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23 March 2018

주식 시장 옵션 견적


옵션 트레이딩 센터.
좋아하는 주식에 대한 옵션 체인을 얻으려면 최대 25 개의 기호를 입력하십시오.
옵션 체인보기 :
최근 뉴스.
오늘의 시장 활동.
최신 뉴스 헤드 라인.
6:00 ET - GlobeNewswire.
즐겨 찾기 편집.
아래 텍스트 상자에 최대 25 개의 기호를 쉼표 또는 공백으로 구분하여 입력하십시오. 이 기호는 해당 페이지에서 사용하기 위해 세션 중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스닥 경험을 커스터마이징하십시오.
선택한 배경색을 선택하십시오.
견적 검색을위한 기본 대상 페이지 선택 :
선택 사항을 확인하십시오 :
견적서 검색의 기본 설정을 변경하도록 선택했습니다. 이제 기본 타겟 페이지가됩니다. 구성을 다시 변경하거나 쿠키를 삭제하지 않는 한 설정을 변경 하시겠습니까?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 중지하거나 자바 스크립트 및 쿠키가 활성화되도록 설정을 업데이트하십시오. 그러면 우리가 기대하는 일류 시장 뉴스 및 데이터를 계속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주식 시장 옵션 견적
1. 세금 계산서 마감 : 공화당은 엄청난 세금을 정비하는 데 아주 가깝습니다. 더.
실시간 견적.
움직이는 것.
BATS에서 제공하는 대부분의 주가 지수 데이터. 마켓 인덱스는 2 분 지연되는 DJIA를 제외하고는 실시간으로 표시됩니다. 모든 시간은 ET입니다. 부인 성명. 모닝 스타 : & copy; Morningstar, Inc. 모든 권리를 보유 함. FactSet : FactSet Research Systems Inc.. 판권 소유. Chicago Mercantile Association : 특정 시장 데이터는 Chicago Mercantile Exchange Inc. 및 그 라이센스 제공자의 자산입니다. 판권 소유. 다우 존스 (Dow Jones) : 다우 존스 브랜드 색인은 S & P 다우 존스 인덱스 LLC의 자회사 인 DJI Opco가 독점권을 소유하고 있으며, S & amp; P Opco, LLC 및 CNN에 사용이 허가되었습니다. 표준 & amp; Poor 's 및 S & amp; P는 Standard & amp; Poor 's Financial Services LLC 및 Dow Jones는 Dow Jones Trademark Holdings LLC의 등록 상표입니다. 다우 존스 브랜드 색인의 모든 내용은 & # 169; S & P 다우 존스 인덱스 LLC 및 / 또는 그 계열사.
&부; 2017 케이블 뉴스 네트워크. 타임 워너 회사. 판권 소유. 이 서비스가 귀하에게 제공되는 조건. 개인 정보 정책. .

실시간 주식 시장 지수 및 뉴스를 얻는 데 가장 중요한 19 가지 장소.
금융 시장 소식을 파악하고 실시간 주식 시세를 찾는 것은 옵션을 거래하고자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정말로 중요한 부분이지만, 실시간 뉴스 및 매일 매일의 주식 시세 정보를 제공하는 회사 뉴스와의 도전이 될 수 있습니다. .
그래서 우리는 당신을 위해 열심히 노력했으며 우리 회원들 모두에게 추천하는 시장 뉴스 및 주식 시세 사이트에 대한 링크 목록을 작성했습니다. 더 나은 것으로 생각하는 다른 기사가 있으면 의견 란에 알려주십시오.
어디 실시간 주식 시세 및 시장 뉴스를 이동하십시오.
이 금융 뉴스 사이트는 전 세계의 주식 시장 소식을 제공하며 조사 할 지구의 어떤 지역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매일 매일 최신 소식을 보여주는 스크롤 배너와 주요 지수의 실시간 거래 수준이 있습니다. 정치적 이슈, 경제 이슈 및 전 세계의 시장에 영향을 미칠 회사 뉴스 등 최신 뉴스를 원한다면이 사이트를 북마크하고 정기적으로 체크 아웃하면 크게 잘못 될 수 없습니다.
CNN 머니 (CNN Money)는 CNN이 운영하는 사이트이지만 글로벌 시장을 망라하며 미국뿐 아니라 전 세계의 뉴스를 제공합니다. 여기에는 회사 뉴스, 정치가 포함되며 사이트의 자동차 및 기술을 포함한 특정 산업에 대한 정보가 포함됩니다. 시장 탭에서 현재 주식 시장 수준에 쉽게 액세스 할 수 있으며 주로 뉴스와 미디어에 대한 비용이 포함 된 유용한 비디오 디렉토리가 있습니다.
재무 뉴스뿐만 아니라 로이터는 뉴스의 모든면을 다루는 글로벌 뉴스 와이어 서비스이지만 비즈니스 및 재무 섹션은 세계 최고 수준이며 관련 금융, 경제 및 정치 관련 기사를 제공합니다. 또한 시장 뉴스에 대해보다 깊이 파고 드는 시장 및 자금 섹션이 있으며 시장 및 국가 유형별로 나뉘며 최신 움직임 및 투자 기회에 대한 조언을 제공합니다. 실시간 주식 시세를 포함하여 모든 시장 뉴스 및 정보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는 완벽한 사이트입니다.
거리.
스트리트는 오늘의 주식 시장에 영향을 미치는 모든 최신 뉴스, 이벤트, 정치적 혼란 및 회사 활동에 대한 상세한 분석을 제공하는 헌신적 인 금융 뉴스 플랫폼입니다. 이 사이트에는 실시간 주식 시세, 현재 옵션 투자에 대한 조언 및 뉴스는 물론 거래자를위한 기사, 기능 및 팁을 제공하는 옵션 거래를위한 전용 섹션이 있습니다.
알파를 찾고.
이 사이트는 주식 시장에만 전념하고 실시간 주식 시세, 시장 뉴스, 분석 및 조언을 포함합니다. 전반적인 시장 보고서뿐만 아니라 빠른 팁 목록, 시장 이득 및 손실 및 제안 된 전략을 포함하여 특정 시장에 대한 섹션을 제공합니다. 그것은 글로벌 시장과 미국 시장, 오늘의 주가 움직임을 다루며 편집인들의 선택권이 있습니다. 모든 주식 시장 뉴스를 손쉽게 접할 수있는 전용 플랫폼을 원한다면이를 확인하십시오.
월 스트리트 저널.
이 미국 뉴스 콘센트에는 스크롤 배너의 핵심 지수에 대한 모든 라이브 시장 가격과 최신 뉴스 및 경제 정보를 제공하는 전용 시장 섹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사이트 및 견적 섹션에도 비디오 및 팟 캐스트가 있습니다.
MarketWatch.
그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MarketWatch는 실시간 차트 및 티커 디스플레이를 통해 주식 이동에 대한 창을 제공합니다. 견적 섹션과 모든 주식 이동에 대한 자세한 정보가 있습니다. 재무 정보에 초점을 둔 뉴스 사이트가 아닙니다.
Yahoo Finance.
Yahoo Finance는 Yahoo 그룹에서 기대하는 또 다른 뉴스 사이트입니다. 그러나 네비게이션을 통해 좀 더 깊이 파고 들면 사이트에 대한 자세한 재무 정보가 있습니다. 그날 가장 많이 거래되는 옵션에 대한 라이브 가격을 찾을 수도 있습니다.
이 사이트는 미국 주식 회사의 모든 주식 회사에 대한 주가 정보, 회사 뉴스, 분석, 대화 형 차트 및 과거 데이터를 포함한 풍부한 정보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Google Finance.
이 도구는 Google의 최신 소식을 모두 제공 할뿐 아니라 따옴표를 개발하고 포트폴리오에 액세스 할 수있는 Google 계정이있는 경우 도구를 제공합니다. 그것은 모든 글로벌 시장의 뉴스와 인물을 특징으로합니다.
이 전문 사이트는 시장이 약세이거나 강세 인 경우 색상을 표시하는 차트와 비정상적인 거래량, 변동성이 높은 주식 및 얻거나 잃는 주식을 강조하는 시세 표를 사용하여 시장을 빠르고 쉽게 시각화합니다.
CNBC에 의해 제공되는이 사이트는 시장에 대한 상세한 개요를 제공하지만 전문가 거래자가 자신의 견해와 의견을 해당 거래 국가 섹션에서 현재 시장에서 일어나고있는 추세 및 동향을 공유하는 포럼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허브는 무료 도구, 포트폴리오 관리자 옵션 및 현재 거래되고있는 모든 미국 주식의 회사 디렉토리를 포함한 모든 거래자에 대한 뉴스, 분석 및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이것은 회원 서비스이지만 모든 글로벌 시장에서 무료 시장 뉴스와 정보를 제공합니다.
이것은 가장 큰 시장의 최신 뉴스와 인텔리전스가있는 일반적인 머니 뉴스 사이트이며 여러분에게 워치 독 목록을 만들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 사이트는 중개인 센터도 포함합니다.
폭스 비즈니스.
예상대로, 이 사이트는 폭스 뉴스가 운영하고 주로 주식 상승 및 하락에 대한 정보와 함께 전 세계의 금융에 관한 뉴스 기사를 제공하지만 주로 수치보다는 뉴스 기사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가격 책정 & amp; 변동성 "오늘 : 옵션 가격 결정 방법에 대한 완전하고 완전한 이해와 IV 백분위를 사용하여 옵션 트레이더로서 우리의"우위 "를 얻는 곳. 이 섹션에는 특정 전략에 대한 묵시적인 변동성 및 프리미엄 가격 책정이 포함됩니다. 모든 12 개의 강의를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이 사이트는 기업 및 개인에게 시장 데이터를 제공하는 점에서 나머지 모든 점과 다릅니다. 옵션 섹션으로 가면 변동성이 큰 현재 옵션과 제안 된 스프레드가 표시되므로 일반 사이트보다 거래자에게 더 많은 세부 정보가 제공됩니다.
이 플랫폼은 이제 등록 과정을 통해 한 곳에서 모든 포트폴리오를 관리 할 수있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일반 사이트는 모든 종류의 정보에 대한 정의를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모든 국가의 모든 단일 통화와 통화 및 가치를 나열합니다. 또한 주식 시장의 모든 주요 기업에 대한 목록이 있으며 누구인지에 대한 정보는 배경 정보를 제공하는 훌륭한 사이트입니다.
새벽의 명성.
이 사이트는 투자자, 개인 및 회사 모두를위한 독립적 인 조사, 도구 및 조언을 제공하며 지난 30 년 동안 업계에서 일해 왔습니다. 그것은 모든 수준에서 상인에 대한 주식 시장 뉴스, 업데이트 및 라이브 번호의 풍부한 기능이 있습니다.
저자에 관하여.
커크 뒤 플레시.
Kirk은 2007 년 초 Option Alpha를 설립했으며 현재 Head Trader로 일하고 있습니다. 뉴욕의 Deutsche Bank 인수 합병 그룹의 투자 은행 및 Washington D. C.의 BB & amp; T 자본 시장 REIT Analyst 인 그는 전임 옵션 트레이더 및 부동산 투자자였습니다.
그는 수십 개의 투자 웹 사이트 / 포드 캐스트에서 인터뷰를 진행했으며 Barron 's Magazine, SmartMoney 및 기타 다양한 금융 출판물에서 보았습니다. Kirk은 현재 그의 아름다운 아내와 두 딸과 함께 펜실베니아 (미국)에서 살고 있습니다.
나는 또한 freestockcharts를 좋아한다.
이 목록에 대해 많은 감사드립니다. 귀하의 사이트에서 엄청난 팁을 얻었으며 가장 좋은 것 중 최고를 받았습니다. 고마워, BC.

주식 개요.
연구 시작.
보안을 연구하는 기호를 입력하십시오. 견적리스트를 얻으려면 최대 20 개의 기호를 쉼표로 구분하여 입력하십시오.
탑 게이너 : DJIA S & P500 NASDAQ NYSE NYSE MKT.
800.619.7283으로 전화하십시오 고객 지원 로그인 및 지역 지사 교환.
Online Brokerage 빠른 링크.
온라인 무역 빠른 링크.
투자 제품 빠른 링크.
연락처 빠른 링크.
빠른 링크.
우리를 따라 빠른 링크.
800.619.7283으로 전화하십시오 고객 지원 로그인 및 500+ 지역 지사 교환.
빠른 링크.
Online Brokerage 빠른 링크.
온라인 무역 빠른 링크.
투자 제품 빠른 링크.
연락처 빠른 링크.
고객 지원 중국어 자료실 RIA 서비스 Scottrade 채용 정보 Scottrade 블로그 사이트 맵.
우리를 따라 빠른 링크.
추천이 아닙니다. 예로서 사용 된 특정 유가 증권 또는 유가 증권 유형은 데모 목적으로 만 사용됩니다. 제공된 정보 중 어느 것도 특정 보안 또는 유형의 보안 또는 계정에 투자하거나이를 청산하기위한 권장 또는 권유로 간주되어서는 안됩니다.
승인 된 계정 로그인 및 액세스는 중개 계좌 계약에 대한 고객의 동의를 나타냅니다. 이러한 동의는이 사이트를 사용할 때 항상 효과적입니다.
무단 액세스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Scottrade, Inc. 및 Scottrade Investment Management, Inc. 는 별도 법인이지만 TD Ameritrade Holding Corporation의 자회사입니다. Scottrade Bank는 TD Bank, N. A와 합병되었습니다. 합병의 결과로, Scottrade Bank는 TD Bank, N. A. 또는 그 계열사의 상표 이름이되었습니다. TD Bank, N. A. 및 TD Bank USA, N. A., Members FDIC가 제공하는 예금 상품 및 서비스. TD Bank, N. A. 및 TD Bank USA, N. A. 및 TD Ameritrade는 모회사를 통해 계열사입니다.
Scottrade, Inc. 가 제공하는 중개 제품 및 서비스 - Member FINRA 및 SIPC.
브로커리지 상품은 FDIC에 의해 보험이 부과되지 않습니다. 예금이나 기타 은행의 의무는 아니며 은행이 보증하지 않습니다. 투자 한 원금 손실 가능성을 포함하여 투자 위험이 있습니다.
모든 투자에는 위험이 관련됩니다. 귀하의 투자 가치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귀하는 돈을 얻거나 잃을 수 있습니다.
온라인 시장 및 주식 거래 제한은 1 달러 이상인 주식에 대해 단지 $ 6.95입니다. $ 1, 뮤추얼 펀드 및 옵션 거래로 인해 가격이 책정 된 주식에 대해서는 추가 요금이 부과 될 수 있습니다. 수수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요금 설명 (PDF)을 참조하십시오.
Scottrade는 설정, 비 활동 또는 연간 유지 보수 비용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해당 거래 수수료가 계속 적용됩니다.
Scottrade는 세금 관련 조언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제공된 자료는 정보 용으로 만 제공됩니다. 개인 세금이나 재정적 상황에 관한 질문은 세금 또는 법률 고문과 상담하십시오.
투자자는 투자하기 전에 상장 된 펀드 (ETF)의 투자 목표, 비용, 비용 및 고유 위험 프로파일을 고려해야합니다. 안내서는 펀드에 대한 기타 정보를 포함하고 있으며 온라인 또는 Scottrade에 연락하여 얻을 수 있습니다. 투자 설명서는 투자하기 전에주의 깊게 읽어야합니다.
레버리지 및 역 ETF는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으며 레버리지, 유가 증권, 파생 상품 및 기타 복잡한 투자 전략의 사용을 통해 변동성에 대한 노출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이러한 펀드의 성과는 1 일 넘는 기간 동안 벤치 마크와 크게 다를 수 있으며, 시간 경과에 따른 성과는 실제로 벤치 마크와 반대 방향으로 나타날 수 있습니다. 투자자는 자신의 전략에 따라 매일 이러한 일들을 자주 모니터링해야합니다.
투자자는 투자하기 전에 뮤추얼 펀드의 투자 목적, 위험, 비용 및 비용을 고려해야합니다. 안내서는 펀드에 대한 기타 정보를 포함하고 있으며 온라인 또는 Scottrade에 연락하여 얻을 수 있습니다. 투자 설명서는 투자하기 전에주의 깊게 읽어야합니다. 무 거래 수수료 (NTF) 펀드는 NTF 펀드 프로그램의 조건에 따릅니다. Scottrade는 기록 보관소, 주주 또는 SEC 12b-1 수수료를 통해 NTF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기금으로 보상됩니다.
마진 거래에는 예금보다 손실 가능성 또는 하락하는 시장에서 추가 담보를 입금 할 필요성을 포함하여이자 비용과 위험이 포함됩니다. Margin Disclosure Statement and Agreement (PDF)는 다운로드가 가능하거나 지점 중 한 곳에 있습니다. 여기에는 대출 정책, 이자 비용 및 증거금 계좌와 관련된 위험에 대한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시장 변동성, 수량 및 시스템 가용성은 계정 액세스 및 거래 실행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타사 웹 사이트에 대한 하이퍼 링크에는 독자가 관심을 가질만한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제 3 자 웹 사이트, 연구 및 도구는 믿을만한 것으로 판단됩니다. Scottrade는 정보의 정확성 또는 완전성을 보장하지 않으며 정보의 사용으로 얻은 결과와 관련하여 어떠한 보증도하지 않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