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17 March 2018

Optionsxpress 거래 검토


OptionsXpress 검토 및 평가.


OptionsXpress는 수년간 옵션 거래자들에게 인기있는 온라인 브로커 중 하나였습니다. 2011 년 Charles Schwab는 금융 서비스 및 금융 서비스를 보완하기 위해 매각되었으며 계속 인상적입니다. 이 도구는 다양한 유용한 도구를 제공하며 정기적으로 해당 제품을 개선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이 브로커는 혁신을 위해 노력하지만 여전히 사용자 친화적 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왜 옵션 거래자들에게 인기가 있는지 이해하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혁신에 대한 경향과 Charles Schwab의 기업 지배하에 있다는 사실을 감안할 때 OptionsXpress는 앞으로 더 나아질 것으로 기대하는 것이 합리적입니다. 아래의 OptionsXpress에 대한 자세한 검토를 통해이 브로커에서 제공되는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거래 비용, 도구, 기능 및 고객 지원과 같은 주요 측면이 모두 다루어집니다.


당신이 당신의 거래 비용을 최소화하고자한다면 OptionsXpress는 당신을위한 최고의 중개인이 아닙니다. 그러나 강력하고 유용한 거래 도구에 액세스하기 위해 조금 더 지불 할 준비가되어 있다면 고려해야 할 가치가 있습니다. 우리 중개인이 제공해야하는 것은 비용을 정당화하는 것입니다.


잘 둥근 트레이딩 플랫폼 가상 거래 가능 정기적 인 혁신 및 개선 솔리드 모바일 호환성.


OptionsXpress는 강력하고 혁신적인 도구에 대한 프리미엄을 지불 할 준비가되어있는 거래자를위한 온라인 중개인입니다. 저용량 또는 고 볼륨 거래자에게는 저렴하지 않지만 거래 플랫폼 및 다양한 기능은 초보자 및 경험 많은 거래자에게 어필해야합니다.


선물 주식 채권 뮤추얼 펀드 거래소 펀드.


커미션, 수수료 및 amp; 최소 보증금.


OptionsXpress에는 커미션 계층이 두 가지 있습니다. 1 분기 동안 35 개 미만의 옵션 거래를 실행하면 각 계약에 대해 1.50 달러를 지불하고 무역 당 최저 수수료는 14.95 달러입니다. 1 분기 동안 35 개 이상의 옵션 거래를 실행하면 “Active Trader ” 요금을받을 수 있습니다. 계약 당 비용은 1.25 달러로 낮춰지고 최저 수수료는 12.95 달러로 낮춰집니다.


OptionsXpress가 싸지는 않다는 것은 공평합니다. 매우 적은 양으로 거래를한다면, 14.95 달러의 최소 수수료가 비쌀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매우 높은 거래량으로 거래하는 경우 계약 당 상대적으로 높은 수수료도 또한 값 비싼 것으로 판명 될 것입니다. 중간 규모의 거래자가 아마도 가장 좋은 가치를 얻지 만 여전히 저렴한 대안이 있습니다.


이 브로커를 제공하는 것이 많기 때문에 이러한 비용만으로이 중개인을 결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또한 옵션을 행사하거나 양도하는 데 비용이 부과되지 않는다는 점에 유의해야합니다. 대부분의 브로커가 수수료를 부과 할 것입니다. 브로커가 지원하는 거래는 비교적 저렴한 $ 8.95의 수수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OptionsXpress는 계좌 개설을위한 최소 입금액을 부과하지 않습니다.


거래 플랫폼, 도구 & amp; 풍모.


Xtend라고하는 OptionsXpress의 거래 플랫폼은 웹 브라우저 또는 다운로드 가능한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용자는 웹 기반 옵션을 선호하는 경향이 있으며 사용자 친화적입니다. 또한 응답 성이 뛰어나고 더 빨리 실행됩니다.


초보자와 숙련 된 거래자 모두 쉽게 사용과 기능면에서 거래 플랫폼을 이해해야합니다. 그것은 어떤 온라인 중개인의 최고의 거래 도구의 일부 기능을하고 당신이 기회를 찾아 평가하고 선택한 거래를 실행하는 데 도움이 매우 유용합니다.


OptionsXpress는 당신이 won†™ t 다른 곳에서 찾아내는 많은 혁신적인 공구를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왁스 제한 вќќ은 유리한 가격을 시도하고 달성하기 위해 주문을 자동으로 업데이트하여 스프레드 주문을 조정해야하는 번거 로움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또한 잠재적 인 거래에 대한 아이디어를 신속하고 쉽게 찾을 수있는 “Idea Hub†is도 있습니다.


옵션 체인 도구를 사용하면 다양한 옵션 전략의 각 레그에 대해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는 견적을 볼 수 있습니다. 옵션의 관련 고유 가치와 시간 가치를 볼 수 있으며 복잡한 스프레드를 조합하여 실행하는 것은 매우 간단합니다. â € œAll In Trade Ticket†widely는 업계 최고의 주문 배치 도구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StrategyScan”는 개인 목표와 위험에 대한 태도에 맞는 거래 전략을 파악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전반적으로 OptionsXpress가 부과하는 수수료가 거래 플랫폼 및 관련 도구의 품질에 의해 정당화되기 때문에 지불하는 금액을 얻는 강력한 요소가 있습니다. 이 플랫폼은 모바일 호환도 가능하기 때문에 스마트 폰이나 다른 모바일 장치를 사용하여 거래하고자하는 사용자에게 유용합니다.


연구 & amp; 분석.


OptionsXpress에서는 정보에 입각하고 교 육된 거래 결정을 내리는 데 필요한 모든 리서치 도구를 찾을 수 있습니다. 보려는 정보의 기본 개요를 얻을 수 있으며 원하는 경우 상세 정보까지 드릴 다운 할 수 있습니다. 비교적 쉽게 사용자 정의 된 감시 목록 및 경고를 생성하고 최신 시장 소식을 볼 수 있습니다.


분석 도구도 좋습니다. 당신이 잠재적 인 거래를 통해 검색하고 당신에게 호소하는 것들을 선택할 수있게 해주는 몇 가지 패터닝 도구와 스크리너가 있습니다. 차트 작성 소프트웨어에는 다양한 기술 지표가 있으며 주문을 수행하기 전에 기회를 평가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Trade 및 Probability Calculation†is도 있습니다.


고객 서비스.


OptionsXpress의 고객 서비스는 매우 강력합니다. 전화를 통해 지원 담당자에게 문의하거나 실시간 채팅을 통해 도움이 될만한 응답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응답 시간은 조금 더 빨라질 수 있지만 불만을 제기 할 실제 이유는 없습니다.


OptionsXpress는 24 시간 지원을 제공하지만 현재 이것은 선물 거래자에게만 제공됩니다. 그들이 옵션 트레이더에게까지 이것을 확장한다면 고객 서비스에 대해 더 높은 점수를 얻게 될 것입니다.


optionsXpress 검토.


optionsXpress는 강력한 거래 도구에 대한 액세스를 원하는 옵션 및 선물 거래자에 초점을 맞춤으로써 인기있는 전문 브로커로 틈새 시장을 개척했습니다. 독립 실행 형 엔터티로 운영되는 Charles Schwab 자회사 인 optionsXpress는 Charles Schwab이 제공하지 않는 투자 제품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함으로써 업계에서 관련성 높은 포스를 계속 만들고 있습니다.


최신 업데이트 : 2015 년 11 월 11 일


업계를 선도하는 옵션 도구.


OptionsXpress는 기회를 식별 및 분석하고 거래를 실행하고 옵션 포트폴리오를 모니터링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업계 최고의 거래 도구 옵션을 제공합니다. 회사의 주요 거래 플랫폼 인 Xtend는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된 시장 정보를 제공하며 다양한 강력한 연구 및 분석 도구에 쉽게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투자 검색 도구 인 Dragon은 투자 기준에 가장 잘 맞는 옵션을 추적하도록 도와줍니다. 검색을 자동화하기 위해 Screener를 사용하여 새로운 거래 기회를 지속적으로 창출 할 수 있습니다. 투자 전략을 수립하고 있다면 목표, 거래 경험 및 위험 수준에 맞는 투자 전략을 파악하는 데 도움이되는 도구 인 StrategyScan을 실행하십시오. 옵션 거래의 초보자 이건 노련한 베테랑 이건간에 optionsXpress는 시장 기회를 최대한 활용할 수있는 독점 도구를 제공합니다.


뛰어난 모바일 거래 응용 프로그램.


OX Mobile 앱은 optionsXpress 거래 플랫폼의 핵심 기능을 손안에두고 있습니다. 모든 주요 스마트 폰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있는이 앱을 사용하면 실시간 시장 데이터를 모니터링하고, 감시 목록을 확인하고, 거래를 실행하고, 어디를 가든지 계정을 관리 할 수 ​​있습니다. Dragon 검색 도구를 사용하여 강력한 차트 도구에 액세스하고 투자 기회를 추적 할 수도 있습니다. OX Mobile 앱은 일부 다른 중개인이 제공하는 앱처럼 가상 거래 기능을 제공하지 않지만 업계 최고 수준에 머물며 사용자로부터 매우 강력한 리뷰를 얻습니다.


계정을 개설 할 최소 필요.


장래성있는 고객을위한 장점 중 하나는 optionsXpress가 계정을 개설하기 위해 초기 입금을 요구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즉, 회사의 거래 플랫폼에 직접 참여하여 실질적인 테스트를 수행하고 재정적 인 노력없이 연구 자료를 살펴볼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거래를 처음 접하는 분이나 optionsXpress를 처음 사용하는 분이라하더라도 투자가없는 계좌를 개설하는 기능은 모기업 인 Charles Schwab조차도 청구 할 수없는 좋은 특징입니다.


$ 25,000 가상 거래 계좌.


새로운 상인에 대한 또 다른 오퍼링에서 optionsXpress는 $ 25,000의 가상 현금으로 거래를 수행 할 수있는 가짜 돈 계좌를 제공합니다. 회사의 거래 및 분석 도구, 연구 자료 및 교육 자료를 모두 이용할 수 있으므로 실제로 optionsXpress를 테스트에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전문성을 키우고 투자 전략을 테스트 할 수 있으므로 신규 트레이더에게는 특히 중요합니다.


양질의 교육 자료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강력한 교육 자료는 새로운 거래 플랫폼을 효과적으로 사용하고 일반적인 거래 기술 및 고급 거래 전략을 습득하는 방법을 학습하는 데 중요합니다. 좋은 소식은 optionsXpress가 모든 기술 수준에서 거래자를위한 리소스를 제공하여 고객 교육에 대한 분명한 의지를 갖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 회사의 온라인 교육 센터에서는 다양한 자료 모음, 주문형 비디오 자습서 및 웹 세미나 과정을 손쉽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초보자는 optionsXpress 거래 플랫폼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도록 고안된 비디오 자습서에 진심으로 감사 할 것입니다.


거래 옵션에 대한 기본 수수료 없음.


일부 경쟁사와 달리 옵션 익스프레스는 옵션 거래에 대한 기본 수수료를 부과하지 않습니다. 다른 유력 중개인은 매 옵션 거래 당 최대 $ 9.99의 기본 수수료와 무역 당 옵션 계약 당 0.75 달러를 평가합니다. optionsXpress는 거래에 포함 된 계약 수에 대한 수수료 만 산정하지만, 각 옵션 거래에 대해 최소한의 수수료를 지불해야합니다.


무료 투자자의 사업 계정으로 매일 구독하십시오.


새로운 optionsXpress 고객을위한 멋진 추가 보너스는 적시 투자 뉴스 및 분석을위한 신뢰할 수있는 리소스 인 Investor & Business Weekly 전자 신문의 13 개월 무료 구독입니다. optionsXpress 일일 뉴스 레터와 함께 시장 소식 및 분석으로 가득한 Investor의 Business Daily 구독은 투자자의 지위에 영향을 미칠 수있는 중요한 사건을 극복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높은 옵션 계약 수수료는 최소 필요합니다.


높은 볼륨에서 옵션을 교환하려는 경우 optionsXpress는 이상적인 중개인이 아닙니다. 회사는 귀하가 분기에 수행하는 옵션 거래의 수에 따라 두 개의 수수료 단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분기당 35 건 미만의 옵션 거래를하는 경우 계약 당 $ 1.50, 거래 당 최저 $ 14.95를 지불해야합니다. 분기당 35 건 이상의 옵션 거래를 할 경우 액티브 트레이더 비율을 적용하고 계약 당 $ 1.25를 지불하고 거래 당 최소 금액 인 12.95 달러를 지불해야합니다. 두 계층 모두 계약 당 높은 가격으로 대량 거래자에게는 상당히 비쌉니다. 예를 들어, 주요 경쟁 업체 인 OptionsHouse는 기본 거래 수수료 8.95 달러에 무역 관련 각 계약에 대해 0.15 달러를 부과합니다. 대량의 옵션 계약을 거래하고자하는 거래자에게는 수수료 차이가 상당 할 수 있습니다.


24 시간 지원은 선물 거래자에게만 제공됩니다.


optionsXpress는 주중에는 주간 전화 및 온라인 채팅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지만 선물 제공 업체 만이 지원을 하루 24 시간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미국 주식 및 옵션 시장은 주간에만 영업하는 반면, 24 시간 내내 많은 선물 거래가 운영되기 때문에 이는 의미가 있습니다. 즉, optionsXpress가 모든 상인에게 24 시간 지원의 편의성을 제공한다면 확실히 좋을 것입니다.


일부 재원 부족.


OptionsXpress는 은행, 신용 카드 또는 직불 카드와 같은 포괄적 인 금융 자원을 제공하는 중개인을 찾고있는 경우 최선의 선택이 아닙니다. 공정하게 말하면, optionsXpress는 거래 전문가이며 풀 서비스 중개인으로 일하지 않습니다. 실제로, 회사는 모기업 인 Charles Schwab을 통해 포괄적 인 금융 서비스를 필요로하는 고객에게 조언을 제공합니다. 이 옵션은 분명히 선택 사항이지만, Charles Schwab과 함께 새로운 계정을 개설해야합니다. 이 계정은 찾고있는 것보다 더 어려울 수 있습니다.


세부 사항.


거래 비용 및 수수료.


중개인 원조 거래 : $ 0 선물 계약 수수료 : $ 3.50 유지 보수 수수료 : $ 0 증거금 : 6-8.25 % 최소 계좌 잔고 수수료 : $ 0 뮤추얼 펀드 수수료 - $ 9.95 뮤추얼 펀드 수수료 - $ 9.95 옵션 계약 가격 : $ 1.25 - $ 1.50 옵션 평면 수수료 : $ 12.90 - $ 14.94 주식 평면 요금 : $ 8.95.


ACU / EFT 철수 : 20 달러 반제 : 20 달러 철회 : 20 달러 국내 철회 : 15 달러 강제 마진 : 0 달러 완전 계좌 이체 : 60 달러 IRA 연간 수수료 : $ 0 부분 계좌 이체 : $ 0 수표 지불 중지 : $ 15 전화 주문 : $ 0.


유사 제품.


우리는 모든 것을 최고로 찾습니다. 방법? 우리는 세상과 함께 시작합니다. 우리는 전문가의 통찰력으로 우리의 목록을 좁히고 우리의 기준을 충족시키지 못하는 것을 잘라냅니다. 우리는 결선 진을 손으로 테스트합니다. 그런 다음, 우리는 최고의 선택을합니다.


OptionsXpress 검토 : 초심자를위한 찬부 양론.


옵션을 교환하고 싶지만 어디서부터 시작해야할지 모르십니까? OptionsXpress가 최고의 옵션 브로커 중 하나 인 이유를 알아 보려면 심층적 인 검토를 읽으십시오.


2011 년 6 월 6 일 업데이트 : 죄송합니다. OptionsXpress는 더 이상 CreditDonkey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 제안은 중단되거나 신규 고객에게 더 이상 제공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전체 점수.


주식 거래.


옵션 거래.


모바일 앱.


수수료 및 수수료.


온라인 커뮤니티.


거래 플랫폼.


놀라운 쌍방향 웹 사이트 중개업 기반의 거래에 대한 수수료 없음 환상적인 시각 교육 리소스.


결론.


온라인 자원을 찾는 상인을위한 좋은 온라인 중개인.


온라인 중개 사이트가 전통적인 중개인과의 투자에 유행하는 대안이되었을 때, Charles Schwab은 주목하여 OptionsXpress를 인수했습니다. 그 결과 신뢰할 수있는 재원과 투자 활동에 대한 쉽고 저렴한 비용의 결합이 가능합니다. 잘 설계된 웹 사이트를 한 번 방문하면 투자자 친화적 인 직관적 인 홈페이지로 귀하의 식욕을 돋구어 야합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OptionsXpress는 거래 옵션을 전문으로하지만 주식, 채권, ETF, 선물, 외환 (forex)과 같은 인기 증권 거래도 가능합니다.


CreditDonkey는 온라인 중개업에 대한 투자자들의 욕구가 증가함에 따라 전문성을 갖춘이 중개업에 대한 심층적 인 개요가 시장 진출을 모색하는 사람들에게 유익 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초보자를위한 OptionsXpress.


오랫동안 옵션을 교환하려고했지만 옵션이 무엇인지 모르는 경우 OptionsXpress를 사용했습니다. 실제로, Kiplinger는 그것을 "Options Buffs를위한 메카"라고 불렀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아직 "버프 (buff)"가 아니라면 OptionsXpress는 사이트에 독점적 인 독창적 인 도구를 제공하여 당신이 하나가되도록 돕는 모든 의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기사를 읽는 것을 좋아하지 않고 비디오 자습서의 Gen-Z 방법을 선호하는 사람들 중 하나 인 경우 비디오 플랫폼에서 번성하기 때문에 이것은 중개입니다. 계정을 개설하면 비디오, 웹 세미나, 라이브 세미나 및 유머 감각이있는 경우조차도 옵션이 무엇인지, 그리고 거래 방법이 무엇인지 정확하게 설명하는 다양한 도구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계정을 개설하는 것은 간단하고 자유 롭습니다. 최소 잔액 요구 사항이 없기 때문에 계정을 개설 할 필요가 없습니다.


OptionsXpress 가격 책정의 기본 분석은 다음과 같습니다.


옵션 : 계약 당 $ 4.95 + $ 0.65.


주식 및 ETF : 거래 당 4.95 달러.


선물 : 계약 당 3.50 달러.


채권 : 채권당 $ 5.00 / 최소 $ 9.95


OptionsXpress가 실제로 탁월한 점은 일부 온라인 중개 회사에서 $ 45까지 달릴 수있는 중개인 지원 거래에 대해서는 비용이 부과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초보자이고 처음에는 도움이 필요할 것임을 알고 있다면 엄청난 비용 절감 효과가 있습니다.


연구 및 도구.


다시 말해, OptionsXpress는 모든 수준의 상인을위한 주문형 비디오 라이브러리가 방대하고 유익하며 때로는 상호 작용하기 때문에 YouTubers의 투자 중개인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플랫폼을 활용하는 데 도움이되는 "방법"비디오가 있지만, 다른 사람들은 시장에서보다 유리한 지위에 도달 할 수 있도록 투자 전략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있는 자습서를 제공합니다. All-In-One Trade Ticket은 상대적으로 자명하며 거래는 단일 컴퓨터 화면에서 모든 투자를 볼 수 있습니다. Strategy Scan은 위험 허용성에 따라 옵션을 선택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옵션 체인의 실시간 견적 스트리밍 - 특정 만기 기간 동안의 공개 및 통화 파업 가격의 명확한 목록 - 은 옵션 시장의 모든 투자자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그것을 한 단계 끌어 올리기 위해 OptionsXpress는 거래 전략 및 시장 전망과 같은 주제에 대한 라이브 세미나 및 웹 세미나를 제공합니다. 또한 스트리밍 차트, 거래 패턴 및 Idea Hub (아래 설명 참조)는 정보에 입각 한 투자 결정을 내리고 위험을 최소화하는 데 도움이되는 도구입니다. 고유 한 가상 거래 플랫폼을 사용하여 온라인 투자의 물을 시험하기위한 가짜 현금을 제공함으로써 위험을 완전히 없애기도합니다.


가상 거래.


TradeKing을 포함한 여러 온라인 중개 회사가 외환 거래를위한 가상 화폐를 제공하기 때문에 OptionsXpress는 한 단계 더 나아가 가상 현금으로 2 만 5 천 달러를 제공하여 전반적인 투자 게임에서 손을 들어보십시오. 자기 주도 투자는 특히 초보자에게는 위험하므로, 다른 사람 (가짜) 돈을 가지고 노는 것보다 요령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는 더 좋은 방법은 무엇입니까? 실제 실습 경험과 같은 것은 없으며 OptionsXpress는 여러분이 뛰어 들기를 초대합니다. 실제 현금으로 뛰어 들지 않고 투자를 결정하지 않더라도 최소한 온라인 재미를 누릴 시간은 충분합니다.


OptionsXpress는 Option-specific 시장으로의 전진을 가속화하고자하는 투자자들을 위해 Risk, 수익 및 소득 기반 전략에 기반한 투자 아이디어를 제공하는 독점적 인 Idea Hub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독특하고 소화하기 쉬운 그래프 작성 시스템을 통해 한 페이지에 여러 옵션을 전체 화면으로 전체 화면으로 볼 수 있으며 플래시 교역을 유혹하는 경우 마우스 클릭만으로 신속하게 투자 할 수 있습니다. . 거래를하기 전에 OK를하기 전에 손익과 확률 차트를 볼 수 있습니다.


모바일 앱.


대부분의 온라인 중개 회사는 이동 중에도 거래 할 수 있도록 모바일 앱을 제공하며, OptionsXpress도 마찬가지입니다. 그것은 아이폰과 iPad 모두뿐만 아니라 안드로이드 장치를위한 응용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습니다. 모바일 플랫폼은 E-Trade 및 TradeKing과 비슷하며 실시간 견적과 뉴스 및 원격 거래 기능을 제공합니다. 옵션 및 선물 거래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앱이 원활하지는 않지만, 아이튠즈 사용자는 5 점 만점에 3 점을 얻는다. 안드로이드 사용자는 5 점 만점에 4.1 점을 얻었는데, 이는 앱이 잘 작동 함을 의미한다.


자체 범주에 속하는 또 다른 기능은 전용 OptionsXpress 교육 팀이 운영하는 실습 워크샵입니다. 현재 로스 앤젤레스, 시애틀 및 샌디에고에서 세미나를 개최하고 있으며, 금융 전문가를 만나고 질문을하고 자신과 같은 사람들과 교류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주요 도시에 거주하지 않는다면 절망하지 마십시오. 무료 인터랙티브 웹 세미나를 통해 전문가가 어디에 있든 관계없이 집에서 직접 코치 할 수 있습니다.


선물은 글로벌 상품 시장에서 거래되며, 이로 인해 OptionsXpress는 시장이 폐쇄 된 경우에도 24 시간 거래를 제공합니다. 전자적으로 거래 할 수있는 능력은 일부 시장의 유동성과 신속한 조치를 감안할 때 플러스이며, 장기 또는 단기간에 거래 할 수 있습니다. 모든 보안 리소스와 마찬가지로 미래에 대한 투자가 필요한지 확실하지 않으면 선물 거래를위한 교육, 도구 및 세미나를받을 수 있습니다. 투자 할 수있는 제품 목록은 웹 사이트에 있습니다. 따라서 초콜릿 애호가라면 원하는대로 돈을 벌고 싶다면 OptionsXpress를 통해 코코아에 투자하면됩니다.


페니 주식.


페니 주식 (핑크 시트 또는 OTCBB라고도 함)의 위험도가 높은 분야에서 거래하고자하는 경우 OptionsXpress를 사용하면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OptionsXpress와 SEC는 "페니 주식"을 5 달러 이하의 주식으로 정의합니다. 페니 옵션을 $ 4.95에서 최대 10 개 계약 (10+에 대해서는 계약 당 $ 0.50)으로 거래 할 수 있습니다.


전 세계를 여행하거나 뒤뜰에서 휴식을 취하거나 음식비를 걱정하지 않고 황금기를 보내거나 은퇴를 위해 절약하는 것이 항상 좋은 선택입니다. 특히 투자가 잘되고 현금이 계속 될 때 특히 그렇습니다. 자라. OptionsXpress는 전통적인 IRA와 Roth IRA를 포함하여 7 가지 IRA 선택 사항을 제공하며, 자녀 또는 손주에게 사용할 수있는 옵션도 제공합니다. 또한 다른 온라인 거래 플랫폼 인 SEP IRA (자영업자 또는 중소기업 소유자를위한 은퇴 계획)에서 자주 사용되지 않는 IRA를 제공합니다.


OPTIONSXPRESS COMPARISONS.


OptionsXpress 대 Thinkorswim.


TD Ameritrade의 OptionsXpress와 Thinkorswim은 모두 옵션 거래를 전문으로하고 있지만, 당장에 돋보이는 차이점 중 하나는 중개인 보조 수수료로, 브로커 수수료는 계약 당 45 센트 플러스 75 센트입니다. OptionsXpress에서 보조 요금. 또한 Thinkorswim과 거래하는 경우 무부하 뮤추얼 펀드가 거의 50 달러에 달할 것입니다. 이 두 가지 수수료만으로도 OptionXpress가 더 나은 선택임을 알 수 있습니다.


OptionsXpress 대 Merrill Edge.


메릴 에지 (Merrill Edge)는 옵션 당 6.95 달러로 거래 당 가격을 낮추며 OptionsXpress를 통해 거래 당 2 달러를 절감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메릴 가장자리가 거의 $ 30의 비용으로 당신을 공격 할 것이기 때문에 중개인 보조 수수료가 당신에게 돌아옵니다. OptionsXpress는 당신에게 아무런 요금도 청구하지 않습니다.


OptionsXpress vs 뱅가드.


Vanguard의 웹 사이트를 빠르게 방문하면 초보자 투자가를 압도 할 수 있습니다. OptionsXpress 위대한 온라인 플랫폼을 감안할 때, 이 하나의 손을 아래로 이긴다. Vanguard는 또한 복잡한 단계별 수수료 일정을 가지고 있으며, Vanguard ETF에서 수수료를 전혀 내지 않아도되는 반면, 최대 25 개 거래가있는 모든 주식에 대해 7 달러를 지불하게됩니다. 적극적인 상인이되어 보상을 받으면 그 이후에는 아무 것도받지 않고 거래 당 $ 20를 지불하게됩니다 (투자 한 금액이 5 만 달러 미만인 경우).


OptionsXpress와 ETrade.


업계 선두 주자 인 E-Trade는 많은 자원과 도구를 보유하고 있으며 OptionsXpress와 쉽게 경쟁 할 수 있습니다. 계정을 개설하려면 최소 $ 500가 필요하며 OptionsXpress는 최소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E-Trade 또는 OptionsXpress를 사용하는 사이에 찢어진다면, 투자 필요에 따라 "테이스터의 선택"이 될 수도 있습니다. 결정을 돕기 위해 CreditDonkey의 E-Trade 검토를 검토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그러면 Apple과 사과를 비교할 수 있습니다.


이점 및 특징.


30 개 이상의 거래를 분기별로 수행하면 거래 당 $ 4.95입니다.


30 개 이상의 거래를 분기별로 수행하면 계약 당 $ 4.95 + $ 0.50입니다.


거래 수수료를위한 $ 19.99.


은퇴 계좌의 최소 계좌 없음.


E * TRADE : 게시 된 웹 사이트의 가격 정보 (2011 년 3 월 13 일 기준).


최하위 라인 : Why OptionsXpress.


옵션 거래 나 다른 증권에 중점을 두든, 실제로 OptionsXpress를 선택하는 것은 잘못 될 수 없습니다. 여러 금융 잡지에 의해 높은 평가를 받았으며 적극적이고 산발적 인 상인 모두에게 가격이 책정되어 있습니다. 그것의 상호 작용하는 영상은 온라인 중개업 게임에서 필적 할 것이없고, 노련한 젊은 투자자 둘 다를위한 비슷하게 유혹이기 위하여 확실하다.


2011 년 6 월 6 일 업데이트 : 죄송합니다. OptionsXpress는 더 이상 CreditDonkey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 제안은 중단되거나 신규 고객에게 더 이상 제공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부인 : 여기에 나온 의견은 저자의 의견뿐입니다. 우리의 사명을 잘 이해하고 재무 의사 결정에 도움이되도록 CreditDonkey를 지원하십시오. 우리의 무료 온라인 서비스는이 사이트에서 언급 된 일부 제품 및 서비스와의 재정적 관계를 통해 가능합니다. Google 콘텐츠의 링크를 통해 쇼핑하면 보상을받을 수 있습니다.


CreditDonkey의 추가 정보 :


학문 : 제일 중개 계정 - Etrade 대 Scottrade 대 Ameritrade.


초보자를위한 최고의 로스 IRA 제공 업체.


귀하의 코멘트를 추가하십시오.


관심이있을 수도 있습니다.


Best Options Broker.


페이스 북에서 공유하십시오.


CreditDonkey는 주식 중개인 비교 웹 사이트입니다. 데이터 기반 분석을 게시하여 비용 및 비용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잘 아는 재무 결정을 내린다.


편집자 주 :이 페이지에 표기된 의견, 분석, 리뷰 또는 권장 사항은 저자의 혼자만의 것이며 카드 발급자가 검토, 승인 또는 승인하지 않았습니다.


& # 8224; 광고주 공개 :이 사이트에 표시되는 많은 카드 쿠폰은 CreditDonkey가 보상을받는 회사에서 제공 한 것입니다. 이 보상은 상품이 사이트에 표시되는 방식 및 위치 (예 : 표시되는 순서 포함)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CreditDonkey는 시장에서 사용 가능한 모든 회사 또는 모든 오퍼를 포함하지 않습니다.


* 이용 약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카드 발급 사의 온라인 신청서를 참조하십시오. 정확한 정보를 유지하기 위해 합당한 노력을 기울입니다. 그러나 모든 정보는 보증없이 제공됩니다. "지금 적용"버튼을 클릭하면 카드 발급자의 웹 사이트 이용 약관을 검토 할 수 있습니다.


CreditDonkey는 귀하의 개인적인 상황을 알지 못하며 일반적인 교육 목적으로 만 정보를 제공합니다. CreditDonkey는 전문 법률, 신용 또는 재정적 자문의 대체물이 아니며이를 사용해서도 안됩니다. 그러한 조언을 얻으려면 전문 고문과 상담해야합니다.


OptionsXpress 검토.


가장 저렴한 중개인이 아니더라도 optionsXpress는 온라인 거래와 이동 중에도 균형 잡힌 거래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Blain Reinkensmeyer / 2017 년 2 월 21 일 / 업데이트 : 2017 년 9 월 12 일


섹션 검토 :


2016 년 2 월 16 일 업데이트 - optionsXpress (Charles Schwab의 일부)에 대한 업데이트 된 리뷰는 Charles Schwab의 리뷰를 참조하십시오.


이 검토의 내용 부분은 2015 년 2 월 17 일에 완료되었습니다.


optionsXpress는 온라인 브로커입니다. 중개인은 다양한 고유 도구를 사용하여 경쟁 업체와 차별화 될뿐만 아니라 지속적인 혁신과 사용 편의성에 중점을 둡니다.


이 성공적인 공식으로 일반 옵션 주식 거래자뿐만 아니라 일반 주식 및 선물 거래자를 포함한 다른 투자자에게도 인기가 높습니다. 이 브로커의 성공으로 인해 2011 년 3 월 Charles Schwab (SCHW)에 인수되었습니다.


2013 년에는 결국 optionsXpress가 Charles Schwab과 완전히 통합되어 이후에 문을 닫을 것임이 밝혀졌습니다. Charles Schwab은 optionsXpress의 뛰어난 기능과 ​​기능을 포팅하는 몇 년 동안의 과정을 밟으며 회사는 독립적 인 중개인으로 계속 운영하고 고객을 관리합니다. 2015 년 1 월 현재이 과정이 완료 될 때까지 정확한 시간표가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수수료 및 수수료.


optionsXpress는 커미션만큼 장단점이 있습니다. 네거티브를 없애기 위해 옵션 구조는 일반 투자자에게는 이상적이지 않습니다. 분기당 35 건 미만의 옵션 거래가있을 경우 브로커는 계약 당 $ 1.50을 청구하며 최저 가격은 14.95 달러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계약 당 $ 1.25이고 최소 가격은 $ 12.95입니다.


즉, 단일 옵션 만 거래한다고하더라도 수수료는 적어도 $ 12.95가됩니다. 상대적으로 TD 아메리 트레이드의 계약은 10.74 달러, ETRADE 10.74 달러, Scottrade 8.25 달러, OptionsHouse 5.45 달러입니다. 이 경우 사이트와 도구가 귀하가 지불하는 금액입니다. 따라서 모든 것은 투자자로서의 귀하의 구체적인 요구에 달려 있습니다.


옵션을 제외하면 주식 거래는 모기업 인 Charles Schwab가 부과하는 이자율 인 8.95 달러의 고정 이자율입니다. 또한 Charles Schwab 덕분에 182 개의 수수료없는 ETF가 (커미션 리베이트를 통해) 제공됩니다. optionsXpress는 또한 뮤추얼 펀드, 채권 및 선물 거래를 제공합니다. 커미션 및 수수료를 완전히 보려면이 페이지 상단의 메뉴 탐색 버튼을 따르십시오.


사용의 용이성.


사용의 편의성에 관한 한 optionsXpress는 고객을 대상으로합니다. 중개인의 올인원 (one-in-one) 거래 티켓은 어디에서나 사용할 수있는 최상의 사이트 디자인이며 사이트 디자인은 깨끗합니다. optionsXpress는 모든 사이트 도구를 경험 수준별로 구성하고 한 페이지에 입력하는 유일한 브로커입니다.


2014 년 브로커는 모든 계정에 대한 알림 도우미 인 IRIS를 시작했습니다. IRIS는 고객의 웹 사이트 오른쪽 상단 구석에있는 안구 아이콘입니다. 계정 알림, 거래 알림 및 도구 업데이트를 표시합니다. 눈 모양 아이콘을 클릭하면 IRIS 알림 센터로 이동하게되며 여기에서 사용자 지정을 수행하고 알림을 필터링 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optionsXpress는 옵션에 대해 "Walk Limit"주문 유형을 제공합니다. NBBO (National Best Bid or Offer)에서 가장 유리한 가격을 얻으려고 optionsXpress가 주문을 걸어갑니다. 2013 년 검토에서 '도보 제한'주문 유형이 가장 새로운 도구로 선정되었습니다. 오늘날 주문 유형은 모바일에서 맞춤 설정 및 사용 가능하므로 계속 번창합니다.


플랫폼 및 도구.


optionsXpress의 대표적인 플랫폼 인 Xtend는 웹 사이트 자체에서 데스크톱 형태와 개별 도구 형태로 제공됩니다. 전반적으로 Xtend의 ​​데스크톱 버전은 괜찮습니다. 매우 시각적으로 매력적 이었지만 속도가 느린 것으로 판명되었고 차트 작성은 사용하기가 어려웠습니다. 다른 곳에서 구할 수있는 차트보다 훨씬 약한 것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우리가 특별히 신경 쓰지 않았던 Xtend 데스크탑 플랫폼의 또 다른 측면은 미리 설정된 크기와 제한된 수의 창을 강제로 레이아웃하는 레이아웃이었습니다. 도구가 플랫폼 영역 밖으로 튀어 나올 수 있지만 결국에는 사용자 경험이 좋지 않습니다. 하나의 긍정적 인 부분이 강조 표시되면 무역 티켓 기능이며 웹 사이트와 비슷한 경험을하게됩니다.


웹 사이트에 대해 말하면, 여기의 도구와 기능은 훨씬 더 부드러 웠습니다. 웹 사이트의 기본 헤더에서 "도구 상자"링크를 클릭하면 클라이언트는 사용 가능한 모든 도구, 기술 수준 및 유형을 나열하는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Chart Patterns 도구와 같은 일부 도구는 라이센스가있는 타사 서비스의 기본 반복이지만 Idea Hub와 같은 다른 도구는 더 혁신적이고 흥미 롭습니다.


Idea Hub는 현재 시장 활동을 기반으로 잠재적 인 무역 아이디어를 신속하게 분석하는 검색 도구입니다. 모든 거래 아이디어는 확률 차트와 함께 손익 차트로 평가 한 다음 주문 입력을 위해 미리 채워진 거래 티켓으로 이동합니다. 이 도구는 모든 모바일 앱에서도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옵션 분석 도구를 사용할 수있었습니다. 무역 및 확률 계산기는 모든 거래가 고려되는 확률 차트와 함께 손익 차트를 채 웁니다. Idea Hub와 마찬가지로 Strategy Scanner는 시장 전망, 위험 및 기호를 기반으로 한 거래 아이디어를 생성하는 또 다른 유용한 옵션 도구입니다.


기타주의 사항.


Charles Schwab은 optionsXpress를 소유하고 운영하지만 두 브로커는 독립적입니다. Charles Schwab 고객은 로그인하여 optionsXpress 웹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optionsXpress 클라이언트로 Schwab 계정이 없으면 Charles Schwab 웹 사이트에 액세스 할 수 없습니다.


고객 서비스와 관련하여 고객은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전화, 채팅 및 실시간 채팅에 대한 수많은 지원 테스트를 통해 전반적인 품질에 대해 업계 평균 이상인 optionsXpress를 발견했습니다.


optionsXpress를 사용한 모바일 거래도 즐거운 경험입니다. 브로커에는 iPhone, Android 및 iPad 용 앱과 모바일 웹 사이트가 있습니다. 브로커가 45 가지 기술 지표 / 연구를 지원하기 때문에 주문을 쉽게 할 수있을뿐 아니라 차트 작성이 우리에게 큰 비중을 두었습니다.


폐회.


옵션 거래 당 더 많은 돈을 기꺼이 투자하는 투자자는 비용을 정당화하기위한 충분한 기능을 받게됩니다. optionsXpress는 활성 거래 플랫폼 인 Xtend를 제외한 거의 모든 영역에서 고품질 오퍼링입니다. optionsXpress는 도구를 사용하여 혁신하기를 좋아하고 Charles Schwab 기업의 우산 아래에서 번성 할 가능성이 큽니다.


즉, 고객은 향후 몇 년 내에 optionsXpress가 결국 종료 될 것이라는 것을 이해해야합니다. optionsXpress가 제공해야 할 것 중 가장 좋은 것은 Charles Schwab 경험에 통합되어 있으며 최종 제품이 더 좋을 것입니다. Charles Schwab로 마이그레이션하는 고객은 안심해도 안심할 수 있습니다.


Blain Reinkensmeyer 검토 Blain은 StockBrokers의 연구를 이끌고 2001 년 첫 주식 거래를 시작한 이래 시장에 참여해 왔습니다. 그는 7 년 전에 StockBrokers의 연례 검토 형식을 개발했으며 형식 중개인 임원은 업계에서 가장 철저한 고려를합니다. Blain은 현재 12 개의 다른 미국 규제 온라인 중개인을 통해 자금 계좌를 관리하고 있으며 경력을 통해 수천 개의 거래를 수행했습니다. 그는 개인 블로그 인 StockTrader를 통해 경험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optionsXpress 경쟁 업체.


optionsXpress와 비교할 브로커를 하나 이상 선택하십시오.


평점 전체.


* optionsXpress는 2017 Online Broker Review에 참여하지 않았으므로 다음 데이터가 최신이 아닐 수 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