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22 March 2018

케냐 실링 외환 거래


케냐 실링.


케냐 실링 (Kenyan Shilling)이란 적도에 위치한 동 아프리카 국가 인 케냐의 공식 통화이며 인도양은 동남쪽에 있습니다. 탄자니아는 남쪽, 우간다는 서쪽, 남쪽 수단은 북서쪽, 에티오피아는 북쪽, 소말리아는 북동쪽에 접해있다.


케냐는 전통적으로 석유 산업에 정부의 개입 (예 : 가격 통제)이없는 자유 시장이었습니다. 그러나 최근의 법령은 정부가 옥수수 가루, 등유, 식용유와 같은 스테이플에 대한 가격 통제를 수립 할 수 있도록하고있다. 2010 년 5 월 이후 경제 전망은 긍정적이었으며 관광, 통신, 운송 및 건설의 확장과 농업 부문의 회복으로 인해 4-5 %의 GDP 성장이 예상됩니다. 세계 은행은 2010 년에 4 % 성장할 것으로 예상하고 2011 년에 4.9 %의 잠재적 성장을 예측했습니다. 1996 년 3 월 케냐, 탄자니아 및 우간다 대통령이 동 아프리카 공동체 (EAC)를 재 설립했습니다. EAC의 목표는 관세와 관세 규정의 조화, 사람들의 자유로운 이동 및 지역 인프라 개선입니다. 2004 년 3 월 동 아프리카 3 개국은 관세 동맹에 서명했다.


1966 년 케냐 실링이 동 아프리카 실링을 대신했습니다. 첫 번째 동전은 그 해에 5, 10, 25 및 50 센트와 1 및 2 실링으로 발행되었습니다. 1969 년 이후 25 센트 동전이 발행되었고 1971 년에는 2 실링 동전이 발행되었다. 1985 년에는 5 실링 동전이 도입되었고, 1994 년에는 10 실링 동전이, 1998 년에는 20 실링 동전이 뒤 따랐다. 1967 년에서 1978 년 사이에 케냐 최초의 대통령 인 조모 케냐 타 (Jomo Kenyatta)의 초상화가 통화 앞에서 나타났습니다. 1980 년부터 2005 년까지 Daniel arap Moi의 초상화가 Kenyatta를 대신했습니다. 2005 년에 중앙 은행은 Kenyatta의 초상화를 복원 한 많은 새로운 동전을 도입했습니다. 스테인레스 스틸 동전은 50 센트, ​​1 실링 및 5, 10 및 20 실링시 바이메탈 동전으로 평가됩니다. 2003 년에는 40 주년 기념 동전 (bi-metallic 40-shilling coin)이 창립 40 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키바 키 (Kibaki) 대통령의 초상화와 함께 발행되었습니다 (1963-2003). Kenyatta의 이미지와 함께 새로운 동전은 2005 년 발행되었다.


기호 및 이름.


청구서 : 10, 20, 50, 100, 200, 500, 1,000 실링 동전 : 50 센트. 1, 5, 10, 20, 40 실링.


이 통화를 사용하는 국가.


통화가 KES에 연결됨 :


KES는 Pegged To :


다른 통화를 찾으십시오.


& # 169; 1996 - 2017 OANDA Corporation. 판권 소유. "OANDA", "fxTrade"및 OANDA의 "fx"상표권은 OANDA Corporation이 소유합니다. 이 웹 사이트에 나타나는 다른 모든 상표는 해당 소유자의 재산입니다.


외환 계약 또는 마진에 대한 다른 외환 상품의 레버리지 거래는 높은 위험 수준을 가지고 있으며 모든 사람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귀하의 개인적인 상황에 비추어 거래가 귀하에게 적합한 지주의 깊게 고려하는 것이 좋습니다. 투자하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을 잃을 수 있습니다. 이 웹 사이트의 정보는 일반적으로 일반적입니다. 독립적 인 재정적 자문을 구하고 거래 전의 위험을 완전히 이해할 것을 권장합니다. 온라인 플랫폼을 통한 거래는 추가적인 위험을 안겨줍니다. 여기에있는 법률 섹션을 참조하십시오.


Financial spread betting은 영국 또는 아일랜드 공화국에 거주하는 OANDA Europe Ltd 고객 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50 : 1을 초과하는 CFD, MT4 헤징 기능 및 레버리지 비율은 미국 거주자에게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의 정보는 해당 사람의 배포 또는 사용이 해당 지역의 법이나 규정에 위배되는 국가의 거주자를 대상으로하지 않습니다.


OANDA Corporation은 상품 선물 거래위원회에 등록 된 Futures Commission Merchant 및 Retail Foreign Exchange Dealer이며 National Futures Association의 회원입니다. No : 0325821. 적절한 경우 NFA의 FOREX INVESTOR ALERT를 참조하십시오.


OANDA (Canada) Corporation ULC 계정은 캐나다 은행 계좌를 소지 한 모든 사람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OANDA (Canada) Corporation ULC는 IIROC의 온라인 고문 검사 데이터베이스 (IIROC AdvisorReport)가 포함 된 캐나다 투자 산업 규제기구 (IIROC)의 규제를받으며 고객 계좌는 캐나다 투자자 보호 기금에 의해 지정된 한도 내에서 보호됩니다. 보상 범위의 성격과 한계를 설명하는 팜플렛은 요청시 또는 cipf. ca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OANDA Europe Limited는 영국 번호 7110087에 등록 된 회사로, 층 9a, 타워 42, 25 Old Broad St, London EC2N 1HQ에 등록 사무실을두고 있습니다. 그것은 & # 160; Financial Conduct Authority, No : 542574에 의해 승인되고 규제됩니다.


OANDA Asia Pacific Pte Ltd (주식 등록 번호 200704926K)는 싱가포르 화폐 권부가 발행 한 자본 시장 서비스 라이센스를 보유하고 있으며 International Enterprise Singapore로부터 라이센스를 받았습니다.


OANDA Australia Pty Ltd는 호주 증권 및 투자위원회 ASIC (ABN 26 152 088 349, AFSL No. 412981)의 규제를받으며이 웹 사이트의 제품 및 / 또는 서비스의 발행자입니다. 금융 투자 결정을 내리기 전에 현재 금융 서비스 가이드 (FSG), 제품 공개 성명서 (PDS), 계정 이용 약관 및 기타 관련 OANDA 서류를 고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문서는 여기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OANDA Japan Co., Ltd. 제 1 종목 I 금융 상품 관청 관동 지방 재무 국장 (Kin-sho) 제 2137 호 금융 선물 거래소 가입자 번호 1571.


세계의 신뢰할 수있는 통화 당국.


KES Quick Look에 1 USD.


XE 시장 분석.


북미 버전.


현재까지는 좁은 범위가 오늘날까지 널리 보급되었는데, 이는 시장 참여자가 휴가 기간 및 연말과 거의 유사하지 않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USD-JPY는 어제의 시계 끝에 113.25-25의 주위에 침전했다. 자세히보기 & # X25B6;


유럽 ​​판.


시장 참가자가 휴가 기간에 약속하지 않기 때문에 통화가 범위를 계속 유지할 수 있습니다. 엔은, 오늘 꾸준한 동안, 부드러움 압정에 년 끝내고있다. 'Abenomic'정책은 본격적으로 남아있다. 자세히보기 & # X25B6;


아시아 판.


달러 인덱스는 북미 자유 무역 협정시 93.50 수준에서 상대적으로 가벼운 무역에서 93.26의 기초로 하락했다. 오는 미국 자료에서 Q3 GDP가 경미하게 낮게 수정되고, 실직 중 요구가 더 많은 것보다는 상승한대로, 미국 지폐에 어느 정도까지 무게를 달았다. 자세히보기 & # X25B6;


XE 라이브 환율.


아시나요?


XE 통화 도구.


USD - 미국 달러.


우리의 통화 순위는 가장 인기있는 미국 달러 환율이 USD to EUR 요금임을 보여줍니다. 달러의 통화 코드는 USD이고 통화 기호는 $입니다.


KES - 케냐 실링.


우리의 통화 순위는 가장 인기있는 케냐 실링 환율이 USD to KES 비율 인 것을 보여줍니다. Shillings의 통화 코드는 KES이고 통화 기호는 KSh입니다.


인기있는 통화 프로필.


XE 계정을 만드십시오.


Rate Alerts와 같은 프리미엄 XE 서비스에 액세스하십시오. 자세히 알아보기 ▶


케냐 실링 (KES)으로 미국 달러 (USD)


미국 달러 (USD)으로 케냐 실링 (KES) 환율 오늘.


이 통화 쌍 페이지, 미국 달러 (USD)에서 케냐 실링 (KES)로 변환합니다. 아래는 1 분마다 업데이트되는 통화 쌍의 현재 환율과 환율 기록 그래프입니다. 두 통화를 INVERT 하시겠습니까? 케냐 실링 (KES) - 미국 달러 (USD)


환율 업데이트 : 12 / 17 / 17 13:16 UTC.


이 페이지에 링크 - 만약 당신이 좋아하면 것인지 링크 미국 달러 (USD)으로 케냐 실링 (KES) 환율. 복사하여 아래 HTML을 귀하의 페이지에 붙여 넣으십시오 :


케냐 실링 (KES)


케냐 실링 (KES) 환율 오늘


Kenyan 실링 (KES) 환율 (케냐 실링 통화 변환)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호주 달러와 기타 주요 통화 간의 상호 전환을 나열하고이 통화와 다른 통화 간의 환율도 나열합니다. 관심있는 통화 쌍의 기록 차트를 볼 수 있으며 케냐 실링 (KES) RSS 피드를 구독 할 수 있으므로 케냐 실링 환율을시기 적절하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숏 : KES 롱 : 케냐 실링 국가 : 심볼 : 중앙 은행 이름 : 중앙 은행 케냐 중앙 은행 웹 사이트 : centralbank. go. ke 단위 : 1/100 센트 동전 : 지폐 :


인기있는 북남미 NSA 아시아 유럽 태평양 및 중동 PME 아프리카.


위 환율은 2012 년 12 월 22 일 13:16 UTC에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이 페이지에 링크 - 만약 당신이 좋아하면 것인지 링크 케냐 실링 (KES) 환율. 복사하여 아래 HTML을 귀하의 페이지에 붙여 넣으십시오 :

No comments:

Post a Comment