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24 March 2018

스톡 옵션에서 기초 계산 방법


주식 투자에 대한 비용 기준은 어떻게 결정합니까?
Investopedia.
투자의 원가 기준은 주식 분할, 배당 및 자본 분배에 맞게 조정 된 자산의 원래 가치입니다. 세금 목적으로 자본 이득 또는 투자 손실을 계산하는 데 사용됩니다.
가장 기본적인 수준에서, 투자의 비용 기준은 회사에 투자 된 총 금액과 구매와 관련된 수수료를 합한 것입니다. 이것은 투자의 달러 금액 또는 투자에 대해 지불 한 주당 유효 가격의 관점에서 설명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분할 및 인수와 같은 금융 시장에서 발생할 수있는 많은 변화로 인해 비용 기준 계산이 복잡해질 수 있습니다. 단순화를 위해 다음 예에서 커미션을 포함시키지 않겠지 만 수수료 금액을 투자 금액 ($ 10,000 + $ 100 커미션 = $ 10,100 비용 기준)에 추가하여 간단하게 수행 할 수 있습니다.
ABC Inc. 에 10,000 달러를 투자했다고 가정 해 보겠습니다. ABC Inc. 는 귀하에게 1,000 개의 주식을주었습니다. 투자 비용 기준은 10,000 달러이지만 주당 기준으로 표현되는 경우가 더 많으므로이 투자의 경우 10 달러 ($ 10,000 / 1,000)가됩니다. 1 년이 지나면 투자 가치가 주당 15 달러로 상승하고 매각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 경우 책임이있는 세액을 계산하려면 비용 기준을 알아야합니다. 귀하의 투자가 $ 10,000에서 $ 15,000로 상승 했으므로 $ 5,000 ($ 15 - $ 10 x 1,000) 주식에 대한 자본 이득세가 발생합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장기 투자 심리가 개인 투자자를 위해 두려운 자본 이득세 및 세금 관련 팁 참조)
회사가 주식을 분할하면 이는 주당 비용 기준에 영향을 미칩니다. 그러나 분할로 인해 투자자의 미결제 주식 수가 변경되지만 원래 투자의 실제 가치 또는 현재 투자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 외관상의 변화라고 기억하십시오. 위의 예를 계속하면, 회사가 이전 주식 1 개에 2 개의 새로운 주식을 얻는 2 : 1 주식 분할을 발행했다고 가정 해보십시오. 다음과 같은 두 가지 방법으로 1 주당 비용 기준을 계산할 수 있습니다. 첫째, 원래 투자 금액 ($ 10,000)을 새로 보유한 주식 수 (2,000 주)로 나누어 새로운 주당 비용 기준 ($ 5 $ 10,000 / 2,000). 다른 방법은 이전 주당 비용 기준 ($ 10)을 분할 계수 (2 : 1)로 나누는 것입니다. 따라서이 경우 10 달러를 2로 나누면 5 달러가됩니다. (더 많은 통찰력을 얻으려면 주식 스플릿 이해를 확인하십시오.)
그러나 회사 주가가 5 달러로 떨어지고이 할인 가격으로 또 다른 10,000 달러 (2,000 주)를 투자하려는 경우 이는 해당 회사에 대한 투자의 총 비용 기준을 변경합니다. 많은 투자가 이루어질 때 몇 가지 문제가 발생합니다. IRS (Internal Revenue Service)는 판매 된 주식을 식별 할 수 있으면 비용 기준을 사용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예를 들어, 원래 1,000 주를 판매하는 경우 비용 기준은 10 달러입니다. 이것은 항상 쉬운 일은 아니기 때문에이 신원 확인을 할 수 없다면 IRS는 선입 선출 (FIFO) 방식을 사용해야한다고 말합니다. 따라서 1,500 주를 판매하는 경우 첫 번째 1,000 주는 원래 또는 가장 오래된 비용 기준 인 10 달러를 기준으로하며, 그 다음 500 달러를 비용 기준 5 달러로 책정합니다. 이렇게하면 다른 시간에 5 달러의 비용 기준으로 1,500 주를 판매 할 수 있습니다.
주식이 선물로 주어진 경우, 원가는 원 소유자 또는 선물을 준 사람의 비용 기준입니다. 주식이 영재보다 낮은 가격으로 거래되는 경우, 낮은 이자율은 비용 기준입니다. 주식이 상속으로 주식에 제공된 경우, 상속인에 대한 주식의 비용 기준은 원래 소유자의 사망일 당시의 주식의 현재 시장 가격입니다. 비용 기준에 영향을 미칠 수있는 여러 가지 상황이 있으며 세금 관련 중요성 때문에 실제 비용 기준이 명확하지 않은 상황에있는 경우 재무 고문, 회계사 또는 세무 변호사와상의하십시오.
Swanger, Rose.
알아내는 가장 좋은 방법은 투자 회사의 진술을 검토하는 것입니다. 2011 년 과세에서 시작하여 투자 회사는 조정 근거를보고하고 판매에 대한 손익이 "대상 유가 증권"의 매각과 관련하여 단기 또는 장기로 분류되는지 여부를 확인해야했습니다. 양식 1099-B. 이 요구 사항으로 인해 모든 사람의 재정적 삶이 조금 더 쉬워졌습니다. 그러나 원래 구매 가격, 구매 날짜, 판매 가격, 판매 날짜 등과 같이보고 된 데이터를 확인하는 것은 귀하의 책임입니다. 데이터만으로도 수익자의 장기 또는 단기 자격 요건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이익. 베스트!
Capriotti, Michael.
비용 기준 계산은 간단합니다 & amp; 똑바로 앞으로. 그것은 투자자로서 IRS에 책임이 있으므로 알고 있어야합니다. 비용 기준은 주식 및 수수료를 지불 한 금액입니다. 빠른 예를 들어 100 xyz 주식 100 달러를 구입하고 중개 회사에 20 달러 수수료를 지불하는 것입니다. 당신의 기초는 10,020 달러가 될 것입니다.
비용 기준을 계산할 때 고려해야 할 다른 요소는 주식 분할, 배당금 및 배당금입니다. 선물이나 상속과 같은 특별한 상황.
추가 도움이 필요하면 wwwbasis /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Netbasis & rsquo; 유가 증권 정보 데이터베이스는 1925 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스핀 오프.
Itkin, Laurie.
주식을 상속받은 경우, 일반적으로 비용 기준은 주식의 시장 가격에 보유자가 사망 한 날짜의 주식 수를 곱한 값이됩니다.
지난 몇 년 이내에 주식을 구입했다면 중개 회사의 계좌에 액세스하여 비용 기준을 찾을 수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찾지 못하면 전화를 걸 수 있습니다.
수년 전 주식을 매수 해 회사가 합병되거나 주식이 나눠지면 시간 소모적 인 연구 활동이 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주식 거래가를 자주 볼 수는 있지만 완전한 그림을 얻을 수는 없습니다.
헌터, 데이비드.
원래 구매 금액과 이후 추가 된 금액을 찾아야합니다. 총 현금 유입은 비용 기준이됩니다.

운동 옵션에 대한 주식 기준을 계산하는 방법.
비용 기반을 계산하는 데 어려운 수학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옵션 구매자는 만료일 또는 그 이전에 미리 설정된 가격 (파업 가격)으로 100 주를 매매 할 권리가 있습니다. 구매자가 옵션을 행사할 경우, 그녀는 자신의 손익을 계산할 수 있도록 기본 주식의 비용 기준을 알아야합니다. 주식 비용 기준은 주식 및 옵션에 대해 지불 한 가격과 커미션입니다.
구매자에게 전화하십시오.
콜 옵션 구매자는 기본 주가가 올라갈 때 이익을 얻습니다. 그 가치는 주식 가격이 파업 가격을 초과하고 만료되기 전에 주가가 상승 할 가능성을 나타내는 "시간 가치"가 더해져 발생합니다. 구매자는 현재 시장 가격보다 낮은 가격으로 전화를 걸고 주식을받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주당 $ 45의 행사 가격으로 200 달러의 프리미엄 통화를 구입했다고 가정하고, 주당 48 달러에 해당 주가가 팔리면 행사하십시오. 할인 = 100 주 x (주당 48 달러 - 현물 가격 당 45 달러) = 300 달러. 그런 다음 즉시 100 달러를 48 달러에 판매하거나 4,800 달러의 판매 수익을 300 달러의 할인으로받을 수 있습니다. 비용 기준은 주당 행사 가격에 통화료 및 수수료를 추가하는 주식 수를 곱한 값입니다. 이 경우 비용 기준 = (주당 100 주 x 주당 45 달러 + 프리미엄 200 달러 + 수수료 7 달러) = 4,707 달러. 판매액 = $ 4,800의 판매 대금 - $ 4,707의 비용 기준 = $ 93.
판매자에게 전화하십시오.
통화 판매자는 판매 시점에 프리미엄을 수집하고 주가가 파업 가격을 초과 할 때마다 기본 주식을 인도 할 준비를해야합니다. 이런 일이 생길 때, 옵션 거래소는 판매자를 "할당"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판매자는 주식을 기증해야합니다. 주식의 비용 기준은 판매자가 그들에게 털어 놓은 것입니다. 판매자는 배정 전에 주식을 구입했을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가 임명 된 후에 그들을 사야 할 것입니다. 이익은 주식 판매에 대한 금액을 콜 프리미엄에 추가하고 주식 및 수수료의 비용 기준을 차감하여 측정됩니다.
풋 옵션 구매자는 기본 주가가 파업 가격 이하로 떨어지기를 희망합니다. 이 경우 구매자는 Put을 실행하여 Put 판매자에게 판매 가격으로 판매 할 수 있습니다. 구매자는 일반적으로 이미 주식을 소유하고 있으며 비용 기준은 구매자가 지불 한 금액과 커미션입니다. 손익을 계산하기 위해 구매자는 Put을 행사하여받은 판매 대금에서 Put premium 및 Share cost basis를 뺍니다.
판매자를 넣어.
put 판매자는 그가 그것을 판매 할 때 put의 프리미엄을 주머니에 넣습니다. 주식 가격이 파업 가격보다 낮아지고 그가 배당된다면, 그는 파업 가격과 커미션을 지불해야합니다. 그의 비용 기준은 지불 한 금액과 수수료를 뺀 보험료입니다. 예를 들어, $ 200의 풋 프리미엄을 받고 4 백 5 십만 달러에 할당 된 100 주를 구매하고 7 달러 수수료를 지불해야한다면 그의 비용 기준 = (4,500 달러 공유 비용 + $ 7 수수료 - $ 200 프리미엄) = 4,307 달러입니다. 그는 그가 주식을 팔 때까지 자신의 이익이나 손실이 무엇인지 알지 못할 것입니다.
참조.
저자에 관하여.
시카고에 본사를두고있는 Eric Bank는 1985 년부터 비즈니스 관련 기사를, 2010 년부터 과학 기사를 집필 해 왔습니다. 그의 기사는 PC Magazine & # 34; 수많은 웹 사이트에서. 그는 B. S. 뉴욕 대학교 (New York University)의 M. B.A. 그는 또한 M. S. DePaul University에서 재정 지원.
사진 크레딧.
Jupiterimages / 사진 / 게티 이미지.
관련 기사.
주식 배정의 세금 의미. 옵션.
주식이 만료되면 어떻게됩니까?
주식 통화 옵션의 판매를 신고하는 방법.
교역 주식 옵션.
인기있는 기사.
Put & Call 옵션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옵션을 소유하고 있다면 배당금을받을 수 있습니까?
황소는 스프레드 대 Vs. Bull Call Spread.
수직적 확산의 만료시 어떤 일이 발생합니까?

세금 절약 : 비용 기준을 파악하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세금에 대해 생각하는 것을 너무나 싫어하므로 신고 시즌이 끝날 때까지 해당 주제를 무시합니다. 불행히도, 세금 문제를 다루기 위해 마지막 순간까지 기다리면 잠재적으로 세금 계산서를 줄일 수있는 기회를 놓칠 수 있습니다.
Schwab 금융 연구 센터의 헤이든 애덤스 (Hayden Adams) 이사는 투자 전략의 일환으로 세금 기획을 포함하는 투자자는 장기적으로 상당한 세금 혜택을 볼 수 있다고 말했다.
자본 이득과 손실에 대해서만 생각하면 안됩니다. 정통한 투자자는 소위 "비용 기준"을 관리하고 투자 기간을 보유하여 세금이 부과되는 이익을 줄이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비용 기준을 아는 것은 가치있는 도구가 될 수 있습니다.
비용 기준이란 무엇입니까?
간단히 말해, 비용 기준은 중개 수수료, "적재물"및 기타 거래 비용을 포함하여 투자 비용을 지불 한 것이며 합병, 주식 분할 및 배당금 지급과 같은 기업 활동에 맞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이는 귀하의 자본 이득 (또는 손실)이 비용 기준과 귀하가 유가 증권을 판매하는 가격의 차이 일 것이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투자 할 때 배당금이나 평균 비용을 재투자하지 않으면이 비용을 계산하기가 쉽습니다.
그러나 배당 재투자 계획을 통해 자동으로 구매하더라도 시간이 지남에 따라 구매하면 각 구매 블록의 비용과 보유 기간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판매 할 때 고비용 또는 저가 및 장단기 지분 중 하나를 선택하여 판매하고 최상의 세수 혜택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또는 자동 기본 방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을 사용하면 노력이나 계산이 필요하지 않지만 세금은 더 많이들 수 있습니다. (채권에 대한 비용 기준을 결정하는 것은 더욱 복잡 할 수 있습니다. 특히 1993 년에서 2013 년 사이에 매수했다면, 액면가 - 프리미엄을 지불했는지 또는 프리미엄을 지불했는지 고려해야합니다. 할인.)
연방 세금 규정에 따라 중개 회사는 다음 날짜 중 하나를 지난 후에 해당 투자를 구매 한 경우에만 투자를 판매 할 때 IRS에 비용 기준을보고해야합니다.
2012 년 1 월 1 일 이후에 취득한 뮤추얼 펀드, ETF 및 배당 재투자 플랜. 2014 년 1 월 1 일 이후에 취득한 대부분의 고정 수익 증권 및 옵션을 포함한 기타 특정 유가 증권.
중개 회사가 IRS에 비용 기준을보고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세금을 신고 할 때 정확한 금액을보고해야합니다. 그리고 판매하는 주식을 식별하기 위해 선택한 회계 방법은 지불 할 금액에 큰 차이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유를 이해하려면 IRS가 비용 기준 회계를 어떻게 보는 지 조금 알아야합니다.
우선, 먼저.
당신이 팔 때까지 주식의 비용 기준은별로 중요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할 때, 국세청은 당신에게 개인 주식으로 비용 기반을 계산하는 두 가지 방법과 뮤추얼 펀드로 그것을 계산하는 네 가지 방법을 제공합니다.
기본 방법 - IRS가 주식 및 뮤추얼 펀드 판매에 대해 설명하지 않는 경우 IRS가 가정하는 회계 방법 - FIFO 또는 "먼저 선입국 (FIFO)"이라고합니다. 즉, 100 주를 판매 한 경우 IRS는 1,000 주 주식 중 가장 많이 팔린 주식을 구입 한 것으로 가정합니다. 물론, 상승하는 시장을 가정 할 때, 가장 낮은 비용과 가장 높은 세금 의무를 가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특정 신분증.
개별 주식을 보유한 다른 옵션을 "특정 신분 확인"이라고합니다. 특정 신원 확인은 최상의 유연성과 잠재적으로 최상의 세금 결과를 줄 수있는 방법입니다.
10 년 전에 XYZ Corp. 의 주식 500 달러를 주당 10 달러 또는 5,000 달러에 구입했다고 가정 해 보겠습니다. 당신은 총 $ 5,050 (주당 10.10 달러)에 50 달러 중개 수수료를 지불했습니다. 몇 년 후 주당 60 달러, 즉 3 만 달러에 500 번째 주식 두 번째 그룹을 샀습니다. 당신은 또한 총 $ 30,010, 또는 $ 60.02의 주당 10 달러의 수수료를 지불했습니다.
이제이 주가가 계속해서 가치가 있음을 알았고 각 주식은 이제 $ 100 상당의 가치가 있다고 해 봅시다. 100 주를 청산하고자합니다 (매매 수수료 $ 10로 가정). 어떤 방법을 사용 하느냐에 따라 8,980 달러의 세금 또는 3,698 달러의 세금을 낼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표를 참조하십시오.)
주식 식별.
판매하려는 특정 주식을 어떻게 식별합니까? 전화로 주문하는 경우 브로커에게 판매중인 주식을 알릴 수 있습니다 (예 : '내가 2012 년 7 월 5 일에 구매 한 주식, 각각 11 달러 씩).
온라인에 있다면 접근 방식은 중개에 따라 다릅니다. Schwab에서 주문 입력 화면에 비용 기준 방법이 표시됩니다. Specified Lots 메서드를 선택하면 팔고 싶은 로트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중개 회사는 특정 주식의 매각을 확정 할 것이므로 세금 환급시 더 높은 비용과 낮은 자본 이득을 신고 할 수 있습니다.
뮤추얼 펀드 투자 옵션.
뮤추얼 펀드의 투자자는 "평균 비용, 단일 카테고리"및 "평균 비용, 이중 카테고리"의 두 가지 추가 옵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평균 비용, 이중 카테고리"방법을 사용하면 장기 및 단기 이득에 대한 평균 비용을 계산할 수 있습니다 별도의 양동이에. 그러나이 방법은 회계 적 관점에서 볼 때 매우 복잡하기 때문에 거의 사용되지 않습니다.
보다 간단한 "평균 비용, 단일 카테고리"방법을 사용하면 전체 보유 비용을 계산하고 소유 주식수로 나누고 첫 번째 판매를하기 전에 평균 비용을 계산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매출 수익에서이 평균 비용을 빼서 손익을 결정합니다. 이 방법은 배당금 재투자 및 / 또는 정기적으로 보유 자산에 추가 할 때 뮤추얼 펀드 판매를 처리하는 가장 간단한 방법을 제공합니다.
이 방법을 사용할 때 한 가지 주요 단점이 있습니다. 첫 번째 판매를 위해이 옵션을 선택하는 경우 보유를 완전하게 청산 할 때까지 모든 후속 판매에 대해이 방법을 계속 사용해야합니다. 또한 특정 신원 확인을 선택하면 비용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매월 자동 투자 계획을 통해 뮤추얼 펀드를 매입한다고 가정 해 봅시다. 한달이 지났을 수도 있습니다. 다음 달에 그들은 추락 할 것입니다. 조금이라도 신경 쓰지 않고 매달 같은 금액을 투자하면 "달러당 평균 비용"이라고 불리는 과정입니다.
간단히 말하자면, 가장 낮은 원가의 주식은 처음 10 달러에 구입했고, 가장 높은 비용의 주식은 100 달러에 구입했으며 평균 비용은 50 달러 였다고 가정합니다. 우리는 여기서 커미션을 고려하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은 1,000 주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제이 펀드 주식의 시장 가치는 60 달러이고 100 주를 팔고 싶습니다. 당신의 판매가 밖으로 할 수 있던 3 가지의 방법을 비교합시다. 먼저 선입 선출법을 사용하고 가장 낮은 비용의 펀드 지분을 매각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단순히 평균 주당 가격을 사용하는 평균 비용, 단일 카테고리로 갈 수 있습니다. 또는 특정 ID를 사용하고 가장 높은 비용의 주식을 팔 수 있습니다.
아래 표에서 볼 수 있듯이, 선택한 회계 방법에 따라 적당한 자본 이득을 예약 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손실을 취하는 것이 더 유리할 수 있습니다.
방법 선택.
선택하는 가장 좋은 회계 방법은 당신에 달려 있습니다. 소액 보유 주식을 보유하고 있고 주식을 매수 및 매도 한 시점을 자세히 파악하고 싶지 않은 경우, 펀드 - 셰어 판매 및 FIFO 방식의 평균 비용 방법을 개별 주식의 판매와 함께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세금에 민감한 투자자 인 경우 특정 신분증을 사용하면 잠재적으로 많은 세금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자선 단체에 현금으로 지불하지 않는 등의 다른 세금 전략을 사용하는 경우 특히 그렇습니다. 특정 소득 제한에 따라 기부 된 장기 주식의 전체 시장 가치에 대한 자선 기부금에 대한 크레딧을 얻지 만 자선 기금이 면제되기 때문에 아무도 자본 이득세를 지불하지 않습니다.
Schwab에서 가장 최근의 세금 양식을받을 것으로 예상되는 일정을 포함하여 비용 기반보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여기에 계정에 로그인하십시오.
다음에 할 수있는 일.
투자의 잠재적 인 세금 영향을 고려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Schwab의 투자 조언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금융 전문가와 상담하십시오. Schwab 재무 컨설턴트를 찾거나 가까운 지회를 방문하십시오. 귀하의 세금 상황이 복잡하면 세금 전문가에게 문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게 도움이 되었습니까?
Schwab 재무 컨설턴트가 귀하의 목표 달성을 도울 수 있습니다.
관련된 컨텐츠.
찰스 슈왑 (Charles Schwab)은 모든 사람들이 질문하고 투명성을 요구함으로써 금융 생활의 소유권을 가져갈 것을 권장합니다.
우리의 통찰력 & amp; 아이디어는 당신이 인생에서 가장 좋은 성과는 완전히 약혼에서 온 것으로 믿기 때문에, 그 소유권을 육성하는 정보를 가지고 있습니다.
더 알고 싶으십니까? Schwab Financial Consultant와 상담하거나 800-355-2162로 전화하십시오.
여기에 제공된 정보는 일반적인 정보 제공의 목적을위한 것이며 개인화 된 권장 사항이나 개인화 된 투자 또는 세금 조언으로 간주되어서는 안됩니다. 여기에 언급 된 투자 전략은 모든 사람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각 투자자는 투자 결정을 내리기 전에 자신의 특정 상황에 대한 투자 전략을 검토해야합니다.
의견의 모든 표현은 시장 상황의 변화에 ​​대응하여 예고없이 변경 될 수 있습니다. 타사 공급자의 여기에 포함 된 데이터는 신뢰할 수있는 출처로 간주됩니다. 그러나 정확성, 완전성 또는 신뢰성은 보장 할 수 없습니다.
제공된 예제는 설명의 목적으로 만 제공되며 사용자가 기대할 수있는 결과를 반영하지 않습니다.
이 정보는 특정 개별 세금, 법률 또는 투자 계획 조언을 대체하기위한 것이 아닙니다. 구체적인 조언이 필요하거나 적절한 경우 Schwab은 자격을 갖춘 조세 고문, CPA, 재정 계획 또는 투자 관리자와의 상담을 권장합니다.
Schwab 금융 연구 센터는 Charles Schwab & amp; Co., Inc.
엄지 손가락 위 / 아래 투표는 독자가 자발적으로 제출하며 특정 독자의 계정 유형, 제품 또는 서비스의 향후 성과 또는 적합성을 제안하는 것이 아니며 다른 독자의 경험을 대표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표시 될 때 엄지 손가락 위 / 아래 투표 수는 사람들이 도움이되거나 도움이되지 않는 콘텐츠를 발견했는지 여부를 나타내며 회원 평가를위한 것이 아닙니다. 이 페이지에서 수집 된 서면 의견이나 의견은 게시되지 않습니다. Charles Schwab & amp; Co., Inc. 는 재량에 따라 투표 수를 0으로 재설정하고 로봇이나 스크립트에 의해 생성 된 표결을 제거하거나 의견 및 표결을 수집하는 데 사용 된 모듈을 제거 할 수 있습니다.
브로커리지 제품 : FDIC 피보험자가 아님 • 은행 보증 없음 • 가치를 잃을 수 있음.
Charles Schwab Corporation은 운영 자회사를 통해 모든 범위의 중개, 금융 및 금융 자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브로커 - 딜러 자회사 인 Charles Schwab & amp; Co., Inc. (회원 SIPC)는 Schwab 중개 계좌를 포함한 투자 서비스 및 제품을 제공합니다. 은행 자회사 인 Charles Schwab Bank (FDIC 회원 및 Equal Housing Lender)는 예금 및 대출 서비스 및 제품을 제공합니다. 수요 증가, 시장 변동성, 시스템 업그레이드, 유지 보수 또는 다른 이유로 인해 전자 서비스에 대한 액세스가 제한되거나 사용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이 사이트는 미국 거주자를 대상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비 - 미국. 거주자는 국가 별 제한을받습니다. 비 미국 거주자를위한 서비스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 2017 Charles Schwab & amp; Co., Inc, 모든 권리 보유. 회원 SIPC. 무단 액세스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사용량이 모니터링됩니다.

스톡 옵션에서 기초 계산 방법
제목 : 옵션 행사시 고용주가 원천 징수합니다.
날짜 : 2001 년 1 월 26 일.
내 옵션을 행사할 때, 옵션이 확정됨에 따라 다양한 가격과 시간에 그렇게했습니다. 매번 고용주는 공정한 시장 가치에 근거하여 세금을 공제합니다. 다행히 주식 전에이 주식을 팔았습니다. & # 8217; 가치가 급락했지만 & # 8230; 첫해에 이러한 옵션을 행사했습니다.
내 질문은 여러 가지입니다.
& # 8211; & # 8216; 비용 & # 8217; Turbotax 프로그램에 이미 납부 한 세금을 포함시켜야합니까? 그렇지 않은 경우 이미 지불 한 세금을 어디에 표시합니까? & # 8211; 옵션이 다른 그룹에서 행사되고 주식이 판매되는 경우 비용을 어떻게 계산합니까? 다시 말해, 나는 옵션 100, 고용주로부터의 선물 63, 62, 625를 행사했다. 그러나 나는 150, 150, 100 등의 블록으로 팔았다. 비용의 양과 각각의 수로 나눌 수 있었다. 의 주식. 이것은 매우 복잡합니다. & # 8211; 전 고용주가 옵션 및 원천 징수 사본을 저에게 제공합니까, 아니면이를 요청해야합니까? & # 8211; 이러한 문제를 명확히하기 위해 어떤 리소스로 나를 안내 할 수 있습니까?
정말 고맙습니다. 나는 세금에 도움을 줄 수있는 전문가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나는 전문가로서 전적으로 의존하지 않고 교육 받고 싶어합니다.
날짜 : 2001 년 2 월 9 일.
비용에는 납부 한 세금이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귀하가 귀하의 고용주로부터받는 W-2 양식에 원천 징수가 포함되어야합니다. 주식 매매를보고 할 때 귀하의 옵션에 대한 조기 매각을 위해 Form W-2에 포함 된 경상 소득을 추가하십시오. 귀하가 매각 한 주식을 지정하지 않는 한, 주식은 매입 선출 방식으로 간주됩니다. 즉, 먼저 구입 한 주식으로 시작한 다음 연대순으로 진행하십시오. 예, 이것은 매우 복잡합니다. 어쩌면 도움을 받아야 할 것 같습니다. 첫째, 고용주에게 주식의 조기 처분, 판매 된 블록, 매각 일 및 주식 매각 금액 등을 통보 했어야합니다. 그런 다음 회사의 재고 관리 부서에서 W-2를 조정하고 소득세 신고서 작성시 사용할 보고서를 작성해야합니다. 도움이 될만한 종업원 스톡 옵션에 관한 책이 있습니다.
나는 많은 사람들이 Turbo Tax를 사용하여 종업원 스톡 옵션으로 얻은 주식 신고 문제가 있음을 다시 한번 경고합니다.
나는 직업적인 세금 신고자를 찾아 그 사람이 자신이해야 할 일을하도록 권한다.
당신은 당신의 자신의 단화를 만들고 당신의 자신의 치과 수선을 하는가? 약간의 상식을 사용하십시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