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7 March 2018

총구 연마 옵션


건 주식 마감 옵션
패턴과 페인트 또는 페인트만으로 Camopak 키트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에어 브러시, HVLP 스프레이 건 또는 일반 스프레이 건 및 작업 할 곳이 필요합니다. DuraCoat를 모든 무기에 적용 할 수 있으며 수명이 여러 번 지속될 전문적인 마무리가 가능합니다. 잔디 의자를 그린 적이 있다면 Duracoat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DuraCoat 시스템은 총기 가공 기술의 최신 최신 제품입니다. 상업적으로 제조되고 포장 된 총기류 마감 시스템은 DuraCoat의 다양성, 내구성 및 사용자 친화적 인 특성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DuraCoat는 250 가지 이상의 표준 색상과 Clear를 제공하며 스펙트럼의 모든 색상과 조화를 이루도록 혼합 될 수 있습니다. 무광택 및 반 광택 껍질 포장. DuraCoat는 모든 광택 레벨에 블렌딩 할 수 있으며 다양한 텍스처에 적용 할 수 있습니다 DuraCoat는 철 금속, 합금, 스테인리스 스틸, 합성 섬유, 목재 등에 적용 할 수 있습니다. 예열이나 베이킹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Duracoat는 초보자에서부터 대량 살상 무기에 이르기까지 총기류 피니셔의 모든 요구 사항을 충족 시키도록 설계된 4 개의 턴키 마감 키트로도 제공됩니다. DuraCoat은 완벽한 총기 위장 시스템을 제공하는 다양한 Peel 'N Spray Camo Templates를 통해 계속 증가하는 CamoPak 제품군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DuraCoat는 4 온스, 8 온스, 16 온스, 32 온스 및 128 온스 크기로 포장되며 마감 장비, 코팅 및 솔루션 배터리로 지원됩니다.
DuraCoat Refinishing Notes.
일반적으로 하룻밤 만 기다려야합니다. 화씨 110도에서 구운 경우 1 시간 정도 기다려야합니다. 그러면 재 조립하고 무기를 발사 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연마 용제, 세정제 및 윤활제도이 시점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DuraCoat의 완치 시간은 3-6 주가 소요됩니다. 위장 패턴과 같이 여러 색상을 사용하는 경우 DuraCoat Clear는 색상 간의 반사 또는 광채를 균일하게하여 표면을 균일하고 완성 된 모양으로 만듭니다. DuraCoat 색상은 스펙트럼의 모든 색상과 일치하도록 서로 혼합 될 수 있습니다. DuraCoat은 건조한 필름의 두께가 .25 mils에서 1.5 mils 인 많은 텍스처에 적용 할 수 있습니다. 공차가 문제가되지 않는 높은 마모 영역에 더 많이 추가 할 수 있습니다. 더 두껍고 무거울수록 스프레이가 더 빛나게됩니다. DuraCoat와 DuraCoat Hardener의 이상적인 혼합 비율은 DuraCoat 12 부분과 경화제 1 부분입니다. 최대 10 : 1의 경화제를 조금 더 첨가하여 광택감을 더하고 광택을 더할 수 있습니다. 경화제를 적게 사용하여 14 : 1 이하로 더 매끄러운 마무리를 만들 수 있습니다. 경화제의 비율이 크거나 작 으면 내구성에 부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스텐실을 벗길 때 남아있는 접착제를 제거하려면 사용자 미네랄 스피릿과 깨끗한 걸레를 사용하십시오. 미네랄 스피릿은 새롭게 적용된 DuraCoat을 제거하지 않지만 스텐실 접착제를 용해시킵니다. 스텐실은 여러 번 재사용 될 수 있습니다.
DuraBake & amp; DuraHeat 정보.
DuraBake는 DuraCoat와 동일한 특성을 지니지 만 DuraCoat와 마찬가지로 경화제를 첨가하는 대신 구워냅니다 (경화를 위해 열을 사용합니다). DuraBake는 사용하기 쉬운 에어로졸 스프레이 캔과 약 12 ​​가지의 인기있는 색상으로 제공됩니다.
DuraHeat 고온은 6 가지 색상으로 제공되며 주로 완전 자동 무기의 통에 사용됩니다. DuraHeat는 1800 화씨 온도의 온도를 견딜 수 있고, 상온에서 치료할 수 있습니다.
24 시간. / 일주일에 7 일.
오전 8시 ~ 오후 2시 (태평양 표준시)
소매업 자 및 refinisher의 요청에 따라 우리는을 설정했습니다.

건 주식 마감 옵션
이 총은 가벼운 색 목재 인 메이플 (Maple)으로 만들어졌으며 색상 변화가 잘 표시되므로 훌륭한 데모 사례가됩니다. 아래 보이는 포드 (forend)는 즉시 사용할 수있는 얼룩과 폴리 우레탄 마감재를 사용하여 가능한 한 가깝게 공장 마감을 맞추기 위해 완성됩니다.
나무 얼룩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우드 얼룩을 참조하십시오. 가능한 호환성 문제를 방지하기 위해 단일 제조업체의 얼룩 및 마감 처리가 고려됩니다. 이 경우에는 Minwax. 제품 지침은 정확하게 따라야합니다.
얼룩 옵션.
2. 지방 (211)
3. 특별 호두 (224)
4. 다크 호두 (2716)
5. 야 코비 행 (2750)
6. 레드 마호가니 (225)
7. 브라질 로즈 우드 (젤, 608)
이러한 얼룩은 사진의 왼쪽에서 오른쪽 순서대로 표시됩니다.
일반적으로 마무리 매칭은 총 종자가 유사한 나뭇결 패턴을 갖는 목재 종의 샘플 조각을 사용하여 수행됩니다. 그러나 많은 총기류에 공장 사전 마감 코팅이 존재하기 때문에이 시연에서는 공장 원래의 forend가 사용됩니다. 이 forend는 Gun Stock Stripping에서 설명한 두 가지 스트리핑 방법을 사용하여 먼저 제거되었습니다. 이는 공장 프리 - 피니쉬 코팅이 제거 될 때와 제거되지 않을 때 공장 마무리를 맞추기 위해 행해졌습니다.
목재 준비.
아래 사진은 Gun Stock Stripping에서 스트립 한 후 forend를 보여줍니다.
forend (사진의 맨 위 부분)의 오른쪽이 페인트 및 광택 제거제로 벗겨지고 forend (사진의 아래쪽 부분)의 왼쪽이 오븐 클리너 (예 : EASY-OFF)로 벗겨졌습니다. 볼 수 있듯이 페인트와 바니시 제거제 (염화 메틸렌은 또한 디클로로 메탄으로 불림)는 공장 프리 코팅을 제거하지 않았습니다. 오븐 클리너 (수산화 나트륨)는 공장 프리 코팅 (pre-finish coating)을 제거했지만 목재 섬유가 손상되어 목재가 더 어두워졌습니다.
아래 사진은 포드를 320 번 사포질과 400 번 사포로 샌딩 한 결과입니다.
오븐 클리너로 벗겨짐으로 인해 짙은 목재가 공장 프리 - 피니싱 코팅의 깊이보다 약간 큰 깊이에 존재 함을 주목하십시오.
아래 사진은 프리 - 스테인 우드 컨디셔너를 공장 가장자리에 붙이고 공장 프리 - 피니쉬 코팅을 제거한 직후의 결과입니다 :
마침 비교.
두 가지 얼룩 적용은 사진의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forend의 각면 (위 및 아래의 검수)에 다음과 같이 적용됩니다. 1. Walnut (Gel, 606)
2. 지방 (211)
3. 특별 호두 (224)
4. 다크 호두 (2716)
5. 야 코비 행 (2750)
6. 레드 마호가니 (225)
7. 브라질 로즈 우드 (젤, 608)
아래 사진은 얼룩이 지거나 3 가지 아마씨 오일 / 바니쉬 마감 처리 응용 프로그램 결과를 보여줍니다.
아래 사진은 일치하는 공장 완제품 재고 옆에있는 forend를 보여줍니다. 아래의 사진은 얼룩 순서를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적절하게 유지하기 위해 되돌려 졌으므로 주식의 왼쪽이 실제로 보입니다.
공장에서 가장 가까운 얼룩은 레드 마호가니 (225)가 얼룩이 묻어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그러나 Wood Staining에서 입증 된 것처럼 메이플은 얼룩을 고르게 흡수하지 못하고 얼룩진 결과를 낼 수 있습니다. 따라서 브라질 로즈 우드 (608) 젤 얼룩이 사용됩니다.
Forend 마무리.
아래 사진은 (다시) 박리 된 후 포드를 보여주고 180 그릿 샌드페이퍼로 샌딩 된 것입니다.
아래 사진은 곡물을 재배 한 후 forend를 보여 주며 브라질 산 Rosewood (608) 젤 얼룩을 두 번 적용하여 공장 마무리의 붉은 색을 얻습니다.
공장 완성품과 일치하는 색, 광택 및 질감을 생성하기 위해 Minwax PolyShades (Stain and Polyurethane) Antique Walnut Gloss (440)을 적용합니다. Minwax PolyShades는 얼룩이 포함 된 폴리 우레탄이므로 매우 얇은 코팅으로 사용해야합니다. 앤티크 월넛 폴리 우레탄 / 얼룩은 공장 마무리의 갈색 색상을 얻기 위해 선택되었습니다. 광택 폴리 우레탄 마감은 laquer 공장 마감보다 다소 내구성이 있어야하며 공장 마감과 매우 유사한 광택을 생성합니다.
아래 사진은 공장 완성품 위에 완성 된 forend를 보여줍니다. PolyShades Antique Walnut Gloss (440)의 9 가지 (매우 얇은) 적용은 공장 마감과 일치해야합니다.
아래 사진은 조립 후 윈체스터 모델 37A 산탄 총 일련 번호 C523878을 보여줍니다.
윈체스터 모델 37 예.
이 예제에서 윈체스터 모델 37 (1936-1963)은 Birch 주식을 보유한 것으로 여겨집니다. 삶은 아마 씨 기름 마감은 공장 재고 마무리와 일치시키는 데 사용됩니다. 아래 그림은 Red Mahogany (225) 얼룩이 3 번 적용되고 공장 완성품 위에 Boiled Linseed Oil이 5 번 적용된 후 forend를 보여줍니다.
아래 사진은 조립 후 윈체스터 모델 37 산탄 총을 보여줍니다.

건 주식 마감 옵션
내가 믿는 너도밤 나무로 만든 위 손 가드는 다음과 같은 마감 처리가 끝난 후에 청소하고 보여주게된다 : 1. 삶은 아마씨 기름.
2. 오동 오일 / 바니시 (Minwax Tung Oil Finish)
3. 순 동 오일.
4. 아마씨 기름 / 광택 (Minwax 고대 기름 끝)
5. 삶은 아마씨 기름 (확인 마침)
6. 아마씨 기름 / 바니시 (최종 마무리) (민왁 앤티크 오일 마감)
Gun Stock Cleaining에 설명 된 모든 철저한 세척 방법을 사용하여 위의 각 마무리가 적용되기 전에 핸드 가드가 청소됩니다. 마감 처리는 철저한 세척 방법의 효과를 입증하기 위해 주어진 순서대로 적용되며이 총 스톡의 최종 마무리는 아마 인유 / 광택 마감으로 이루어집니다. 삶은 아마씨 기름과 순수한 퉁 오일 마감은 Gun Stock Oil Finishing에 설명 된대로 적용됩니다. Tung Oil / Varnish Finish는 Minwax Tung Oil Finish 방향으로, Linseed Oil / Varnish Finish는 Minwax Antique Oil Finish 방향으로 적용됩니다.
청소하기 전에.
아래 사진은 청소하기 전에 핸드 가드를 보여줍니다.
이 사진에서 위쪽을 향하고있는 'C'자로 구성된 상부 레일의 중간에 검사 마킹 (카루 우슈)이 있습니다. 목재의 색상이 비교적 일정하지만 목재 그레인은 분명하지 않습니다.
삶은 아마 씨 기름 마침.
아래 사진은 삶은 아마씨 기름으로 완성 된 핸드 가드를 보여줍니다 :
검사 표시는 보이지만 나무의 모든 멍은 어두운 영역으로도 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멍들은 분명하기 때문에 결과는 치료되기 전보다 더 나 빠진다.
오동 오일 / 광택 마감.
아래 사진은 Minwax Tung Oil Finish로 완성 된 핸드 가드를 보여줍니다.
검사 표시는 거의 보이지 않지만 목재의 타박상도 훨씬 적습니다.
순 동 오일 마무리.
아래 사진은 Pure Tung Oil으로 완성 된 핸드 가드입니다 :
검사 마킹은 눈에 보이지만 목재의 타박상도 약간 더 어두운 영역으로 볼 수 있습니다.
아마 인유 / 광택 마감.
아래 사진은 Minwax Antique Oil Finish로 완성 된 핸드 가드를 보여줍니다.
검사 마킹은 약간 보이며 목재의 멍은 Boiled Linseed Oil 또는 Pure Tung Oil이 사용될 때보 다 훨씬 적습니다.
삶은 아마씨 기름 확인 마침.
아래 사진은 삶은 아마씨 기름에서 다시 한 번 핸드 가드를 완성한 것입니다.
이 확인 완료는 위의 모든 마무리 작업이 완료된 후 첫 번째 마무리 작업과 비슷한 핸드 가드가 나타나기 때문에 추가로 청소 및 샌딩 작업을 한 결과 적용된 마무리 작업이 전혀 없음을 확인했습니다. 이 마무리 작업을 위해이 응용 프로그램간에 24 시간의 건조 시간 대신 8 시간의 건조 시간 만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래의 최종 오일 / 바니시 마감 아래에서이 오일 마감으로 마킹을보다 잘 보이게하려면 아래 마지막 마지를 청소하는 동안 검사 마킹을 피하십시오.
아마 인유 / 광택 최종 마무리.
아래 사진은 마침내 Minwax Antique Oil Finish로 완성 된 핸드 가드를 보여줍니다.
검사 마킹은 이전의 오일 / 바니시 마침보다 훨씬 더 눈에. 니다. 이는 이전 섹션에서 설명한 바와 같이 마킹의 오일 마침이이 최종 마무리를 위해 청소하는 동안 회피 됨으로써 유지 되었기 때문입니다.
재고 오일 및 오일 완료 / 광택 완료.
아래의 예는 유청 아마 인유의 Mauser 재고를 완료하고 아마씨 기름 / 바니시로 완성한 결과를 보여줍니다. 주식의이 부분은 주식의이 부분에 밝은 색과 어두운 색의 입자가 있기 때문에 훌륭한 데모를 보여줍니다.
아래 사진은 삶은 아마씨 기름으로 완성 된 주식을 보여줍니다 :
아래 사진은 아마 씨 오일 / 바니쉬 마감으로 완성 된 재고를 보여줍니다.
권장 사항.
다음과 같이 총기류를 오일 피니싱 할 때 기본적으로 선택할 수있는 4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1. 기존 마무리를 새로 고침 / 갱신합니다.
2. 기존 마감재를 개선하십시오.
3. 원본으로 벗기고 다시 보충하십시오.
4. 스트립 앤 개선 된 원본으로 재충전하십시오.
총을 본격적으로 유지하고 가능한 한 원본으로 유지하려면 사용한 원래 마무리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나무에 생긴 타박상은 아마존 또는 순수 동 오일이 적용된 후에는 더 어둡게 보일 수 있습니다.
기존 마감재를 개선 할 수 있다면 원래 마감재로 구성된 오일을 사용하여 오일 / 바니쉬 마감 처리를하는 것이 좋습니다. Oil / Varnish Finish는 오일 마감보다 개선 된 것으로, 이러한 마감은 멍이 들리지 않도록 방지하고 이러한 마감으로 인해 먼지, 기름 및 습기가 목재 표면으로 침투하는 것을 방지하기 때문입니다.
원재료를 제거하고 다시 마무리해야하는 경우에는 사용한 원래 마감 처리 및 / 또는 오일 / 광택 마감 처리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오일 / 바니쉬 마감 처리로 인해 희미한 표시 (카타 우치)가 잘 보이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오일 마감에서 마킹을 먼저 마친 다음 오일 / 바니시 마침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Minwax의 메시지에서 알 수 있듯이 Tung Oil / Varnish (Minwax Tung Oil Finish) 및 Linseed Oil / Varnish (Minwax Antique Oil Finish)와 관련하여 : "두 제품 모두 침투성, 오일 기반, 손으로 문질러서 마감 처리하고 있습니다. 마감은 알키드 바니시 수지와 혼합 된 텅 너트에서 추출한 오일에서 유래합니다 골동 오일 마감은 아마 인유와 알키드 수지 바니시 수지를 혼합 한 것에서 유래합니다 두 마무리 모두 나무에 자연적인 느낌과 외관을 만듭니다 나무 꼭대기가 아님) 전반적으로 골동품 오일 마감은 내구성이 뛰어나고 마감 처리가 부드럽습니다. " Oil / Varnish Finish가 적용되면 마무리 만 새로 고침 / 갱신하는 데 사용되어야한다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오일 마감 처리가 오일 / 광택 마감 처리에 의해 격퇴되고 고무질 처리가 이루어지기 때문에 오일 마감 처리를 오일 마감 처리 위에 적용하지 마십시오.

총 재고 정리.
소개 : 총 재고 정리.
1. 더러운 마모 재고.
2. 샌드 페이퍼 (150 그릿 - 400 그릿)
3. 목재 스트리퍼.
10. 안전 장치 (장갑, 눈 보호 장치)
11. 시간과 팔꿈치 기름.
1 단계 : 총기를 분해하십시오.
이 작업을 수행 할 수있는 많은 방법이 있으며 총기 모델이 너무 다양하여 귀사 (또는 고객)의 총기를 정확히 분해하는 방법을 설명하려고합니다. 정말로 중요한 것은 모든 금속 조각과는 별도로 주식과 팔뚝을 가져 오는 것입니다 (이것이 펌프 샷건이기 때문에). 작업에 적합한 도구를 사용하고 서두르지 마십시오! 당신은 미래에 더 많은 일을하고 싶지 않습니다! 다른 모든 작은 부분에 레이블을 붙이고 더 중요한 것은 다시 모두 함께 붙여 넣는 방법입니다.
2 단계 : 스트리핑을 허용합니다!
맞습니다. 당신이 다른 일을하기 전에 그 오래된 마무리의 주식을 떼어 내야합니다. 먼저 적절한 안전 장치를 사용하십시오! 두 번째로 세 가지 이유로 "Magic Strip Citrus Action"이라는 제품을 사용했습니다. '
2. 그것은 생분해 성입니다.
3. 그것은 제목에 마법을 말합니다 (그래서 도움이됩니다)
3 단계 : 귀하의 주식을 기름때 제거하십시오.
귀하의 주식을 스트립 후, 그것은 여전히 ​​오래된 얼룩과 기름이 모공에 갇혀있을 것입니다.
4 단계 : 고착 균열!
재고가 말린 후에 나는 주식에 그것에 좋은 균열이 있다고 말할 수 있었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가능한 한 최선의 방법으로 목재 섬유를 다시 고정해야합니다. * 면책 조항 - 균열이 주식을 통해 모두 있다면, 새로운 주식을 얻거나 주식을 쇼 작품으로 만 생각할 수 있습니다. 이전의 주인은 고맙게도 단지 한 편을 깰만큼 열심히 그것을 떨어 뜨렸다, 신사!
5 단계 : 샌딩!
주식이 말라 가고 균열이 밀봉 된 후에 나는 작은 레몬 오일을 사용하여 나무에 천연 오일을 되돌려 놓습니다. 그것은 미래에 섬유가 부수어 지거나 부수어 지도록합니다.
6 단계 : 염색.
이제 재미있는 부분!
7 단계 : 씰링 및 왁싱.
당신이 당신의 주식에서 원했던 색을 얻은 후에, 당신은 지금 그것을 외부 요소들로부터 영원히 인봉해야만합니다.
43 의견.
내 노약자의 주식에 의심스런 충돌이있었습니다.
재결합 된 윈체스터 1894.
제가 그것을 벗겨 냈을 때 누군가 나무 조각으로 채워진 새겨진 이니셜을 발견했습니다. 나는 기존의 것을 부드럽게하려고 노력할 수있다.
필러 또는 그것을 밖으로 파고 보충하십시오. 어떤.
제안? 나는 단지 자신의 기쁨을 위해 총을 재건하는 것이지 향상시키는 것은 아니다.
재판매 가치 또는 회수 가능성.
안녕하세요, 스트립 과정에서 체커를 어떻게 처리합니까? 나의 주식은 상대적으로 새로운 것이지만 그것을 만든 바지 제조공은 바니시를 입 었는데, 시간이 지남에 따라 오일 마무리로 교체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저의 요점은 새것이므로 체커 검사를 가능한 한 많이하고 싶습니다. 고마워, 맥심.
안녕하세요 Maxim, 나도 같은 문제의 실현에 와서, 당신이 chequering에서 바니시를 원한다면, 그것은 바니시를 취할 수 chequering 도구를 구입 가치가있을 수도 re-staining 및 기름칠하기 전에 chequering, 당연히 주식이 새 주식 일 경우이 옵션의 위험을 감수하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좋은 결과로 오래된 주식에 chequering를 다시 crisped.
도움. 필자는 같은 결과로이 주식을 두 번 다시 완성했습니다. 저는 적어도 12 장의 트루 오일과 모래를 400-600 장의 종이에 바릅니다. 다음 3 개의 급료의 분말에. 결승 후 나는 그들이 어떤 마무리도없는 것처럼 보이지 않는 반점을 되찾고있다. 나무에 뭔가 있습니까? 또는 나는 무엇인가 놓치고 있냐?
우선, 그것은 아름답게 생각 된 주식입니다! 거기에 어떤 마무리가 나타납니다 그 곳은 건조기 또는 주식의 다른 영역보다 더 압축 된 목재 섬유를 나무의 영역입니다. 놀라지 마라. 이것은 그 지역에 약간의 여분의 기름을 바를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오일 링을위한 구식 타이머는 하루에 한 시간에 한 번씩, 일주일에 한 번씩 한 번씩, 한 달에 한 번 코트를 한 달에 한 번, 한 달에 한 번 코트를 한 번씩, 그리고 한 번만 한 번 코트를 한 번씩 마시는 것입니다.
그거 먼지 야? 그것처럼 보입니다.
이것은 멋지다, 나는 오래된 mosin와 이것을 시도 할 것이다.
헤이 spiderp123, Mosin-Nagant의 재 도발은 어떻게 되었습니까? 나는 91/30도 가지고 싶어서 다시 마무리하고 싶다. 나는 나무의 종을 결정할 수 없다. 어떤 팁?
그것은 내 목록에 있었지만 나는 그것에 대해 전혀 알지 못했다. 나는 이사하고 나 혼자서 새로운 장소를 완전히 개조하고있다. 소총이 금고에 넣어졌고, 인내심을 가지고 앉아서 잡히고 복원되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완벽 해, 오래된 나무를 다시 새 것처럼 보이게하십시오!
그게 내가해야 할 일이야. 정보 덕분이야.
두 번째 스트립을 닦아서 말리십시오. 핀홀이 많고 작은 균열이있는 것 같습니다. 조언?
곡물과 400-600의 약간의 젖은 모래를 가볍게 곡물을 다시 저어줍니다. 이것은 톱밥이 구멍을 채울 수있게합니다.
스트리핑 젤을 털어 낼 때 너무 많은 압력을 사용하지 않도록하십시오. 그 핀홀에 대해 걱정하기 전에 기름을 제거하는 과정을 시작할 것입니다. 나무가 부풀어 올라 그 부분을 채울 수도 있습니다.
당신이 나쁜 찌그러짐을 부 풀리는 방법을 보여 주면 지침을 따르기 쉽고 간단하게 좋을 것입니다.
습기 찬 수건과 철분은 천천히 가고 샌딩을 시작하기 전에 이것을하십시오.
Krud Kutter와 함께 5-10 분 동안 뜨거운 물에 담그면 어떤 움푹 들어간 곳이라도 들어 올립니다. unraisable 유일한 움푹 들어간 곳은 나무 섬유가 실제로 나뉘거나 손상되는 것일 것입니다. 그 지역은 목재 필러와 샌딩의 개인적인 선택으로 채워야합니다.
gunsmith 제자로서 몇 가지 힌트를 드리겠습니다. 우리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돈을받는 것은 진지하게 인내심을 가져야합니다. 특히 목재를 다룰 때 우리는 시간을 들여야하기 때문입니다. 두 번 탈지 후 재고가 약간 건조한 상태에서 200-400 그릿의 종이와 모래를 가볍게 곡물에 400 번 사용하십시오. 톱밥은 나무 틈의 일부를 채우는 데 도움이됩니다. 세 항상 항상 항상 모래 스폰지 또는 샌딩 패드를 사용하여 그것은 나무 이상의 일관된 압력을 유지하고 깊은 샌딩에서 divots 또는 움푹 들어간 곳을 피할거야. 너가 끝내면 4 개은 기름을 길게 마르기 위하여 가지고 가고있다 또는 미네랄 정신을 가진 그것을 자르기 위하여 달리기 시작하는 것은 숨구멍이 그것을 잘 담그는 것을 허용 할 것이다. 더 얇은 코트는 작업량을 줄이는 몇 안되는 무거운 코트보다 낫습니다. 또한 모공을 채울 수있게되어서 충분히 강조 할 수 없습니다. 누군가가 완성 된 주식을 빨리 보거나 시간이 얼마나 걸렸는지 간단히 알 수 있습니다. 이것은 충분히 좋은 것과 주문 제작 된 네덜란드와 네덜란드 등급 5 사이의 차이입니다. 충분히 좋으면 괜찮습니다. 그러나 나는 개인적으로 누군가의 총에 충분히 잘하고 내 명성을 올려주기를 원하지 않을 것입니다. 대체로 당신은 위대한 일을 기록했습니다. 조언이나 의견이 필요하면 언제든지 물어보십시오.
헤이 레드 배저! 나는 방금 Marlin Camp 9 Carbine 위로 구타를 집어 들었다. 배럴 & amp; 라이플 리시버는 원피스와 마찬가지로 나쁜 것입니다! 나는 당신의 재고 재 처리를 시도하는 것을 기대합니다! 나는 단순히 공급품을 가져 가야하고 멀리 갈 필요가 있습니다. 고마워 친구, 지시 사항을 따르기가 매우 쉬웠고, 내가 할 시간이 아주 많아 보이게 만들었습니까? 짐을 두 엄습, 좋은 일 계속! *****
아주 좋아. 나는 아직 총을 따로 가지고 있지만 언젠가는 가지고있다. . . .
고맙습니다! 그리고 코멘트를 쓰는 것에 대해 당신에게 감사드립니다, 나는 아무도 내 instructable을 좋아하지 않는다고 걱정하기 시작했습니다!
나는 당신의 목록에서 당신이 주식에 대한 prep 작업을 위해 물 기반의 물질을 사용했다는 것을 알아 차렸고, 그 후에 prep 후에 오일 기반의 물질을 사용했습니다. 나는 이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모르지만, 40 년 가까이 나무를 일 해왔고 몇 년 동안 몇 개의 총기를 복원하고 개조했으며, 이 관행은 절대로 효과가 없었습니다. 나는 이것을 시험해 보았고, 얼마 후 우드 시즌이 지나면 마무리가 문제를 나타내기 시작할 것입니다. 나는 처음부터 끝까지 하나의 유형이나 다른 것을 사용하는 법을 배웠다. 그러나 나는 비판적이지 않고, 내가 배운 것을 진지하게 말하고있다. 행운을 빕니다.
나는 오래된 전통 총구 로더에서 이것을 시도하기를 기다릴 수 없다. 배럴을 브라우닝 할 때 손을 사용하려고 했었고 주식으로 뭔가를 할 수도있었습니다.
고광택의 첫 번째 코트. 그것이 두 번째 이후에 어떻게 건조하는지 보길 기다릴 수 없습니다! instructable을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래가 묻어서 얼룩이 남을 수있는 액체 나무로 구멍이 가득합니다. 320 그릿으로 샌딩을 시작한 후 600 그릿까지 뛰어 올랐다. 주식은 이제 9 개월 늙은 엉덩이보다 부드러워졌습니다! dremmel 도구를 사용하여 볼트가있는 나무를 수리해야했습니다. 더러워 보였습니다. 갈아서 뒤로 물러서야했다. 그것을 모래 종이로 부드럽게 만들었습니다. 얼룩이 묻어나는 컨디셔너를 사용하고 내일 얼룩이 질 것입니다! 첫 번째 외모가 어떻게 보이는지 알기 위해 흥분됩니다.
모래가 묻어서 얼룩이 남을 수있는 액체 나무로 구멍이 가득합니다. 320 그릿으로 샌딩을 시작한 후 600 그릿까지 뛰어 올랐다. 주식은 이제 9 개월 늙은 엉덩이보다 부드러워졌습니다! dremmel 도구를 사용하여 볼트가있는 나무를 수리해야했습니다. 더러워 보였습니다. 갈아서 뒤로 물러서야했다. 그것을 모래 종이로 부드럽게 만들었습니다. 얼룩이 묻어나는 컨디셔너를 사용하고 내일 얼룩이 질 것입니다! 첫 번째 외모가 어떻게 보이는지 알기 위해 흥분됩니다.
모래가 묻어서 얼룩이 남을 수있는 액체 나무로 구멍이 가득합니다. 320 그릿으로 샌딩을 시작한 후 600 그릿까지 뛰어 올랐습니다. 주식은 이제 9 개월 늙은 엉덩이보다 부드러워졌습니다! dremmel 도구를 사용하여 볼트가있는 나무를 수리해야했습니다. 더러워 보였습니다. 갈아서 뒤로 물러서야했다. 그것을 모래 종이로 부드럽게 만들었습니다. 얼룩이 묻어나는 컨디셔너를 사용하고 내일 얼룩이 질 것입니다! 첫 번째 외모가 어떻게 보이는지 알기 위해 흥분됩니다.
탈지 및 끓는 물 작업 후에. 4 개의 작은 구멍을 발견했습니다. Lowes에서 얼룩이 묻은 나무 필러를 발견했습니다. 염색하기 전에 그들을 채우기 위해갑니다.
회신에 그림 설명을 올릴 수 없어 새로운 설명을 게시해야합니다. 여기에 24 시간 동안 스트리핑 젤을 묻힌 후 재고가 있습니다. 그것은 내가 맘에 들었던 것보다 더 어둡다. 그래서 나는 건조한 후에 다시 젤을 넣고 24 시간 더 앉아있게했다. 그것이 더 이상 밝아지지 않으면 나는 그것과 같이 앞으로 나아갈 것입니다.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내가가는 것에 따라 더 많은 사진을 게시 할 것이다.
지금까지 꽤 좋아 보인다! 두 번째 스트리핑 후 탈지제 과정을 거치면 결과에 만족할 것입니다. can not는 더 많은 서사시를보기를 기다린다!
나는 당신이 나의 7mm Rem Mag 주식을 넣었던 것과 똑같이 이것을 시도 할 것입니다. 물이 얼룩 져서 얼룩 져서 말라 버린 것처럼 보였던 나쁜 얼룩이 있었 지요.
줄무늬 나 물방울이 생기지 않도록 물에 적신 채 여러 번 얼룩을 닦고 다시 닦습니다. 가벼운 층에 얼룩을 붙이는 것이 도움이되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GOOD LUCK 및 의견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최종 결과를보기 위해 기다릴 수 없습니다.
문법 오류를 알아 채고 비공개 메시지 대신 나에 대한 의견을 게시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나에게 당황 스럽습니다. 공개 굴욕과 같은 올바른 문법을 가르치는 것은 없습니다.
이제이 설명문을 여러 번 다시 읽게하여 철자 또는 문법 오류를 놓치지 않도록하십시오.
내 생각의 근육은 결코 스쿨링과 습진과 잘 어울리지 못했습니다! 나는 데이트 할 시간이 없다. 네가 이해하기를 바란다.
기사 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는 현재 아빠가 지나가던 Sheridan Silver Streak 펠릿 소총을 복원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얻은 결과가 내가 찾고 있던 결과입니다. 내가 기억한다면 완성 된 제품의 사진을 게시 할 것입니다.
그것은 멋질 것이다, 나는 당신이 약간의 사진을 게시하기를 바란다!
좋아, 나는 훌륭한 게시물을 말하고 싶다. 나는 분해 된 Remington Woodsmaster 742를 가지고 있으며 갈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제가 찾은 최고의 기사입니다. 자료를 주문하자마자 사진을 찍고 게시합니다. 2 주를주세요. 나는 당신의 방법을 정확히 따르고 어떤 일이 일어날지를 볼 것입니다. 내 총이 1962 년 이전 인 것을 알았어! 나는 금속을 청색으로하고 재고를 다시 채울 것이다. 그것은 30-06이고 내 어깨 때문에 그것을 쏠 수는 없지만이 후에는 100 달러 이상을 가져야합니다. 롤. (예, ppl은 총 쇼에서 $ 100를 제공했습니다.)
사이드 노트. 나는 최근에 야만적 인 .17HMR (금속)을 함께 엮어서 duracoat "키트"를 만들었고 놀랍습니다. 매우 흥분하고 당신의 노력에 감사드립니다!
멋져! 블루스 조심해 !!
고마워요. 아들과 방금 CVA 블랙 파워 라이플을 구입하여 주식이 형편없이 형편이 좋았으며 우리는 당신의 1 단계를 끝냈습니다 (오래된 얼룩을 벗겨 냈습니다). 우리가 이것을 끝내 자마자 게시 전후의 사진을 가지고 있기를 바랍니다.
당신의 발걸음은 정말 솔직하고 도와줍니다!
감사! 다행이라면 도움이됩니다. 그것은 당신과 당신 아들을위한 정말 보람있는 프로젝트 여야합니다!
나와 아빠는 혀 기름을 사용하여 총류를 다시 채웠습니다. 그것은 고광택 마감을 만들었지 만 목재를 전혀 어둡게하지 않았습니다. 그것이 백향목 인 경우에, 당신은 다만 그것에 물 호스를 가지고 갔는처럼 보일 것입니다. 그것은 아주 좋은 주식을합니다. 마무리는 못처럼 단단합니다. 다만, 모든 외투 후에, 정밀한 강모로 그것을 문지르십시오.
나는 항상 퉁 오일도 사용한다. 노령 습관이하는 방식입니다. 색깔이 유일한 결점이라는 것에 동의합니다. 전혀 어둡게하지 않습니다.
스틸 양모는 좋은 점입니다! 내 다음 프로젝트에서이 방법을 사용해보고 싶습니다. 조언을 제공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