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10 March 2018

세 가지 검은 까마귀 의미


세 개의 까마귀 까마귀.


'Three Black Crows'의 의미는 무엇입니까?


세 개의 까마귀 까마귀는 현재의 상승 추세의 반전을 예측하는 데 사용되는 곰 같은 촛대 패턴입니다. 이 패턴은 전날보다 낮았던 3 개의 연속 된 긴 바디의 촛대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세션은 이전 촛불의 몸 안에 열려 있습니다.


'세 명의 까마귀 까마귀'를 깨기


위의 차트에서 알 수 있듯이 세 가지 검은 까마귀 모양은 현재의 상승 추세에서 확신이없는 황소의 표시입니다. 이 패턴은 상승 추세의 정상을 예측하는 데 사용되지만 거래자는 다른 기술 지표로이 신호를 확인하여 그 추세가 실제로 변화하고 있음을 확인하고자합니다.


Bulkowski의 Three Black Crows.


글과 저작권 및 사본; Thomas N. Bulkowski의 2005-2017. 판권 소유. 면책 조항 : 귀하는 투자 결정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개인 정보 / 면책 조항을 참조하십시오.


Three Black Crows 촛대 : 요약.


3 개의 까마귀 까마귀 촛대는 명확한 식별 규칙 또는 지침이있는 패턴입니다. 가격 하락 추세에있는 검은 색 촛불 세 개는 자격이 없습니다. 패턴은 상승하는 가격 추세의 약세 반전으로 작용하며 전반적인 성과는 탁월합니다.


10 일간의 성능 점검 결과 몇 가지 놀랄만 한 결과가 나타납니다. 브레이크 아웃이 아래쪽 일 경우이 작업을 수행하지 마십시오. 고려할 가치가있는 것은 상향 만입니다. 10 일 제한을 없애면 최하위 성능은 브레이크 아웃 방향에 관계없이 강세장에서 검은 까마귀 3 마리가 발생합니다.


왼쪽에 그려진 내 책 인 촛대 차트 백과 사전에는 성과 통계를 비롯하여 촛대가 자세히 실 렸습니다.


이 링크를 클릭하고 아마존에서 책 (또는 기타)을 구입하면 소개가이 사이트를 지원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감사. - Tom Bulkowski.


세 개의 까마귀 까마귀 촛대 : 중요한 결과.


모든 순위는 103 개의 촛대 패턴 중 최고 순위 인 1 위를 차지합니다. "최고"는 황소 시장, 위 / 아래 탈출의 네 가지 조합 중 최고 등급을 의미합니다.


위의 숫자는 수백 가지의 완벽한 거래를 기반으로합니다. 정의에 대해서는 용어집을 참조하십시오.


세 개의 까마귀 까마귀 촛대 : 토론.


3 개의 까마귀 까마귀 촛대는 78 %의 곰 같은 반전으로 작용합니다. 그러한 높은 숫자의 이유는 양초 패턴의 바닥 아래에 가깝게 곰 같은 반전으로 표시 할 것이지만, 가격은 오르막 계속으로 그것을 얻기 위해 올라가고 닫아야한다. 양초가 낮을 때 가격이 끝나면 상향 돌파보다 하강 돌파가 훨씬 쉽습니다.


전반적인 성능 등급은 3이며 이는 부분적으로 가격 상승에 따른 큰 변동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곰 시장에서는 탈주 10 일 후 최고 평균 이동률이 13.31 % 상승합니다. 나는 6 %를 좋은 움직임으로 생각한다. 그래서 3 마리의 흑인 까마귀는 그것을 두 배로 늘린다. 그러나 그 결과는 단지 66 개의 샘플을 기반으로합니다. 사실, 내가보고 싶어하는 20,000 개의 촛불 패턴 대신에 나는 470 만 개의 촛불 라인 중에서 2,660 개만을 발견했습니다.


Three Black Crows 촛대 : 식별 지침.


Three Black Crows 촛대 : Three Trading Tidbits.


제 촛대 차트 백과 사전에서 몇 개의 뼈를 원한다면, 여기에 씹을 세 가지가 있습니다. 페이지는 팁이 나타나는 책을 나타냅니다.


연중 최저 3 분의 1에 나타나는 까만 까마귀 촛불 3 개가 반전으로 가장 많이 사용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734 페이지). 최고의 성능을 위해 높이가 좋은 양초를 선택하십시오 - 732-73 페이지. 세 검은 까마귀에서 위쪽으로 탈주를 찾습니다 - 페이지 734.


세 개의 까마귀 까마귀 촛대 : 예.


이 차트에는 매일 까마귀에 검은 색 까마귀가 3 개 표시되어 있습니다. 가격 추세가 상승하여 촛대 패턴의 시작으로 이어진다면 세 개의 검은 색 촛불이 나타납니다. 마지막 두 개의 양초는 이전 양초의 몸체에서 열어야하지만, 이 차트에서는보기가 어렵습니다. 가격은 각 검은 촛불의 최저점 또는 최고점 근처에서 닫아야하며 각각의 검정 촛불은 낮은 최저점을 게시해야합니다.


이 촛대에는 아직 브레이크 아웃이 없기 때문에이 검은 까마귀 패턴이 연속인지 반전인지는 말할 수 없습니다. 나는 위로 향하는 가격 추세 속에서 상향 돌파구를 가진 세 개의 까마귀 까마귀를 발견하는 것이 효과가 있다고 말 할 것이다.


그 말은 가격이 기본 추세 (장기적으로)에서 더 높이 움직여야하고, 까만 까마귀 패턴을 형성하고, 가격이 촛대 꼭대기보다 가깝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가격이 장기 추세와 함께 등반을 재개하기 때문에 이상적인 상황이며 이익으로 끝날 가능성이 더 큽니다.


당신의 양초 모양이 3 마리 까마귀 같을 수 있습니까? 아니면 약세의 3 행 파업은 어떨까요? 사닥다리 바닥은 검은 까마귀 세 마리의 연장입니다. 키가 큰 촛불은지지와 저항을 보여줍니다. 두 촛대 팁 수익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연간 최저 근처의 양초가 최고로 좋습니다. 차트 패턴 브레이크 아웃 : 브레이크 아웃 전날 가장 자주 나타나는 촛대는 무엇입니까? 그림자. 키가 큰 촛불 그림자는 가격 변화를 예측합니까? 예, 아니오. 봉우리와 계곡에서 키가 큰 촛불. 키가 큰 양초가 전환점에 나타납니다.


글과 저작권 및 사본; Thomas N. Bulkowski의 2005-2017. 판권 소유. 면책 조항 : 귀하는 투자 결정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개인 정보 / 면책 조항을 참조하십시오. 빨리 재부팅 할 수 있도록 Pentium을 구입하십시오.


당신은 까마귀를 보았습니까? 까마귀가 상징하는 것 (죽음 이상)


다른 날 아침 나는 가장 큰 소리를 들었을 때 내 지갑을 움켜 잡기 위해 차에 달려 들었다. "CAW & # 8221; 내 뒤에서. 나는 내 집을 돌아보고 창문 난간에 앉은 까마귀를 보았다. 내가 그것을 보았을 때, 그것은 다시 울고 떨어져 날아 갔다. 나의 즉각적인 생각은, 오, 세상에, 누가 죽을 건데? & # 8221;


나는 솔직히이 생각에 내가 혼자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까마귀는 죽은 동물을 먹는 새 인 까마귀 새이므로 까마귀는 오랫동안 죽음을 상징합니다. 썩은 새를 둘러싼 많은 신화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까마귀와 독수리는 전쟁, 죽음, 불행을 상징한다고하며 심지어 마녀의 시조로 묘사되기도합니다.


물론 이것은 모든 추측이며 나는 많은 사람들이 새들이 가지고있는 신비한 표현에 대해 이미 논쟁 할 것이기 때문에 당신이 더 읽기를 원한다면 열린 마음을 지키라고 권합니다.


까마귀 사실.


까마귀는 고도로 지적인 존재입니다. 그들은 침팬지와 똑같은 두뇌 / 몸 크기 비율을 가지고 있으며 (또한 인간과 멀지는 않습니다) 훌륭한 기억을 가지고 있습니다. 워싱턴 대학의 John Marzluff 박사는 대학의 과학자 팀이 시애틀의 까마귀를 위험한 얼굴로 노출시키는 연구를 수행했습니다. 마스크를 착용하고 5 곳의 새들을 잡아서 줄무늬로 만들고 뜯어 냄. 그들이 가면을 다시 입을 때마다 그들은 그 지역의 까마귀들로부터 매우 적대적인 반응을 받았고, 그들의 숙련도가 얼마나 숙련 된지를 알려줄뿐만 아니라 다른 까마귀들에게도 경고했다.


조쉬아 클라인 (Joshua Klein)의 지능형 까마귀가 어떻게 쓰이고 있는지에 대한 전체 TED 토크조차 있습니다.


까마귀는 죽음의 불길한 징조로 알려져 있습니다. 왜냐하면 영혼을 살아있는 영역에서부터 내세로 인도하는 선구자이기 때문입니다. 까마귀는 삶과 죽음의 변화와 삶의 순환 변화에 대한 강력한 지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까마귀가 나타나면 경고 또는 영적인 축복이 될 수 있습니다.


사망이 가까워지면 까마귀가 지나가기 전에 며칠 동안 창문이나 집 근처를 반복적으로 방문한다고합니다. 누군가가 지나간 후에, 까마귀는 같은 방식으로 집을 다시 방문 할 것입니다. 이것은 방금 지나간 사람의 특별한 메시지의 상징이며, 까마귀가 보내지는 메시지의 징표로 나타날 때와 장소에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일반적으로, 이것은 사랑스러운 사람의 중생을 확인하고, 옛 사람에게서 흘러 나와 새 사람으로 각성하는 아름답고 심오한 상징입니다.


받은 편지함을 발전시키고 & amp; 매일 의식을 유지하십시오.


영감과 모든 최고의 콘텐츠를받은 편지함으로 바로 전송하십시오.


이것들은 고대의 해석이기 때문에, 오늘날 우리는 까마귀를 낡은 것의 통과와 새로운 것의 탄생으로 볼 수 있습니다.


까마귀는 변화의 징조입니다. 그들이 까마귀가 우리에게 전화 할 때 그들이 고대의 마법의 법칙과 지혜를 나타 내기 때문에, 우리는 우리의 진실 된 자기의 즉각적인 플래시를 가지고 있습니다; 까마귀는 우리의 영혼을 본다. 까마귀들은 둥지를 매우 높게 만들어 주위를 돌아 다니는 모든 것을 볼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전화 소리를 들으면서, 당신이 누구인지 그리고 당신이 할 수있는 것을 생각 나게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질문에 대한 답변이 당신 앞에서 발견되기를 기다리고 있으며 당신이 현재의 시야 범위를 벗어나 익숙한 편안한 공간에서 벗어나야한다는 것을 상기시켜줍니다. 까마귀는 모든 환경에 적응할 수 있으며 거의 ​​모든 것을 먹을 것입니다. 그들은 거의 모든 상황에서 살아남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여러분이 자신에게 선물 할 때, 여러분이 적응할 수 있고, 이제는 진정한 변화를위한 시간이 당신의 진정한 영혼을 깨울 시간임을 상기시켜줍니다.


까마귀들은 변화의 메시지를 담을뿐만 아니라 우리 주변의 창조와 마술에 대해서도 상기시켜줍니다. 까마귀의 눈에 띄는 검은 색은 창조의 색을 나타냅니다. 새로운 것이 생겨나는 것은 자궁입니다. 검은 색은 밤의 색으로 새로운 날의 빛을 낳습니다. 이것은 우리 모두가 우리 자신의 운명을 유지하기 위해 보유하고있는 엄청난 힘을 표현한 것입니다.


또한 까마귀가 투시력의 선물 인 두 번째 시력을 사용하기 시작할 수도 있다고합니다. 이것은 우리가 인간이 할 수있는 것 이상을 볼 수있는 선물이며, 우리가 영의 영역을 볼 수있게 해주는 선물입니다.


내가 까마귀 만남으로 인해 겪는 것은 중요한 변화가 도래하고 있으며, 이제는 내 진정한 정체성의 힘으로 살 수있는 시간입니다. 나는 이것이 우리 모두를 위해 말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때로는 잠시 멈추고 스스로에게 묻기 위해 약간의 알림이 필요합니다. & # 8220; 나는 진정한 삶을 살아야합니까? 나는 진실한 자신을 살고 있는가? 내 진정한 잠재력에서 뒤로 물러서 고 있습니까? & # 8221; 이것은 까마귀의 신성한 율법, 힘의 상징과 영적 의미입니다.


우리의 작은 까마귀 친구가 부르면, 변화의 시간이 여기에 있음을 우리에게 알려주는 것입니다. 변화의 시간은 지금이고 우리를 붙들고있는 모든 것들을 놓아 버리기 위해 오래된 자아를 놓아주는 것입니다. 우리의 진정한 힘을 발휘할 시간입니다.


수비학 독서에서 당신의 자유를 얻으십시오.


당신의 인생 경로 번호는 당신에 대해 많이 말해 줄 수 있습니다.


고대 수비학 과학으로 당신의 이름과 생년월일로부터 정확하고 공개적인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무료 수비학 독서를하고 인생에서 수비학을 사용하여 경로와 여행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있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너의 자유로운 독서를 얻으 십시요.


까마귀와 까마귀의 마술.


까마귀와 까마귀.


까마귀와 까마귀가 같은 가족 (까마귀)의 일부이지만, 그들은 정확히 같은 새는 아닙니다. 일반적으로 까마귀는 까마귀보다 약간 크며, 조금 쭈글 쭈글 해 보인다. 까마귀는 일반적으로 호크스 및 기타 육식 조류와 표준, 더 작은 크기의 까마귀보다 더 많이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두 마리 모두 인상적인 레퍼토리를 가지고 있지만, 까마귀의 소리는 보통 까마귀보다 약간 깊고 소리가 더 많이 들립니다.


까마귀와 까마귀는 모두 여러 연령대의 다양한 신화에 등장했습니다. 어떤 경우에는이 검은 깃털 달린 새들이 나쁜 소식을 전하는 것으로 간주되지만, 다른 사람들은 신의 메시지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여기에 매혹적인 까마귀와 까마귀 민속이 있습니다.


Ravens & amp; 신화 속의 까마귀들.


켈트 신화에서는, Morrighan로 알려져있는 전사 여신은 까마귀 또는 까마귀의 모양으로 수시로 나타나고, 또는 그 (것)들의 그룹에 의해 동반된다. 일반적으로이 새들은 3 군데로 나뉘어 나타나며, 모리 간인이보고있는 표식으로 보입니다. 아마도 누군가 방문을 지불 할 준비를하고있을 것입니다.


웨일스 신화의 일부 이야기 인 마비노기온 (Mabinogion)의 이야기에서 까마귀는 죽음의 전조입니다. 마녀와 마법사는 까마귀로 날아가서 날아가 버리는 능력을 가진 것으로 여겨졌습니다.


아메리카 인디언들은 종종 까마귀를 코요테처럼 사기꾼으로 보았습니다.


레이븐의 장난에 관한 이야기가 많이 있는데, 때로는 변형의 상징으로 여겨집니다. 다양한 종족의 전설에서 까마귀는 전형적으로 세계의 창조에서 햇빛의 선물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에 관련되어 있습니다. 일부 종족은 까마귀를 영혼의 훔친 자로 알고있었습니다.


Native-Languages. org에서는 아메리카 원주민 민속 박물관에서 까마귀의 지능을 가장 중요한 특징으로 묘사합니다. 어떤 부족에서는 까마귀가 까마귀의 큰 사촌 인 까마귀와 섞여있어 많은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른 부족들에서는 까마귀와 까마귀가 별개의 신화 인물입니다. 까마귀는 일부 아메리카 원주민 문화에서 일족 동물로도 사용됩니다. 크로우 클랜이있는 부족에는 Chippewa (그의 크로우 클랜과 그 토템은 Aandeg라고 불림), Hopi (그의 크로우 클랜은 Angwusngyam 또는 Ungwish-wungwa라고 불림), Menominee, Caddo, Tlingit 및 New Mexico의 Pueblo 부족 & # 34;


Norse 판테온을 따르는 사람들을 위해, Odin은 종종 까마귀 (대개 한 쌍)로 대표됩니다. 초기 작품은 그를 두 개의 검은 새가 동반 된 것으로 묘사하는데, 그는 Eddas에서 Huginn과 Muinnin으로 묘사됩니다. 그들의 이름은 "생각"과 "기억"으로 번역되며, 그들의 직업은 오딘의 간첩 역할을하며 매일 밤 남자의 땅에서 소식을 전하는 것입니다.


운세 & amp; 미신.


까마귀는 때로는 점 치는 방법으로 나타납니다. 고대 그리스인들에게 까마귀는 예언의 신인 아폴로의 상징이었습니다. Augury - 조류를 이용한 점 치기 - 는 그리스인과 로마인 모두에게 인기가 있었으며 새의 색깔뿐 아니라 그것이 날아 오는 방향에 따라 메시지를 해석했다.


동쪽 또는 남쪽에서 날아 다니는 까마귀는 유리한 것으로 간주되었다.


애팔 래 치아 산맥의 일부에서는 까마귀들이 날아 다니는 까마귀 무리는 병이오고 있음을 의미하지만, 까마귀가 집을 뛰어 다니며 3 번 전화하면 가족에 임박한 죽음을 의미합니다. 다른 새들이 노래 부를 기회가 오기 전에 까마귀가 아침에 전화하면 비가 올 것입니다. 운명과 우울의 메신저로서의 역할에도 불구하고 까마귀를 죽이는 것은 불행한 일입니다. 실수로 그렇게했다면, 묻어 야합니다. 할 때 검은 색으로 입어야합니다!


어떤 곳에서는 까마귀 나 까마귀를 목격 한 것이 아니라 중요한 숫자를 볼 수 있습니다. 소름 끼치는 지하실에있는 Mike Cahill은 말하기를, 단지 하나의 까마귀를 보는 것은 불운의 징조로 간주됩니다. 그러나 두 개의 까마귀를 찾는 것은 행운을 의미합니다. (세 마리 까마귀는 건강을 의미하고 네 마리 까마귀는 부자를 의미합니다.) 그러나 다섯 마리의 까마귀를 발견하는 것은 병이오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여섯 마리 까마귀를 목격하는 것은 죽음이 근처에 있음을 의미합니다. & # 34;


까마귀 인들조차도 까마귀들은 특별한 의미가 있습니다. 창세기는 홍수가 물러 난 후에 까마귀가 노아가 방주에서 땅을 찾으러 보냈던 첫 번째 새 였다고 성경에 말하면서 "더러운"이라고 말합니다. 또한 히브리어 탈무드 (Talmud)에서 까마귀들은 죽음을 다루는 방법을 인류에게 가르쳐 주었다. 가인이 아벨을 죽였을 때 까마귀가 아담과 이브에게 몸을 묻는 법을 보여주었습니다.


크로우 스피릿 동물.


까마귀 상징주의.


역사적으로 까마귀는 긍정적이고 부정적 인 상징적 의미와 관련되어 있습니다. 가장 일반적입니다 :


생활 마술; 창조의 신비 운명, 개인 변신, 연금술 지능 더 높은 관점 두려움, 대담함, 융통성 유연성, 적응력 사기꾼, 수사, 기타.


다른 전통적인 의미는 까마귀를 나쁜 징조와 죽음, 그리고 어둠의 요술과 관련 짓는다. 까마귀는 예언 적 통찰력의 힘을 지니고 창조의 공허함이나 핵심을 상징합니다.


까마귀, 마술의 성령 상징적 인 동물.


까마귀는 일반적으로 마술과 신체적 인 외모를 조작하는 힘과 관련이 있습니다. 테드 앤드류스 (Ted Andrews)가 동물성 토템에 관한 그의 고전에서 "동물의 말하기 (Animal Speak)"는 우리가 까마귀가 전 세계에서 발견 할 수있는 공통된 동물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고 언급합니다. 따라서, 그들은 마법이 도처에 있다는 것을 상기시켜줍니다. 까마귀를 만나면 그 행동에 적응하면 마법의 힘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단서가 생깁니다.


어젯밤에 그는 치명적인 병을 느꼈고, 큰 고통을 겪은 후 두 마리의 검은 까마귀가 입에서 날아 와서 방에서 날개를 가져갔습니다.


까마귀 따옴표를 더 원하십니까?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까마귀는 생명의 신비와 마법에 대한 친화력 때문에 많은 샤머니즘 전통에서 마술을 사용하고 우리의 육체적 우주의 법칙을 조작 할 수있는 힘을 가진 사람들을위한 선택의 영가 동물로 간주됩니다. 까마귀는 마술사와 모양 이동을하는 무당이 선택한 동물이었습니다.


까마귀는 모든 조류 종에서 가장 큰 두뇌 대 몸의 비율을 가지고 있습니다. 지능이 규제되는 고도로 발달 된 뇌의 진화로 까마귀 뇌의 해부학은 인간과 유사합니다.


더 재미있는 크로우 사실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까마귀 상징주의와 생활 신비.


까마귀들은 빛나는 빛에 따라 보통 검은 색을 띄고 있습니다. 그들의 색깔은 창조의 시작, 공허의 형태 또는 아직 형태를 취하지 않은 것을 상징합니다. 매혹적인 정신 동물은 삶의 신비와 깊은 내적 변신의 힘을 지니고 있습니다.


영적 가이드로서, 까마귀는 인생 신비와 연락을 취하고 자신과 환경에서 미묘한 에너지 이동을 감지 할 수있는 능력을 키우는 데 도움을 줄 것입니다. 환상을 넘어서는 능력, 특히 내외부의 옳고 그름의 이중성을 지니고 있습니다.


까마귀 토템과 통찰력.


까마귀는 매우 큰 나무에 둥지를 짓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렇게함으로써 나머지 지역에 대해보다 나은 비전이나 전망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특성과의 친 화성을 통해 까마귀가 영혼의 동물 또는 토템 인 사람들은 더 높은 관점에서 사물을 볼 수있는 위치에서 즐거움을 누릴 수 있습니다.


까마귀는 또한 침입자와 육식 동물을 조심합니다. 그것이 만드는 소리는 커다란 거리에서 일족의 다른 구성원들에게 경고 할 수있는 커다란 뚜렷한 새소리입니다. 당신이 당신의 까마귀 정신 동물을 볼 때, 시계에 있으십시오.


까마귀 정신 동물, 두려움과 결정에 대한 안내.


혹시 함께 모여있는 까마귀 무리를 지켜 보시고 조류보다 더 큰 새를 쫓아 다니신 적이 있으십니까? 이 행동은 역경에 대처할 때 도움이 필요할 때 까마귀를 유용한 동물 토템으로 만듭니다. 까마귀가 당신을 당신의 동력 동물로 선택했다면, 당신은 당신의 개인적 의지력을 키우고 당신의 진실을 더 크게 말할 것을 권장합니다.


까마귀들은 항상 길을 떠났거나 다른 새 둥지에 몰래 들어가서 알을 훔치거나 먹는 음식 일뿐입니다. 이 특성에 반하여, 토템 또는 정신 가이드와 같은 까마귀를 가진 사람들은 속이거나 조금 교묘 한 경향을 볼지도 모릅니다.


너의 꿈에있는 까마귀.


꿈속에 등장하는 까마귀는 때로는 나쁜 징조, 슬픔을 예고하는 것으로 여겨지지만, 이것은 많은 의미 중 하나 일뿐입니다. 이 의미에 대한 더 깊은 해석은 까마귀가 삶과 죽음의 세계 사이를 날아 다니며 꿈속의 모습이 삶과 죽음, 변화에 대한 당신의 생각에 대한 메시지를 의미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까마귀는 또한 아주 지적이고 까마귀에 관하여 꿈꾸거나 까마귀는 당신의 지혜 또는 직관의 표시일지도 모른다. 당신의 잠재 의식은 당신의 직감을 믿으라고 말하고 있을지 모릅니다.


까마귀는 또한 변형의 상징이기도합니다. 인생의 어느 부분이 전환을 겪고 있습니까? 어쩌면 당신은 관계 또는 직업을 변화시키고 있습니까? 어쩌면 새 집을 살거야? 그것이 무엇이든간에, 까마귀는 당신이 변화를 준비하고 있다는 신호입니다!


까마귀는 당신의 성령 동물입니까?


새로운 정신 동물 퀴즈로 지금 알아보십시오. 이 무료 온라인 퀴즈로 정신 동물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아래 코멘트를 사용하여 까마귀 정신 동물에 대한 당신의 아이디어와 의견을 게시하십시오.


가장 인기있는 성령 동물.


늑대 정신 동물.


호크 스피릿 동물.


크로우 스피릿 동물.


나비 토템.


올빼미 정신 동물.


1,208 댓글.


댓글 탐색.


오늘 아침 까마귀가 날 위로 날아 다니는 걸 봤어.


미쳤거나 뭐든 당신이 원하는대로, 저는 사전에 모든 이름으로 불려져서 아무 말도하지 않습니다. 최근 저는 Sebastian Michaelis 같은 애니메이션 애들을 많이 꿈꿔 왔고 Ciel Phantomhive의 버틀러로 위장한 카오스 악마를 예로 들었습니다. 나는 또한 아이온, 가나메 (Lord Kaname) 등을 꿈꿉니다. 어젯밤 세바스찬과 시엘 (Ciel)의 꿈 밤늦게 꿈을 꾸던 어느 날, 엄마와 나는 어딘가에서 산책을갔습니다. 우연히 울음 소리를 들었고, 까마귀가 우리 엄마 위로 돌고 있었고, 나는 주로 우리가 걸을 때 저를 내려다 보았습니다. 나는 그것을 위해 cincern에서 까마귀와 무엇이 잘못 되었는가를 나의 엄마에게 물었고 그녀는 전혀 몰랐다.


크로우 악마, 미안, 어리석은 자동 고침.


내가 오늘 일하기 위해 운전할 때 나는 나의주의를 끌었던 4 마리의 까마귀들의 배열을 보았다. 하나는 땅에, 다른 하나는 바위 위에 있었고, 마지막 두 가지는 나뭇 가지에있었습니다. 그들은 매우 단순하지만 아름다운 패턴으로 배열되었습니다. & # 8211; 내가 카메라 만 가지고 있었다면. 그렇다면 나는 이것이 사실 내게 메시지라는 영혼으로부터의 메시지를 얻었다.


집으로 운전할 때 나는 그날 까마귀 네 마리를 보았을 때 가까이에 세 마리의 까마귀를 보았습니다. 나는 네 번째 까마귀가 있었는지 궁금해했다. 그 다음 거대한 까마귀가 나의 차 앞에서 날아 갔고, 약 10 초 동안 나로 하여금 숲으로 날아 가기 전에 차를 그 길로 인도했다. 나는 이것이 까마귀가 나의 정신 가이드가되기로 선택한 추가 검증으로 이것을 사용했습니다. 이것을 위해 나는 감사한다.


한 달 전에 이런 일이 있었고 사람들과 나누고 싶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까마귀가 우리 아빠의 차에 착륙하여 쪼그리고 앉아 시작했습니다. 그는 그 다음에 엄마에게 말했고 그게 무슨 뜻인지를 찾아 냈습니다. 그녀는 그것이 당신의 삶이나 죽음의 변화를 의미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우리 엄마가 나 한테 말했을 때 나는 전혀 믿지 않았다. 며칠 후, 할머니가 돌아가 셨습니다. 그래서 이것 때문에 우리 가족 모두가 까마귀라고 생각했습니다. 나는 그것이 확실히 까마귀 인 것을 믿는다. 그러나 나는 나의 할머니가 천국에서 평화롭게 쉬고 있기를 바란다.


나는 최근에 까마귀를 자주 보았고, 항상 내 인생에 있었지만 최근에 많이 눈에 띄었고 영령 동물에 대한 현재의 관심을 포기했다. 갑자기 까마귀가 예기치 않은 곳에서 갑자기 나타나기 시작했습니다.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까마귀들이 내 집에 와서 내가 나올 때까지 울고, 나는 그때 먹이를 먹는 습관을 갖게되었다. 나는 일주일 전에 집을 옮겼다. 이상한 일이 생겼다. 울고있는 까마귀의 소리가 들렸다. 나는 까마귀의 닭 무리를보고 내 정원에 나가서 까마귀 무리를 보았습니다. 그 까마귀 무리는 내 도착에 침묵했고 나무에서 나를 쳐다 봤습니다. 나는 음식을 내려 놓고 떠났지만, 까마귀가 음식을 먹을 때마다 나는 이상한 음식을 찾으러 갔다. 그들은 한동안 나무에 잠시 머물렀다. 나는이 새들에 대해 사로 잡혀 많은 연구를했지만, 나는 많은 영혼을 꿈꾸지 않는다는 이유로 아직도 영혼의 동물인지 확신 할 수 없다. 보통 많은 꿈을 기억한다.) 그러나 나는 정신 동물에 관해 더 진지 해지기 시작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