 선.


투기가 보안 움직임에 베팅하는 것이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옵션의 장점은 시장이 올라갈 때만 이익을 창출하는 것에 국한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옵션의 융통성으로 인해 시장이 쇠퇴하거나 심지어 옆으로 내려 가면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옵션의 다른 기능은 헷지입니다. 이것을 보험 증권으로 생각하십시오. 주택이나 자동차를 보장하는 것처럼 옵션을 사용하여 침체에 대비 한 투자를 보장 할 수 있습니다. 옵션에 대한 비평가들은 주식 선택에서 당신이 헤지 (hedge)가 필요하다는 것을 확신 할 수 없다면 투자를해서는 안된다고 말합니다. 반면에 헤지 전략이 유용 할 수 있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개인 투자자조차도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기술 주식과 그 상승 이익을 활용하고 싶다고 상상해보십시오. 그러나 손실을 줄이기를 원했습니다. 옵션을 사용함으로써 비용면에서 완벽한면을 즐기면서 단점을 제한 할 수 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