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5 March 2018

재고 조정 및 백 데이팅 옵션


옵션 백 데이팅.


'옵션 백 데이팅'의 정의


회사가 해당 옵션을 부여한 날짜 이전의 옵션을 부여하는 프로세스. 이러한 방법으로 부여 된 옵션의 행사 가격은 부여 일에 회사 주식보다 낮은 가격으로 책정 될 수 있습니다. 이 과정을 통해 돈을 받고 가치가있는 옵션을 소유주에게 제공합니다.


깨는 아래로 '옵션 Backdating'


이 프로세스는 기업이 부여 일로부터 2 개월 이내에 스톡 옵션의 발행을 SEC에보고해야하는 경우에 발생했습니다. 회사는 단순히 회사 주가가 하락한 후 2 개월 이내에 더 높은 가격으로 움직일 때까지 기다릴 것입니다. 회사는 옵션을 부여하지만 가장 낮은 지점 또는 그 근처에서 날짜를 기록합니다. 이것은 SEC에보고 될 수있는 옵션입니다.


질문 : 스톡 옵션에 대한 연체와 환매는 지난 10 년간 엄청난 공적 쟁점이되었습니다.


WorldCom과 Enron의 스캔들이 2002 년 사베 인 - 옥 슬리 법의 통과를 초래하여 비즈니스 세계를 흔들어 버린 지 거의 직후 스톡 옵션에 대한 백 데이팅과 주식 옵션의 재평가는 지난 10 년 간 큰 공적 쟁점이되었습니다. 2000 년과 2001 년 인터넷 증권 시장 버블 붕괴 이후 2001 년 9 월 11 일의 사건과 밀접한 관련이있는 것으로 보인다.


스톡 옵션의 백 데이팅과 재평가가 의미하는 바를 자세히 설명하십시오.


애플의 스티브 잡스 (Steve Jobs)가 증권 거래위원회 (SEC)에 의해 면직되었을 때 이용 가능한 인터넷 정보를 찾아 보자. 그 성향의 결과를 당신의 말로 요약하십시오. 애플의 누군가가 스톡 옵션을 연체시키는 데 어려움을 겪었습니까? 그렇다면 누가 그리고 왜?


스톡 옵션에 대한 윤리 및 백 데이팅에 대한 언급. 실제로이를 Google의 검색 용어로 사용하면이 주제에 대한 많은 권위있는 저서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 주제에서 찾을 수있는 가장 훌륭하고 권위있는 문헌을 요약하십시오. backdating 또는 repricing, 또는 backdating과 repricing의 조합이 동시에 사기 행위로 간주한다고 생각하십니까? 그 이유는 무엇? 구체적으로 말하십시오. 이번 주 숙제 과제에서 가장 중요한 질문인데, 당신의 연구와 답변이 확실하게 토의되고, 설명되고, 쓰여지도록하십시오.


숙제 도움말 - 질문, 과제 및 논문 게시.


Studypool은 귀하의 개인 정보를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공개로 게시 된 질문 만 웹 사이트에 표시됩니다.


그것의 서면 과제, 그래서 누군가가 800-1100 단어 사이에 쓰길 원한다 :


1 - 이 사례에 요약되어 있고 Raiborn, Massoud, Morris 및 Pier의 기사에서보다 자세히 논의 된 윤리적 논점에 대해 찬성하거나 반대합니까? 이유를 설명해라. (Raiborn 외의 완전한 기사는 파일에있다)


2 - 또한 윤리적 이론 중 어느 것이 repricing 및 backdating 옵션의 윤리와 관련하여 가장 설득력 있다고 생각하는지 논쟁하십시오.


교사 답변.


여러 형태의 유가 증권 사기가 수년간 증가했습니다. 가장 최근에.


형식은 스톡 옵션의 변경 또는 스톡 옵션으로 불리는 것입니다.


조작 보조금 (Raiborn et al., 2007). Brocade Communication의 케이스 회담.


행정부의 세 멤버가 발행 한 교부금의 변경에 책임이 있습니다.


직원들. 직원에 대한 보상은 직원을 변경하는 수단으로 사용되었습니다.


투자자에게 제공되는 재무 정보 및 따라서 투자자는 잘못된 정보를받는 경향이 있습니다.


금융 정보 또는 사기성 허위 진술. 브로케이드의 경영진.


통신은 유가 증권 사기 및 기타 부정 행위를 포함한 여러 가지 사기 행위로 기소되었습니다.


증권 거래에 관한 법률 위반. 종업원 스톡 옵션은 꽤 있습니다.


조직 운영에 결정적입니다. 옵션이 중요한 역할을하기 때문입니다.


주어진 기간에 회사가 구매하고자하는 주식의 가격을 결정합니다.


이 사건은 bac의 윤리적 문제를 주장한다.


캘리포니아 공과 대학.


카네기 멜론 대학.


매사추세츠 공과 대학.


뉴욕 대학교.


Notre Dam 대학.


펜실베니아 주립 대학.


캘리포니아 대학.


학생 교사로 가입하십시오.


전자 메일로 가입하십시오.


Studypool에 로그인하십시오.


전자 메일로 로그인하십시오.


Studypool은 학생들이 효율적인 학업 적 도움을 얻을 수있게 도와주는 마켓 플레이스입니다.


옵션 개정 및 백 데이팅의 윤리.


관련 기사.


옵션에 관한 나쁜 소식. McLean, Bethany // Fortune; 11/13/2000, Vol. 142 호 11, p429.


스톡 옵션의 장점과 단점에 대해 설명합니다. 스톡 옵션에 관한 두 가지 이론의 세부 사항; 옵션으로 지불하는 회사의 세금 혜택 옵션 세금 혜택에서 얻은 돈을 사용하여 주식을 다시 구매하는 일반적인 관행으로 주식에 대한 수요가 증가합니다.


인도 회사는 또한 스톡 옵션의 발행을 통해 매니저에게 보상을 시작했습니다. 이 신문은 인도 회사의 스톡 옵션 계획의 발행이 시장에 의해 가치 상승으로 간주되는지 아닌지 여부를 테스트합니다. 이 연구는 표준 이벤트 연구 방법론을 사용하여 분석합니다.


이 기사는 기업이 out-of-the-money 직원 스톡 옵션 문제를 어떻게 해결할 수 있는지에 대해 논의합니다. 옵션이 최근 발급 된 경우, 회사 주가가 변동이 심한 경우 또는 경영진이 실적이 좋지 않은 경우 아무것도 수행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회사가있을 수 있습니다.


종업원 스톡 옵션에 대한 회계 처리는 미결제 옵션이 지분 또는 부채로 간주되는지 여부에 따라 영향을받습니다. 일반적인 인식은 주식 선택권에 근거한 FASB의 권고 된 대우 (SFAS 123 호)가 대표적인 재무 제표가된다는 것입니다.


소득 증가가 요구되는 기업이 더 많은 스톡 옵션을 사용하는 경향이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주식 선택권이 왜 회사간에 다른 정도에 사용되는지에 대한 많은 주장. 이유 스톡 옵션 및 이와 유사한 계약은 주식 기반 보상의 더 나은 형태 일 수 있습니다. 주식 이론.


직원 스톡 옵션에 중점을 둡니다. 그 역학; 스톡 옵션 성장 분석의 구성 요소; 스톡 옵션 보유자는 세금을 최소화하거나 철저히 조사 할 수 있습니다. 투자의 유형 - 다양 화의 위험; 재투자 증가율.


이 기사는 파업 가격이 현재 시장 가격보다 높은 "수중"종업원 스톡 옵션 또는 옵션에 대해 논의합니다. 고용주는 근로자를 끌어 들이고 동기를 부여하는 옵션을 사용하고 경우에 따라 낮은 임금을 보상하는 데 도움을줍니다. 수중 옵션은 심각한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신문에 다차원 분수 갈색 운동에 의한 주식에 대한 재 적재 옵션의 가격이 조사되었다. 중립 위험 방식을 사용하여 두 가지 가격 책정 방식을 제시했습니다.


이 기사는 재무 분석가의 합의 권고안 수정에 관한 옵션 시장을 조사합니다. 이 결과는 옵션 투자자가 발표 3 일전에 곧 개정 될 정확한 방향으로 거래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우리는이 행동을 찾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